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듀벨] 샤워기 필터 추천 / 5개월 써본 솔직후기 내돈내산

by nomad0032 2022. 9. 17.
반응형

샤워기 필터 추천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오늘은 샤워기 필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내돈내산 샤워기 필터 후기랍니다.)
저는 듀벨이라는 브랜드의 샤워애라는 샤워기 세트를 구매해서

약 5개월가량을 사용했구요.

이번에 필터 교체시기가 되어서 리필 필터만 따로 구매했거든요.

조금 더럽지만ㅋㅋ

샤워기 리필 교체 후기 남겨볼게요.

 

듀벨 샤워애

출처 : 듀벨 홈페이지 샤워애

제가 구매했었던 제품은 듀벨 샤워애라는 제품이고요

이렇게 향기 필터(?)와 같이 구매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아로마 향기 필터보단 아래에 있는 카본 필터가 더 좋다고 느껴져서

카본 필터만 구매했답니다.

 

듀벨 샤워애 필터

샤워애맥스 비타민샤워기 / 녹물제거 염소 제거 카본 필터 (3개 세트)

가격 : 20000원

 

샤워기 필터 추천

 

열어볼게요.

이렇게 새하얀 필터가 들어있네요.

원래 교체시기는 3개월인데 전 5개월이나 썼답니다...

바빠서는 핑계겠죠? 하하..

 

저는 4개월 좀 지나니 급격히 찌꺼기가 눈에 띄더라고요.

급속도로 찌꺼기가 보이기 시작하니 

굉장히 찝찝하더라구요.

 

샤워기 필터 추천

자 빨리 교체해야겠어요.

사진 주의!!!

 

좀 더럽답니다.ㅎㅎ

이걸 5개월이나 썼다고?

생각하시겠지만

4개월까지는 이렇게 나쁘지 않았어요.

4개월 좀 지나니 급속도로 더러움이 느껴지던...

네 그랬답니다.

 

듀벨 샤워기

자 이렇게 생겼구요.

이 검정색 찌꺼기의 정체는 뭘까...

모르겠네요.

제 생각엔 노후된 수도관에서 떨어져 나온 찌꺼기가 아닌가 싶어요.

샤워기 줄은 교체한 지 일 년 정도라 아직 괜찮을 거라고 생각이 들거든요.

 

세상에... 필터 없었으면

저 검정 덩어리들이 내 몸에... 생각만 해도 아찔하네요.

이거 보고 나니 필터 없이는 못 살듯해요.

샤워필터 영원히 함께 해야 할 듯ㅋㅋ

 

듀벨 샤워기

꺼내 줬어요.

흙탕물이 나오나???

황토색으로 변한 건 왜일까?

노후된 관의 녹슨 것들과 흙 뭐 그런 것들이겠죠?

하하하하....

 

 

듀벨 샤워기

이제 빨리 교체해줍니다.

색깔 차이나 어마어마하군요.?

더러우면서도 뿌듯한 기분이 드는 건 왜일까요?

빨리... 빨리 갈아치우자!!!

 

 

듀벨 샤워기

제 생각이지만

4개월가량 지나서 급격히 더러워진 게 눈에 띈 이유는

필터 안에서 찌꺼기들을 머금고 있어서 티가 안 나다가

더 이상 흡수할 자리가 없어 밖으로 내뱉어버린 게 아닌가 싶네요.

 

 

마치 물 잔위에 물을 계속 부으면

넘칠듯말듯 하다가 한계치가 되면 넘쳐버리잖아요?

뭐...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듀벨 샤워기

교체한 샤워기가 매우 깨끗합니다.

내 마음도 깨끗해진 기분이 드네요.

혹시라도 샤워기 필터를 쓰신다면

3개월마다 교체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왜 업체에서 3개월마다 교체하라고 하는지 알 것 같아요.

더 쓰신다면 저처럼 육안으로 찌꺼기들을 확인해버리실 수도 있어요...

안 본 눈 삽니다...

 

듀벨 샤워기

이상으로 내 돈 내산 듀벨 샤워기 샤워애 카본필터 후기였습니다.

예전에는 샤워기 필터 생각지도 않았던 것들인데

한번 사용하고 나니 세상에...

필터 없이는 못 살 것 같아요.

기분 탓인지 샤워할 때 물도 더 상쾌해진 것 같구요!!

구옥에 사신다면 필터는 필수가 아닌가 싶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세라젬 V6 후기 / 4개월간 써본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

부모님 댁에 있는 세라젬! 이제야 올려보는 세라젬 후기 ( 부모님이 직접 구매하심 / 렌탈 아님 ) 지극히 개인적인 장점과 단점, 솔직한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세라젬 V6 / 공홈 가격 : 450만원

dodo0302.tistory.com

 

 

[서울 전시회 추천] 구스타프 클림트 전시회👍워커힐호텔 / 빛의 시어터

안녕하세요 어제 다녀온 따끈따끈한 전시회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바로 서울 워커힐 호텔 [ 빛의 시어터 ] 에서 열리고 있는 구스타프 클림트 전시회인데요. 빛의 시어터 : 구스타프 클림

dodo0302.tistory.com

 

 

캐롤 프랑크 이드라땅 미백크림 후기 / CJ 홈쇼핑 구매

캐롤프랑크 마스끄 피토 이드라땅 미백크림 CJ오쇼핑 가격 : 139,000원 구성 : 크림 본품2 + 중용량1 + 스페츌러2 캐롤프랑크에서 넘버원으로 팔리는 화이트닝 크림이라고 한다. SOS 긴급 마스크 응급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