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올해의구매

이솝 핸드크림 레저렉션 레버런스 비교 후기ㅣM포인트몰 구매

by nomad0032 2024. 8. 20.
반응형

오랜만에 현대카드 M몰에서 핸드크림을 구매했습니다. 좋아하는 브랜드 이솝의 핸드크림인데요. 다들 아시는 이솝 레저렉션 핸드크림과 레버런스 핸드크림 세트로 구매한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각각의 가격과 향 비교까지 해볼게요.

 

이솝 핸드크림 레저렉션 레버런스 비교 후기

이솝 핸드크림 레저렉션 레버런스 비교 추천

 

현대카드 사용하시는 분들은 M포인트몰 정말 유용하게 쓰실 듯한데요. 혹시 아직 사용방법을 모르시거나 포인트 확인을 안 해보셨다 하시는 분들 계시다면 하단의 후기도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몰 사용처 사용방법 앱설치

 

현대카드 m포인트몰 사용처 사용방법 앱설치

현대카드 M몰은 다양한 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현대카드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현대카드 사용자는 M몰에서 M포인트를 활용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현대카

dodo0302.tistory.com

이솝 제라늄 바디밤🍀현대카드 m포인트몰 구매 후기

 

이솝 제라늄 바디밤🍀현대카드 m포인트몰 구매 후기

[이솝 추천] 제라늄 리프 바디밤 현대 M콜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현대카드M몰에서 무엇을 살까 고민하다가 이솝 제품을 구매했답니다. 현대카드 포인트 모으는 재미가 은근히 쏠쏠하더

dodo0302.tistory.com

 

 

이솝 핸드크림 모음... 초록색은 핸드크림은 아니고 바디밤인데 그냥 핸드크림처럼 쓰고 있습니다. 향이 너무 좋다는! 기존의 이솝 향보다 조금 더 프레쉬하고 연한 느낌입니다. 제니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탬버린즈도 함께 찰칵! ㅋㅋ

 

먼저 이솝 레버런스 후기부터 써보겠습니다. 가격은 공홈기준 39000원입니다. 현대카드M몰에서 2세트 78000원에 구매했는데요. 공홈 가격과 똑같습니다.

 

 

 

 

일단 이솝의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크림은 우디한 향이 메인이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는 편이기도 합니다. 주요 성분은 베르가못 오일과 베티버 뿌리오일, 비터 오렌지 잎. 잔가지오일이 함유되어 있으며 진한 흙냄새와 이끼 냄새가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이솝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 밤

 

어떤 유튜버 분이 이 향에 대해 설명한적이 있는데 진짜 뇌리에 딱 박혔던 표현이 있습니다.
"찢은 종이와 연필을 깎아서 한데 모아서 통에 넣었다가 몇 분 후 열었을 때 나는 냄새" 라고...ㅋㅋㅋ

진짜 딱입니다. 묘하게 연상되지 않나요?

 

이솝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 밤

 

개인적으로 느끼는 이솝 레버런스 핸드밤의 향기를 좀 더 설명해 보자면 청담에 위치한 굉장히 고급진 어느 가죽공방 젊은 남자 사장님에게서 날법한 냄새...? 그런 느낌입니다. 우디하고 무겁고 흙내 가득한데 어딘가 고급진 아우라가 풍기는 느낌...

 

이 냄새는 호불호가 갈린다고 해요. 그래서 구매할 때 살까 말까 고민도 했었는데, 사용하면서 이 향이 더 매력적으로 느껴진다는 것이 신기하네요. 최애였던 이솝 레저렉션보다 오히려 손이 자주 갑니다. 묘한 중독성이 있어요.

 

이솝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 밤

 

왜 연필 깎을 때나 나무에 페인트나 니스칠할 때 그 냄새... 묘하게 중독성이 있잖아요.ㅋㅋㅋ 그런 느낌도 듭니다.

 

이솝 레저렉션 핸드크림

 

이번에는 이솝 레저렉션 핸드크림입니다. 뭐 많이들 사용하는 핸드크림이라 잘 아실 텐데요. 이솝 하면 떠오르는 바로 그 향기. 이솝매장에서 나는 그 향기! 맞습니다.

 

 

 

 

전 콘란샵에서 이 핸드크림 향기를 맡아보고 '바로 구매해야지' 생각할 정도로 너무 마음에 들었던 향기인데요.

상큼한 시트러스와 허브향, 만다린, 로즈마리, 시더우드 아틀라스가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프레쉬하면서도 상쾌한 아로마향기입니다. 불호는 거의 없을 것 같은 느낌. 그래서 선물용으로도 많이 사시는 듯.

 

이솝 레저렉션 핸드크림

 

이솝 레저렉션은 아마 평생 사용하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발림성도 촉촉함도 향기도 우수합니다.

 

 

레버런스, 레저렉션 둘 다 질감, 발림성, 보습감 거의 비슷합니다. 가끔씩은 둘을 섞어서 사용하기도 함. 인간 이솝 그 자체가 된 것 같네요. ㅋㅋㅋㅋ

 

이솝 제라늄 바디밤

 

또 하나의 추천템. 이솝 제라늄 바디밤. 이것도 진짜 너무 좋아요. 향기가 완전 시트러스하면서도 프레쉬함.

