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맥 씨쉬어 후기 / 맥 러스터글래스 립스틱💋

by nomad0032 2022. 9. 22.
반응형

맥 립스틱 씨쉬어

친구에게 선물 받은 맥 씨쉬어 립스틱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이태리로 출장을 다녀온 친구가 면세점에서 샀다며 선물을!!

정말이지 감동의 물결

 

맥 러스터글래스 립스틱 씨쉬어 

가격 : 36000원

맥 립스틱 씨쉬어

맥 립스틱은 총알 립스틱으로도 불리는데

외관이 총알 모양이네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맘에 듭니다.

심플 이즈 베스트!

 

한 3~4년 전에 샀던 맥 립스틱과 비교해 볼게요.

일단 외관은 무광에서 유광으로 바뀌었네요.

이게 면세점에서 산 립스틱만 이런 건지

전체적으로 바뀐 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ㅋㅋ

 

 

맥 립스틱 씨쉬어

정확한 이름은

맥 러스터글래스 립스틱 / 씨쉬어

 

씨쉬어 색은 한마디로 자몽 색이라고 해요.

쨍한 색상은 아니고 한 단계 톤 다운된 색상이라서

쌩얼에 발라도 튀지 않는 색상이랍니다.

그래서 손이 많이 가는 립스틱이기도 하구요.

맥 립스틱 씨쉬어

총알 립스틱.

디자인이 정말 심플하죠?

 

맥 립스틱 씨쉬어

오호~

립에 이렇게 맥 영문으로 새겨놓았네요.?

원래 있었던가.. 가물가물...ㅋㅋ

 

맥 립스틱 씨쉬어

구 씨쉬어와 신 씨쉬어 비교해보기

(왼쪽이 신 씨쉬어)

 

맥 립스틱 씨쉬어

 

집에 있는 또 다른 맥 립스틱과 단체샷 찍음.ㅋㅋ

맥 립스틱의 장점이라 하면 

정말 부담 없이 슥슥 바르기 좋다는 점인 것 같습니다.

물론 색상이 부담 없어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발림성이 정말 좋고

(거울 안 보고 그냥 슥슥 바르기에 너무 좋음)

너무 촉촉하지도 또 너무 건조하지도 않은 

무난한 재형이란 생각이 드네요..

다른 명품 립스틱에 비해 가격도 적당하구요.

 

 

 

카카오선물하기/맥(MAC)텐더토크 립 밤 각인받은 후기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이에요:) 오늘은 제가 카카오선물로 받은 맥 립밤 이름각인 서비스 후기를 가져왔어요! 카카오 선물하기로 요즘 생일선물 많이들 하시잖아요? 브랜드 립스틱에 이름 각인서

dodo0302.tistory.com

 

맥 립스틱 씨쉬어

구 씨쉬어는 요만큼 남았어요..

언제 다씀?ㅋㅋㅋㅋ

자주 바르는데 아직도 다 못쓴 건

립스틱이 너무 많아서인 듯...

왜 내 입술은 하나인가...

 

이상으로 맥 립스틱 선물 받은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샤넬 루즈코코밤 916 플러티 코랄ㅣ파워 웜톤의 사용후기🤔

생일 선물로 받은 샤넬 립스틱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샤넬. 듣기만 해도 셀레이는 그 이름ㅋㅋ 친친에게서 받은 생일선물이고요. 정말 센스 만점 선물이지 않나 싶어요! 이제 후기를 써볼게요.

dodo0302.tistory.com

 

 

입생로랑 벨벳틴트 216 후기💋 따뚜아주 꾸뛰르 누드 엠블럼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생일선물로 받은 입생로랑 틴트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입생로랑 틴트는 워낙 대중적으로 사랑받고 있잖아요? 예전 한창 전지현 틴트로 유행하던 당시에 처음 써보고

dodo0302.tistory.com

 

 

로라메르시에 진저 블러셔 2만6천원에 삼

정말 오랜만에 블러셔를 구매했다. 바로 로라메르시에 진저!!! 진저는 아이섀도우로 인기가 있는 제품인데 인기가 좋다보니 블러셔로 나온걸로 알고있다. 로라메르시에 블러쉬 컬러 인퓨전 진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