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교촌 블랙시크릿 매력있네!!

by nomad0032 2022. 9. 27.
반응형

교촌 블랙시크릿

교촌 블랙시크릿 / 23000원

 

교촌치킨의 신메뉴 블랙 시크릿을 시켜보았다.

한동안은 네네치킨 청양마요만 주구장창 먹다보니

다른 치킨이 먹고싶어짐.ㅋ

 

교촌 블랙시크릿

블랙 소스로 덮인 치킨

푸라닭 치킨의 블랙 알리오와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교촌 블랙시크릿

 

집에 있는 방울토마토와 피클을 빨리 먹어치워야 하기에

먼저 잘라주고

먹을 준비 완료

 

교촌 블랙시크릿

 

교촌 블랙 시크릿 치킨의 히든카드는 바로 이 소스.

산초 가루라고 하는데

예전에 스푸파에서 본 적이 있다.

백종원이 좋아하는 가루!!ㅋㅋ

 

교촌 블랙시크릿

 

향이 굉장하다

이 산초가루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굉장히 강한 향신료 향인데

마라탕에 들어가는 그 특유의 향처럼 느껴지기도 했다.

 

교촌 블랙시크릿

찍어서 먹어봄.

음... 너무 많이 찍었나

향이 너무 강함ㅋㅋ

다시 도전해보자

 

교촌 블랙시크릿

이번에는 살살 치킨 위에 뿌려줌

오 이렇게 먹으니 훨씬 나은 듯?

 

산초가루를 먼저 뿌리기보단

취향에 따라 조금씩 뿌리는 게 좋음

전체 다 뿌렸으면

큰일 날 뻔....ㅋㅋ

 

산초가루는 중국요리에 많이 사용되는 향신료다.

이래서 마라탕 향이 났구나?

 

산초가루를 뿌리고 안 뿌리 고의 맛의 차이가 나는데

개인적으로는 살살 뿌려준 것이 훨씬 맛있음.

감칠맛이 더 살아난다고 해야 하나?

단, 너무 많이 뿌리면 안됨..ㅋㅋ

 

이국적이고 감칠맛이 도는

교촌치킨의 신메뉴, 블랙 시크릿 후기였습니다.

이국적인 음식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할듯한 메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