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올해의구매

안다르 세미 와이드 레깅스 내돈내산 솔직후기 (사이즈,기장 TIP)

by nomad0032 2024. 5. 21.
반응형

오랜만에 안다르 레깅스를 구매했다. 구매한 제품은 세미 와이드 레깅스 M사이즈인데 개인적으로 안다르는 진짜 레깅스나 이런 팬츠를 잘 만든다고 생각한다. 뭐랄까 내 체형에 찰떡인 느낌이다. 2021년도에 구매했었던 기모레깅스도 작년겨울까지 잘 입었다. 약 3년 정도 입었음. 그래서 이번 여름용 바지로 구매한 안다르 에어쿨링 세미 와이드 레깅스 솔직후기를 써보고자 한다. 내돈내산!

 

 

안다르 에어쿨링 세미 와이드 레깅스 (1+1)

안다르 세미 와이드 레깅스 내돈내산

 

 

 

안다르 공홈사진 먼저 보시라.

 

 

 

 

▼안다르 기모레깅스 후기보기▼

 

안다르 기모레깅스 솔직한 후기 (에어웜 기모 샤론 8.2부)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는 웜레깅스로 유명한 안다르 에어웜샤론팬츠 3종세트를 구매했어요 요즘 마마무 레깅스로 유명하더라구요? 안다르는 예전에도 요가배울때 레깅스를 몇번 샀었던 적

dodo0302.tistory.com

 

 

공홈에 나와있는 핏은 딱 이 느낌인데, 실제로 입어도 이 느낌과 흡사하다. 그래서 매우 만족스러움

신체스펙에 대해 간단히 적어보자면

 

키 : 160

상체 : 55

하체 : 55~66

허리 : 27~28정도

 

- 배 불뚝 하체지방형 체형임.ㅋㅋㅋ

 

 

 

 

사실 이번이 두 번째 구매다. 첫 번째 구매 후 맘에 들어서 이번에 또삼^^

M사이즈 숏+롱 골고루 섞어서 샀음.

 

안다르 세미 와이드 레깅스

 

이번에 산건 블랙 M 롱 + 웜베이지 M 롱

 

 

안다르 세미 와이드 레깅스

 

 

앞에서 언급했다시피 두 번째 구매인데, 처음 구매할 때는 블랙 M숏 + 아이보리 M 롱을 샀었다.

블랙 M숏은 진짜 매일매일 입고 있다. 그만큼 너무 편하고 활동하기에도 좋음. 

아이보리는 때 탈까 봐 아껴두고 있는데, 곧 입어야지 ㅋㅋㅋ

 

 

안다르 세미 와이드 레깅스

 

 

아이보리는 확실히 밝은 색상이라서 허리와 힙, 팬티라인의 부각이 된다. 긴 셔츠랑 같이 매치해서 가려야겠다.

웜베이지는 좀 더 다운된 색상이다 보니 라인 부각은 훨씬 덜하다.

검정은 뭐 말해 뭐 해... 전혀 부각 없음. 그리고 당연한 소리겠지만 날씬해 보임.ㅋㅋㅋ

 

 

 

팬티라인과 색상 비침?

아이보리는 비침이 전혀 없다고 할 수는 없지만 연한 파스텔톤의 팬티와 매치하면 입고 다니는데 지장은 없다.

검은색 이런 것만 아니면 뭐...

웜베이지는 확실히 비침이 거의 없다고 봐도 될듯함.

대신 하체 통통체형+뱃살 있으신 분들은 라인 부각이 좀 된다. 노라인 팬티와 같이 착용하거나 해야 할 듯함.

아니면 배에 힘 꽉 주고!!! 다녀야 함ㅋㅋㅋ

 

 

 

안다르 세미와이드 레깅스 숏과 롱 차이?

키 160인데 숏은 정말 딱 복숭아뼈 살짝 아래로 내려온다. 그래서 아무 신발이나 신고 활동하기에도 너무 편함.

