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드파운드 파니니백 리퍼브 세일 후기 /아이패드 가방으로 GOOD

by nomad0032 2022. 1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얼마 전 드파운드 리퍼브 세일 기간에 예상치 못한(?) 득템을 해서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제가 구매한 품목은 파니니 백과 머리띠예요.

 

드파운드 파니니백

보시는 바와 같이 아주 클래식하면서도 빈티지함이 풍겨지는 백이랍니다.

몇 년 전부터 이런 느낌의 가방이 유행하는 것 같던데

전 이제야 구매했네요.

사실 이런 느낌의 가방은 딱히 유행을 탈것 같지 않기도 하고,

마침 60% 할인 적용 상품이기에 좋은 가격에 구매했어요.

 

리퍼브 제품이란?

전시되었거나 흠이 있어 소비자가 반품한 것을 
다시 고치고 손질하여 소비자에게 정품보다 싸게 파는 일. 

 

 

 

 

이번 리퍼브 세일을 맞이하여 이 파니니 백을

정가 276,000에서 60% 할인되어
110,400원에 구매했답니다.

 

 

 

배송은 이틀 걸렸고요.

주말 동안 집을 비워서

일요일 밤에 부랴부랴 언박싱을 해보았어요.

 

드파운드 세일 후기
드파운드 세일 후기
드파운드 세일 후기

머리띠도 세일하길래 같이 구매했답니다.

마블 헤어밴드라고 하네요.

이 제품은 무려 90% 할인받아서 3900원에 구매함.ㅋㅋ

 

 

 

드파운드 마블 헤어밴드

예쁘죠?

무난하고 호피? 마블? 문양이지만

어디에나 잘 어울려요.

데일리로 좋은듯함.

 

 

 

 

드파운드 파니니백

 

이번에는 파니니백 언박싱!

딱 봐도 클래식한 무드 가득하죠?

브라운과 고민하다가 무난하게 블랙으로 선택했어요.

 

 

파니니백

 

금장 부분이 되게 빈티지한 느낌이라서

전체적인 가방의 느낌이 더욱 세련되어 보이는듯해요.

반짝이는 금장이었으면 별로였을듯...ㅎㅎ

 

 

 

 

급한 마음에 거셀...

잠옷 입고...ㅋㅋㅋ

어깨에 멨을때 딱 좋은 사이즈예요.

옆구리에 착 붙는 느낌이 좋더라고요.

이 가방은 숄더백으로 편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 같아요.

좀 더 디테일하게 사진을 찍어보았답니다.

 

 

드파운드 파니니백 금장 로고와

드파운드 로고.

금장 부분이 자세히 보니 드파운드 로고였다는 사실

 

 

지퍼로 열고 닫는 형태고요.

조금 아쉬운 부분은 지퍼가 부드럽지 않다는...

( 뻑뻑한 건 아닌데 엄청 부드럽지도 않아서 열고 닫을 때 손에 긁힐 것 같기도 함.)

 

 

어깨 숄더끈은 이렇게 고정시켜줄 수도 있고요.

 

고정끈을 빼주면 이렇게 프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안쪽은 컨버스로 되어있고요.

무난 무난함~~

작은 포켓이 있어요.

 

그리고 대망의 아이패드

아이패드 갖고 계신 분들 최대 고민이잖아요?

 

 

"아이패드가 들어가는 가방"

 

뭐 에코백이나 큰 가방에 넣음 그만이긴 하지만,

또 적당한 사이즈의 가방이 없을까?

이왕이면 외출 시 차려입고도 멜만한 가방이었으면 하는데...

 

 

이런 무한 고민을 하게 만드는 아이패드 수납 가능한 가방 찾기.

저만 그런 거 아니죠?ㅋㅋㅋㅋ

 

 

 

아이패드 에어3이고요.

이렇게 쏙 들어간답니다.

 

 

드파운드 파니니 백은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라서 모든 옷차림에 어울릴듯해요.

그래서 더욱 맘에 드는 가방이구요.

차려입고 외출할 때도 이 가방에 아이패트 쏙 넣고 외출 가능함.

 

 

 

드파운드 가방

 

가죽 재질도 탄탄하니 괜찮은 것 같아요

그리고 최대 장점인

흠집이 나도 티가 안 날 것 같은 패턴의 가죽.

 

 

 

 

드파운드 세일 진행중이랍니다. (광고아님ㅋㅋㅋ)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얼른 득템 하시길 바래요.

 

 

 

 

전체 샷 한번 더~~~

 

 

 

드파운드 파니니백

 

이상으로 드파운드 세일 후기.

내돈내산 파니니백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드파운드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국내 브랜드라서

가끔 세일 때마다 에코백을 하나둘씩 모으고 있는데요.

 

여기서 가죽 가방은 처음이었는데 너무나 만족스러워요.

한동안은 데일리 가방이 될 것 같은 느낌.

이 글이 구매 결정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분크 가방] 분크 토크 스몰 에토프 내돈내산 / 20만원에삼ㅋ

아주 오랜만에 가방을 구매했다. 바로 분크라는 브랜드의 가방인데 석정혜 디자이너라고 쿠론의 디자이너님이 런칭한 브랜드라고 한다. 유튜브에서도 많이들 추천하고 블로그에서도 후기가 좋

dodo0302.tistory.com

 

감성 담은 에코백 드파운드 세일 득템💕

depound 유럽감성 가득 담은 브랜드 드파운드에서 에코백을 샀어요 제가 산거는 커피백 더스티그레이 색상이랑 스티치백 A타입 이에요 이번에 세일이어서 정말 저렴하게 득템했어요 개당 12000원

dodo0302.tistory.com

 

누페이스 트리니티 솔직한 후기와 장단점 (1년 이상 써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써보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이번에도 홈쇼핑 내돈내산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바로 [누페이스 트리니티]라는 뷰티 디바이스 랍니다. 누페이스는 구매한지는 조금 오

dodo0302.tistory.com

 

아르라함문 메리노울 머플러/M포인트몰 구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현대카드 M포인트몰에서 구매한 머플러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는 전용몰에서 100%까지 사용이 가능해요. 원래는 더 모아서 이솝 테싯 향수 사고 싶었는데,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