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마켓컬리 추천] 대구 납작만두

by nomad0032 2022. 9. 21.
반응형

이미지출처 ; 마켓컬리 대구납작만두 / 로컬식탁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대구납작만두

로컬식탁 / 가격6300원 / 370g

 

마켓컬리 대구납작만두

요즘 납작만두가 핫하길래

마켓컬리에서 구매해보았다.

 

마켓컬리 대구납작만두

아주 얇은 만두피에 소가 아주 조금 들어가있다.

이게 그렇게 맛있다면서???

 

마켓컬리 대구납작만두

중불에 구워보았다.

 

마켓컬리 대구납작만두

노릇노릇해져가고 있음..

맛있겠다.

 

마켓컬리 대구납작만두

다 구웠음.ㅋㅋ

 

마켓컬리 대구납작만두

같이 온 간장과 함께 먹어봄.

와!! 진짜 맛있다.

이래서 납작만두 납작만두 하는구만~~

같이 온 간장소스는 되게 새콤달콤해서 입맛을 돋게한다.

 

마켓컬리 대구납작만두

납작만두 홀릭 ㅋㅋㅋ

이거 먹어보고 또 구매함.

나중에 부모님 집에서도 함께 먹어봐야겠군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