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Aesop 이솝 허벌 데오드란트 구매후기 / 이솝 추천

by nomad0032 2022. 9. 13.
반응형

이솝 허벌 데오드란트

이솝 허벌 데오드란트


이솝하면 가장 유명한 핸드워시와 핸드크림.
핸드워시와 핸드크림을 사용하면서
이솝 시그니쳐와 같은 그 허브향이 너무 좋아서
이솝 제품들을 눈여겨보게 되었다.
여름이 다 끝나가는 이 시기에 구매한 데오드란트.
후기를 써보려 한다.


AESOP. 허벌 데오도란트 / 50ml / 39000원

 

이솝 허벌 데오드란트

허브의 상쾌한 향과 풀숲 향이 나는 동시에
너무너무 좋은 이솝 특유의 향이 난다.
데오드란트 특유의 그 향이 아니라서
더욱 마음에 든다.

이솝 데오드란트
이솝제품은 자연친화적인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답게
용기 자체도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하여 제작되었다고 한다.

 

이솝 허벌 데오드란트

크기는 헤라 팩트와 비교해보시라.

 

공홈에 나와있는 향에 대한 설명을 빌리자면,
징크 리시놀리에이트와 상쾌한 보태니컬 에센셜 오일 블렌드로 만들어진

스프레이 타입의 남녀공용 데오드란트
(허브 + 캠포틱 + 상쾌함)
살비아 오일과 버지니아풍년화수라는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솝 허벌 데오드란트

개인적인 느낌

- 핸드워시나 핸드크림보다는 좀 더 강렬한 느낌의 향이긴 한데,

겨드랑이에 뿌린 후 시간이 흐름에 따라 향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

아주 은은한 향기만 남는편이다.

 


개인적으로 데오드란트 특유의 향을 매우 싫어하는데
이솝 제품은 이솝 특유의 향이 베이스가 되어있어서 

언제나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솝 허벌 데오드란트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옷에 물들거나, 피부에 자극이 되었던 적은 없었다.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든다.
( 데오드란트 잘못 사용하다가 셔츠 겨드랑이에 물든 적도 있어서, 옷에 묻어남에 예민한 편이다...ㅋㅋㅋ)

이솝이라는 브랜드와 그 향을 너무 좋아하는 나로서는
앞으로도 꾸준히 이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까 싶다.
어서 다른 이솝 제품들도 구매해보고 싶다.

 

 

 

 

하나카드 혜택과 공항 라운지 안내(연회비 만원)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이번에 하나카드를 새로 발급받았어요. 전 현대카드가 주 이용 카드이지만 두 번째로 많이 이용하는 은행이 하나은행이라서 하나카드도 소지하고 있었거든요. 이

dodo0302.tistory.com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혜택, 장점 / 7년째 사용중🤓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현대카드에 대해 소개하고자 하는데요. 전 2016년부터 현대카드를 사용해왔습니다.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은 두

dodo0302.tistory.com

 

 

홈쇼핑 MATIS 마티스 비타민 고체앰플 한달사용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홈쇼핑에서 구매한 마티스 비타민 고체앰플에 대해서 소개해보고자 해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홈쇼핑 많이 하시는 분들은 티비에서 몇번 보셨을거

dodo0302.tistory.com

 

 

캐롤 프랑크 이드라땅 미백크림 후기 / CJ 홈쇼핑 구매

캐롤프랑크 마스끄 피토 이드라땅 미백크림 CJ오쇼핑 가격 : 139,000원 구성 : 크림 본품2 + 중용량1 + 스페츌러2 캐롤프랑크에서 넘버원으로 팔리는 화이트닝 크림이라고 한다. SOS 긴급 마스크 응급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