이솝 핸드크림보다 좀 더 라이트하고 상쾌한 느낌입니다.

역시나 호불호 없을 향기, 오히려 핸드크림보다 더 호에 가까울 느낌이 듭니다.

 

 

 

단점이라 하면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것 (공홈 기준 45000원)과 핸드크림보다는 보습력이 좀 약하다는 것. 좀 더 라이트 한 느낌입니다. 바디밤이라서 그런가? 이 제품 역시 현대M몰에 입점되어 있으니 궁금하시는 분들은 확인해보세요.

 

 

현대카드 M몰 이동👈

 

 

이솝 핸드크림 모음



이솝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향수가 다른 향기 제품은 어느 정도 쓰다 보면 질리기 마련인데, 이솝은 정말 질리지 않고 오래 가는듯합니다. 그래서 베스트셀러가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현대카드 M포인트 열심히 모아서 다음번에는 이솝 향수를 사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블로그다른 글읽어보세요🔽

Aesop 이솝 허벌 데오드란트 구매후기 / 이솝 추천

 

Aesop 이솝 허벌 데오드란트 구매후기 / 이솝 추천

이솝 허벌 데오드란트 이솝하면 가장 유명한 핸드워시와 핸드크림. 핸드워시와 핸드크림을 사용하면서 이솝 시그니쳐와 같은 그 허브향이 너무 좋아서 이솝 제품들을 눈여겨보게 되었다. 여름

dodo0302.tistory.com

논픽션 디스커버리 향수 6종 써본 후기

 

논픽션 디스커버리 향수 6종 써본 후기

논픽션 향수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저는 향수를 매우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논픽션 디스커버리 세트를 구매했어요. 6가지 오드퍼퓸이 들어있어서 본품을 구매하기 전에 테스트 용으로 다양한

dodo0302.tistory.com

이탈리아 핸드크림 선물받음 / Cera dicupra

 

이탈리아 핸드크림 선물받음 / Cera dicupra

이탈리아 여행을 다녀온 친구에게 선물을 받았다. 바로 세라 디 쿠프라라는 핸드크림인데, 처음 보는 핸드크림이다. 바로 열어서 발라보았다. 세라 디 쿠프라 친구 말로는 이탈리아 공주크림이

dodo0302.tistory.com

티슬로 핸드크림 바디크림 써본 후기 향추천

 

티슬로 핸드크림 바디크림 써본 후기 향추천

언제부터인가 카카오톡에 티슬로 핸드크림이 뜨길래 너무 궁금해서 샘플을 구매해 보았다. 핸드크림 키트는 4,000원 / 바디크림 키트는 3,000원 먼저 티슬로 핸드크림 키트를 열어보았다. 티슬로

dodo0302.tistory.com

롱테이크 오드 퍼퓸 디스커버리 3종 리뷰(내돈내산)

 

롱테이크 오드 퍼퓸 디스커버리 3종 리뷰(내돈내산)

롱테이크 오드 퍼퓸 디스커버리 3종 키트 내돈내산 후기 롱테이크란 브랜드의 오드 퍼퓸 3종 샘플을 구매해 보았다. 가격은 5000원이고 2ml * 3ea이다. 롱테이크는 유튜브 광고를 통해 알게 되었고

dodo0302.tistory.com

탬버린즈 제니 핸드크림 향 추천 000 후기☘️

 

탬버린즈 제니 핸드크림 향 추천 000 후기☘️

탬버린즈 핸드크림을 선물 받았습니다. 너무나 예쁜 핑크색 상자에 포장되어 있는 탬버린즈 핸드크림. 제니가 모델로 있는 브랜드 탬버린즈는 퍼퓸 핸드크림으로도 유명하더라고요. 제가 선물

dodo0302.tistory.com

무지 아로마 롤온 청정한 산들 허브잎 후기💚효과 사용법 주의사항

 

무지 아로마 롤온 청정한 산들 허브잎 후기💚효과 사용법 주의사항

무지에서 구매한 아로마 롤온. 개인적으로 무지 아로마 오일을 매우 좋아한다. 이번에 신상(?)으로 나온 롤온이 있어서 구매를 해보았다. 사용후기와 사용법, 주의사항 등을 살펴보겠다. 무인양

dodo0302.tistory.com

논픽션 가이악플라워 / 포레스트 구매 후기

 

논픽션 가이악플라워 / 포레스트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논픽션 제품인데요. 얼마전 논픽션 공홈에서 핸드워시와 핸드크림, 그리고 바디워시를 구매했어요. 여름 맞이 쇼핑 후기를 써보려해요. 배송은 이

dodo0302.tistory.com

러쉬 바디스프레이 추천ㅣ대드스 가든 레몬트리🍋나의 최애

 

러쉬 바디스프레이 추천ㅣ대드스 가든 레몬트리🍋나의 최애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여름이 와서 다시 꺼내 쓰고 있는 러쉬 제품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바로바로 러쉬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대드스 가든 레몬트리 라는 네이밍의 바디 스프레이랍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