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분크 가방] 분크 토크 스몰 에토프 내돈내산 / 20만원에삼ㅋ

by nomad0032 2022. 9. 21.
반응형

분크 토크 스몰 에토프

아주 오랜만에 가방을 구매했다.

바로 분크라는 브랜드의 가방인데

석정혜 디자이너라고 쿠론의 디자이너님이 런칭한 브랜드라고 한다.

유튜브에서도 많이들 추천하고

블로그에서도 후기가 좋길래, 자꾸 보이다보니 예뻐 보임ㅋ

(물론 광고도 있겠지만 찐으로 추천이 많았음!)

마침 에토프 색상의 가방이 갖고 싶기도 했었고

그래서 구매함.

 

분크 토크 스몰 - 에토프

분크 토트 스몰 에토프
분크 토크 스몰 에토프

가장 행복한 시간. 택배 언박싱.ㅋㅋ

상자를 열면

보랏빛이 나는 종이로 쌓여있음.

딱 봐도 포장 튼튼.

 

분크 토트 스몰 에토프

반품 안내와 수선 안내.

매장에서 사면 본인의 키에 맞게

줄도 수선해준다고 함.

난 싸게 샀으니!

ㅋㅋㅋㅋ

어차피 토트로 들고 다닐 확률 90%

 

분크 토트 스몰 에토프

연보라색의 에코백으로 쌓여있음

연보라색이 되게 흔치 않아서 예쁨.

 

분크 토크 스몰 에토프

나 꺼내봅니다.

에포트 색상은 빛에 따라 그레이로 보이기도 하고

베이지색이 좀 더 띠기도 하는데

이날 사진은 베이지에 가깝게 나왔네?ㅋ

암튼 오묘하고 고급진 색임.

 

분크 토크 스몰 에토프

너무 마음에 든다.

역시 유명한 데는 이유가 있구먼.

 

분크 토트 스몰 에토프

어차피 환불 안 할 거니까

비닐 다 뜯어버림.ㅋㅋ

 

분크 토트 스몰 에토프

바닥에는 이렇게 네 개의 징(?) 뭐라고 하지... 갑자기 생각이 안 남.

 

분크 토트 스몰 에토프

작은 주머니에는 숄더로 멜 수 있는

숄더끈이 있음.

 

피톤치드도 같이 주심.

가죽 가방 보관 시에 넣어 보관하면 좋다고 함.

 

분크 토트 스몰 에토프

비니루를 다 뜯어내고 착용해봄.

신난다.

역시 소비가 제일 행복해.!!

살아있음을 느껴...

언박싱이 제일 좋아...

돈 많이 벌자...

 

분크 토크 스몰 에토프

같은 가방 맞구요^^!

빛에 따라 색상이 달라지는 느낌인데

이렇게나 다르다구?

이거 뭐 착시현상 그런 건가?ㅋㅋㅋㅋ

오른쪽 색상이 실제에 가까운 듯.

 

분크 토크 스몰 에토프

나의 가방들과 단체샷!

분크. 마이클코어스. 뒤에는 프라다.

 

분크 토크 스몰 에토프

이번에는 프라다 스몰과 비교.

셋다 스몰이긴 한데.

키 160 여자 사람에게는 스몰이 가장 적당 한듯함.

분크 스몰도 스몰치고는 은근히 작지 않아서(?)
들어갈 건 다 들어감.

물론 아이패드 이런 건 힘들지만.

그래서 미듐도 사고 싶음.

ㅋㅋㅋ

 

분크 토트 스몰 에토프

안에는 연보라색 천으로 되어있고, 분크로고.

아쉬운 부분은 안쪽도 천이 아닌 조금 더 고급지게 만들었으면 어땠을까 싶음.

마이클코어스도 20만 원대 가방인데

안에는 스웨이드로 완전 짱짱하게 되어있는데...

 

분크 토트 스몰 에토프

지하철 착용샷 ㅋㅋㅋ

 

새 가방 메고 전시회도 다녀옴.

기분이 좋다!

소비가 최고야! 노는 게 쵝오야...

돈 많이 벌어야겠군...

 

이상으로 분크 가방, 분크 토크 스몰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분크 가방 싸게 사는 팁!ㅋㅋ

구매한 곳은

EQL이라는 한섬몰인데

여기 회원 가입하면 10~20 쿠폰을 줌.

최대 오만 원까지 할인 가능하고,

페이코에서 자체 할인 쿠폰 얻어서

같이 구매하면

정가 285000원에서 20만 원대로 구매 가능합니다.

사실분들은 EQL에서 사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