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제천 빨간오뎅 마켓컬리 추천 GOOD

by nomad0032 2022. 10. 7.
반응형

오늘은 마켓컬리 베스트 상품 중에 하나인 제천 빨간오뎅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개인적으로 마켓컬리를 아주 잘 애용하고 있는데요.

요즘은 상품도 다양해지고 지역 특산물(?)과도 같은 다양한 먹거리들이 많아져서

종류별로 사다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최근에 먹어본 음식중 하나가 제천 빨간오뎅인데요.

아주 유명하길래 저도 사보았어요.

 

제천 빨간오뎅 세트

가격 : 7200원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소스(200g)와 오뎅 9개(3개씩 3묶음)

이게 다입니다.

단출하네요.

 

냄비에 물을 넣고 어묵부터 익힙니다.

조리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오뎅부터 익힌 후 소스를 넣고 약불로 끓여주기만 하면 됩니다.

라면 조리법 수준.

 

 

소스는 제 기준 맵지는 않고 달달한 떡볶이 양념 같습니다.

이거 맛없을 수 없는 음식이네요.

떡볶이의 떡보다 오뎅을 좋아하는 저와 같은 사람이라면 쟁여놓고 먹어야겠어요.

 

 

파도 송송 썰어서 넣어주었습니다.

 

 

5분 정도 졸여준 후

완성.

 

이렇게 국물을 끼얹어서 먹어줍니다.

 

총평

적당한 매콤함+달달함의 소스가 맛있다. (저는 하나도 맵지 않았어요ㅋㅋ)

조리법이 매우 쉽다.

캠핑요리로도 적합하다.

떡볶이의 떡보다 오뎅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

소스가 꽤 넉넉해서 떡을 추가로 넣어도 될듯함.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느낌.

 

재구매 의사 별 4개.

 

 

 

 

교촌 블랙시크릿 매력있네!!

교촌 블랙시크릿 / 23000원 교촌치킨의 신메뉴 블랙 시크릿을 시켜보았다. 한동안은 네네치킨 청양마요만 주구장창 먹다보니 다른 치킨이 먹고싶어짐.ㅋ 블랙 소스로 덮인 치킨 푸라닭 치킨의 블

dodo0302.tistory.com

 

[마켓컬리 추천] 대구 납작만두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대구납작만두 로컬식탁 / 가격6300원 / 370g 요즘 납작만두가 핫하길래 마켓컬리에서 구매해보았다. 아주 얇은 만두피에 소가 아주 조금 들어가있다. 이게 그렇게 맛있다면서

dodo0302.tistory.com

 

고용촉진장려금 대상과 금액 알기

고용촉진장려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취업이 힘든 사람을 고용하는 사업주에게 장려금을 지급하는 제도인데요. 고용에 취약한 계층을 촉진을 위해 도입되었습니다. 신규 고용한 근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