그런데 좀 더 길게 입고 싶다. 아니면 평소 굽 있는 운동화나 샌들과 매치하고 싶다 하면 롱도 충분함.

사실 롱도 그렇게 길지 않아서 내가 입으면 살짝 바닥에 끌릴 듯 말듯한 기장이라서 오히려 좋다.

그래서 두 번째 구매에서는 롱으로 선택함.

 

 

안다르 세미 와이드 레깅스

 

오잉. 셋다 롱인데 살짝의 기장감 차이가 있다. 입었을 때 특별히 차이가 나는 건 잘 모르겠음.

 

안다르 세미 와이드 레깅스 세탁 주의사항

 

 

세탁 시 주의사항은 기계세탁금지 + 건조기 금지인데 나는 막돌림.

아직까지 변형이나 보풀 없음 (한 5회 이상 돌린 듯?)

어차피 이런 레깅스 스타일의 바지는 편하자고 입는 건데 굳이 세탁까지 신경 쓸 필요는 없을 것 같다.

 

 

 

대신 수건이나 색상 다른 것 막 섞어서 돌리면 당연히 상하겠죠~~

검정은 검정끼리, 밝은 옷은 밝은 옷끼리, 수건은 수건끼리... 이렇게만 돌려준다면 아무 걱정 없이 입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

 

반응형

 

안다르 레깅스 개인적인 총평

 

핏 ★ ★ ★ ★ ★

촉감 ★ ★ ★ ★ 

활동성 ★ ★ ★ ★ 

 

매우 만족한다. 그래서 4벌이나 구매했음.

사실 다른 색상도 다 구매하고 싶다.ㅋㅋㅋ

안다르는 만원 쿠폰도 종종 주고, 1+1 행사는 계속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구매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 블로그다른 글읽어보세요🔽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3 바꾼 후기 (혜택 할인 적립 총정리)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3 바꾼 후기 (혜택 할인 적립 총정리)

저는 사회초년생 시절부터 현대카드를 써왔습니다. 우연한 계기에 현대카드를 쓰게 되었고 제가 사용한 건 M 제로 에디션 2였는데 적립 혜택이 굉장히 쏠쏠한 편이라서 오랫동안 써왔습니다. 이

dodo0302.tistory.com

 

샤넬 향수 추천 샹스 오드 빠르펭 우먼 후기

 

샤넬 향수 추천 샹스 오드 빠르펭 우먼 후기

샤넬 향수 추천 후기를 써보고자 합니다. 얼마 전 동생에게서 선물 받은 향수인데요. 바로 샤넬 샹스 오드 빠르펭 우먼 오드퍼퓸입니다. (이름이 기네요) 굉장히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dodo0302.tistory.com

샤넬 카멜리아 실크 스카프 후기🖤🤍

 

샤넬 카멜리아 실크 스카프 후기🖤🤍

🖤샤넬 카멜리아 실크 스카프 후기🤍 - 생에 첫 샤넬을 선물로 받았다. 바로 실크 스카프. 감동의 후기를 써보려한다. 에르메스로 할까 샤넬로 할까 마지막까지 엄청 고민하다가 결국 샤넬로

dodo0302.tistory.com

지방시 모노그램 스카프 (20만원대 명품스카프)

 

지방시 모노그램 스카프 (20만원대 명품스카프)

지방시 4G 모노그램 실크 스카프 블랙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얼마 전 구매한 지방시 모노그램 스카프 후기를 써보고자 합니다. 20만 원대로 가성비 좋은 명품 스카프로 정말 잘산템이라 생각이

dodo0302.tistory.com

비에날씬 유산균 진짜 효과 있을까? 홈쇼핑 구매후기

 

비에날씬 유산균 진짜 효과 있을까? 홈쇼핑 구매후기

비에날씬 프로 다이어트 유산균 후기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비에날씬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요즘 홈쇼핑마다 광고가 많이 나오더라고요. 사실 전 이번이 처음 구매는 아니고 2통 정도 먹어보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