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다르 기모레깅스 솔직한 후기 (에어웜 기모 샤론 8.2부)

by nomad0032 2021.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는 웜레깅스로 유명한

안다르 에어웜샤론팬츠 3종세트를 구매했어요

요즘 마마무 레깅스로 유명하더라구요?

안다르는 예전에도 요가배울때 레깅스를 몇번 샀었던 적이 있는데

몇년 지났지만 지금까지 잘 입고 있어요

9부가 있고, 키작녀들을 위한 8.2부가 있는데

전 8.2부로 구매 

 

안다르 에어 웜 샤론 레깅스

 

안다르 에어 웜 샤론




그레이 - 검정 - 네이비 입니다

검정과 네이비는 누구나 아는 그런 색상이고

그레이는 아주 살짝 카키빛 몇방울 더해진 느낌의 그레이에요


키는 159인데

딱 좋은 길이감이에요 !! 복숭아뼈 살짝 내려옴


운동할때도 입을거지만

전 일상생활에서, 그리고 집에서 활동할때 입을 목적이라

한사이즈 크게 샀어요

살이 쫌 쪄서 그런지 잘 맞더라구요 하하 ^^;;;



팬츠 자체가

레깅스처럼 바디라인을 잡아주는 스타일이기에

흘러내리거나 불편함은 전혀 없이

아주 편하게 입고 있답니다

촉감이 진짜 좋아요

짱짱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기모 두깨도 괜찮구

( 많이 두껍지 않은 활동하기 적당한 두깨라 생각됩니다 )

따뜻하게 겨울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영하의 날씨에는 살짝 추울듯해요

사실, 영하에 날씨엔 뭘 입어도 춥잖아요

이미지출처: 안다르 / 안다르 기모 샤론 웜 스트레이트 팬츠




제가 가지고 있는 젝시믹스 레깅스팬츠와 와 비교해보자면




입었을때 느낌과 촉감

안다르 > 젝시믹스


가볍고 편안함

안다르 > 젝시믹스


바디를 잡아주는 라인

젝시믹스 > 안다르




라고 생각이 되네요


가성비 좋은 겨울 레깅스

활동성도 좋구 보온력도 좋은 안다르 기모 샤론 스트레이트 팬츠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