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이탈리아 핸드크림 선물받음 / Cera dicupra

by nomad0032 2022. 12. 23.
반응형

이탈리아 여행을 다녀온 친구에게 선물을 받았다.

바로 세라 디 쿠프라라는 핸드크림인데, 처음 보는 핸드크림이다.

바로 열어서 발라보았다.

 

세라 디 쿠프라 Cera dicupra

세라 디 쿠프라

친구 말로는 이탈리아 공주크림이라고 부른다던데,

은은한 향이 좋은 크림이다.

파우더리한 향이 아주 은은하게 나서 바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진다.

 

 

세라 디 쿠프라 Cera dicupra

 

친구도 처음 써본다면서 어떠냐고 물어보더라.

은은하니 향도 좋구 발림성도 좋구

무엇보다 보습에도 좋다고 말해줌. (365일 손이 트는 사람)

 

 

 

무겁게 남지 않고 흡수가 빨리 되어서

정말이지 맘에 드는 핸드크림이다.

 

세라 디 쿠프라 Cera dicupra

 

친구가 더 사올걸 그랬다구...!!!ㅋㅋㅋㅋ

다음에 또 부탁해.

친구야. 감사감사~~

 

 

 

세라 디 쿠프라 Cera dicupra

 

핸드크림은 요렇게 빨간 뚜껑이고

찾아보니 로지 크림이라고 페이스용 크림도 인기가 많은듯하다.

로지크림은 핑크색임.

 

 

세라 디 쿠프라 Cera dicupra

 

은은한 향이 너무 좋은 핸드크림

흡수력도 굿이랍니다.

 

 

세라 디 쿠프라 Cera dicupra

 

생크림 같기도 하고?

바르자마자 싹 흡수되어서 사무실에서 일하면서 쓰기 넘나 좋음.

 

 

세라 디 쿠프라 Cera dicupra

 

이상으로 이탈리아 핸드크림

세라디쿠프라 핸드크림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논픽션 가이악플라워 / 포레스트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논픽션 제품인데요. 얼마전 논픽션 공홈에서 핸드워시와 핸드크림, 그리고 바디워시를 구매했어요. 여름 맞이 쇼핑 후기를 써보려해요. 배송은 이

dodo0302.tistory.com

 

드파운드 파니니백 리퍼브 세일 후기 /아이패드 가방으로 GOOD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얼마 전 드파운드 리퍼브 세일 기간에 예상치 못한(?) 득템을 해서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제가 구매한 품목은 파니니 백과 머리띠예요. 보시는 바와 같이 아주 클

dodo0302.tistory.com

 

여성 유산균 피토틱스 / 여성 질 유산균 추천해요 (내돈내산)

피토틱스 옐로우 30억 보장 한국인여성질유래특허균 피토틱스 옐로우라는 이름의 질 유산균인데요. 약사가 설계한 브랜드라기에 믿음이 가서 구매해보았어요. 2주 정도 복용중인데 솔직한 복용

dodo0302.tistory.com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ㅣ사용법, 아로마스톤, 무인양품 추천🌿

안녕하세요. 제가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 에센셜 오일을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바로 무인양품의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인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베르가못 오일을 다 써버려서, 이번에는 무지에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