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폴로 케이블 니트 블랙s 구매후기

by nomad0032 2022. 9. 28.
반응형

 

얼마 전에 폴로 니트를 구매했습니다.

구매처는 Kdeal 이라는 몰이고요.

아마도 KT 고객 상대로 오픈하는 몰인 것 같아요.

가끔 꽤나 괜찮은 가격대로 딜이 올라오거든요.

저는 문자로 오는 편이라

그때그때 필요한 것들을 이곳에서 저렴하게 구매하는 편입니다.

 

폴로 니트는 몇 주 전에 딜이 올라온 것 같은데

그때도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안 샀었거든요.

근데 자꾸 아른거리지 뭡니까..ㅋㅋ

그래서 다시 들어가 봤더니

다행히 사이즈가 좀 남아있더라고요.

냉큼 블랙 스몰 사이즈를 결제해버렸답니다.

 

 

무난한 블랙에 레드 포인트의 로고.

드디어 나도 폴로 니트를!

이 상품은 남녀 공용이라서 핏 되는 사이즈는 아니에요.

저는 일반 여성 55 사이즈이며

s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케이블 니트 조직이 짱짱한 편인 것 같습니다.

로고도 깔끔하고요.

검은색도 정말 찐 검정이 아닌

네이비 한 방울 섞인 검정이라서 오히려 마음에 듭니다.

 

 

넥 부분도 쉽게 늘어날 것 같진 않아요.

보풀은 글쎄요. 입어봐야 알 것 같네요.

일단 저는 7만 원에 구매를 했고요.

나름 괜찮은 가격대로 구매한 거라 만족 중입니다.

 

 

핏은 어떤가?

일반 여성 55가 입기엔 좀 낙낙한 감이 있습니다.

좀 더 핏 되게 입고 싶다면 키즈로 가야 하나...?

xs 사이즈였으면 딱 좋았을 듯합니다.

겨울에 속에 남방 입고 입기엔 지금의 s사이즈가 나은 것 같기도 하고요.

 

 

 

재질

솔직히 그렇게 재질이 좋은 느낌은 아닙니다만...

폴로 니트를 7만 원에 구매한거라 치면 나름 합리적인 것 같기도 하고요.

어디서 봤는데 폴로 니트는 울,캐시 혼방으로 구매하는 거 아닌 이상은

크게 재질을 기대하지는 말라고 하더라고요.

그냥 로고 빨, 브랜드빨인가 싶기도 하고요.

그냥저냥 무난하게 오래 입기에 좋은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ㅋ

 

 

그래도 뭐 예쁩니다.

깔끔하고 무난하고요.

이런 기본 니트는 겨울에 교복처럼 입고 다니기 좋잖아요?

보풀만 안 났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생에 처음으로 구매한 폴로 니트

생에 처음이라고 하니... 뭔가 엄청 대단한 일을 한 느낌?ㅋㅋㅋ

유행하는 니트 나도 한번 입어봐야지 생각과

적당히 합리적 가격에 브랜드 니트를 입어보고 싶단 생각이 든다면

괜찮은 상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으로 폴로 니트 후기였습니다.

 

 

 

 

 

 

20만원대로 명품 카드지갑 추천 / 너무너무 예뽀..생로랑 카드지갑 /트랜비

트랜비에서 구매한 생로랑 카드지갑 후기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이에요 오늘은 제가 트랜비에서 구매한 카드지갑 후기를 가져왔어요 호호!!! 명품 지갑은 처음으로 구매해 보는데... (가진 명품

dodo0302.tistory.com

 

[분크 가방] 분크 토크 스몰 에토프 내돈내산 / 20만원에삼ㅋ

아주 오랜만에 가방을 구매했다. 바로 분크라는 브랜드의 가방인데 석정혜 디자이너라고 쿠론의 디자이너님이 런칭한 브랜드라고 한다. 유튜브에서도 많이들 추천하고 블로그에서도 후기가 좋

dodo0302.tistory.com

 

맥 씨쉬어 후기 / 맥 러스터글래스 립스틱💋

친구에게 선물 받은 맥 씨쉬어 립스틱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이태리로 출장을 다녀온 친구가 면세점에서 샀다며 선물을!! 정말이지 감동의 물결 맥 러스터글래스 립스틱 씨쉬어 가격 : 36000원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