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20만원대로 명품 카드지갑 추천 / 너무너무 예뽀..생로랑 카드지갑 /트랜비

by nomad0032 2021. 12. 14.
반응형
트랜비에서 구매한 생로랑 카드지갑 후기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이에요

오늘은 제가 트랜비에서 구매한 카드지갑 후기를 가져왔어요 호호!!!

명품 지갑은 처음으로 구매해 보는데... (가진 명품이라곤 프라다 가방 하나, 유일무이...ㅎㅎㅎ)

명품 잘알못이라서...어떤 지갑을 구매해야 좋을지 나름 고민을 많이 했었답니다.

반응형

이왕이면 클래식했으면 좋겠고, 이왕이면 튼튼했으면 좋겠고, 이왕이면 고급졌으면,,, (그만)ㅋ

암튼 생로랑이라는 명품 브랜드의 로고가 굉장히 이쁘다고 생각되어서, 제 첫 명품카드지갑은 생로랑으로 선택했답니다.

자, 개봉해볼게요!!!

생로랑 검정박스에 들어있답니다. 아 고급져.... 

얼른 뜯어야겠어요 현기증나네요 ㅠㅠ

생로랑 카드지갑 / 트랜비

자 이렇게 구성품이 있구요. 트랜비 보라색 브로셔(?)가 들어있네요.

카드지갑은 저 검정색 주머니( 주머니 말고 뭐라고하지,.. 갑자기 기억안남) 안에 고이 들어있답니다~!!

얼른 꺼내줘 꺼내줘!!!  🤩🤩

생로랑 카드지갑 모노그램 카드케이스 블랙

짠 이렇게 자태를 드러내네요

너무 고급지지 않나요? 


21FW 모노그램 카드 케이스 블랙 1000018362

정가 : 383,000원

(트랜비 할인+쿠폰 적용가 : 259,350원)


정가는 삼십만원대 후반, 전 트랜비 자체 할인+쿠폰할인으로 약 25만원 정도에 구매했답니다. 너무 좋아요

사실, 트랜비와 같은 사이트가 정품이 맞을까...? 에 대해 수없이 고민이 많았는데요.

그냥 희애언니 광고 보고 믿기로 했어요 ㅋㅋㅋㅋ 희애언니 최고야!! 희애언니가 믿으라고 하는데

"트랜비 보고만 있을꺼야?"ㅋㅋㅋㅋ

광고모델의 효과인가...신뢰도 급상승!!!ㅋ

생로랑 카드지갑 모노그램 카드케이스 블랙

구린 내 아이폰으로 찍어서 고운 자태를 다 담아내지 못함. 너무 고급지고 예쁨

생로랑 카드지갑 모노그램 카드케이스 블랙

생로랑 로고는 은장으로 선택했는데, 개인적인 취향으론 금장보다 은장이 맘에 든다.

생로랑이라는 브랜드 자체가 시크+세련된 느낌이라 은장이 몬가 더 고급진 나만의 느낌이랄까...

생로랑 카드지갑 모노그램 카드케이스 블랙

안쪽에는 번호가 있구요

시리얼 넘버? 뭐라고 하지? 이거? ㅎㅎㅎㅎ;;;;;;

생로랑 카드지갑 모노그램 카드케이스 블랙

품질보증서와 여러가지 영수증들

생로랑 카드지갑 모노그램 카드케이스 블랙

검정 + 검정에 보라색이 아주 눈에 띄는구나...ㅋㅋㅋ

생로랑 카드지갑 모노그램 카드케이스 블랙

고급지고 가죽도 너무 부드럽고 견고함이 느껴짐.. 바느질 말해뭐해

역시 명품은 달라!! ㅋㅋ

생로랑 카드지갑 모노그램 카드케이스 블랙

약 일년을 함께한 나의 브라운 가죽지갑

이건 클래스101 보면서 만든겈ㅋㅋㅋ 

여담이지만, 클래스 101에서 가죽공예 패키지를 체험해봤는데, 가죽공예 진짜 어렵더라구요...ㅠ

내손으로 한땀 한땀 이거 정말 쉬운거 아님... 만들고 나면 뿌듯함 있긴한데, 왜 명품이 명품인지 알것 같은 그런 느낌을 받았네요. 비싼게 괜히 비싼게 아니야!!! ㅋㅋㅋㅋ

생로랑 카드지갑 모노그램 카드케이스 블랙

아 고급져.. 말잇못... 앞으로 십년 언니와 함께 하자 🥰

생로랑 카드지갑 모노그램 카드케이스 블랙

이상 생로랑 카드지갑 후기였습니다. 20만원대 카드지갑으로 추천하는 생로랑 모노그램 카드케이스 블랙 

트랜비 구매 추천합니당!! (내돈내산 구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10.22 - [내돈내산 리뷰] - 라코스테 로고 플리스 크루 남성용 S 후기 / 트렌비 내돈내산 리뷰

 

라코스테 로고 플리스 크루 남성용 S 후기 / 트렌비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이번에 가을 (겨울?)을 맞이하여 라코스테 맨투맨을 구매했답니다. 트렌비에서 구매했구요. 마침 40% 할인기간이라 약 10만원 정도로 구매를 했네요. 회색 + 초록로고

dodo0302.tistory.com

2021.09.24 - [내돈내산 리뷰] - ☕️ 빈티지한 매력의 벤소닉 전기포트ㅣ 현대카드 M포인트몰 구매

 

☕️ 빈티지한 매력의 벤소닉 전기포트ㅣ 현대카드 M포인트몰 구매

빈티지한 매력의 벤소닉 전기포트 벤소닉 커스텀 포트 무선 전기주전자 아이보리 1.7L M포인트 59800포인트 조작 : 레버식 열선 : 외장형 받침대 : 360도 회전형 주요기능 : 재가열, 정지

dodo0302.tistory.com

2021.09.14 - [반려견이야기/토이푸들 키우는 이야기] - 반려견 순한 샴푸 추천 / 이솝 애니멀 샴푸 Aesop animal 🐶

 

반려견 순한 샴푸 추천 / 이솝 애니멀 샴푸 Aesop animal 🐶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오늘은 반려견 샴푸를 추천해보고자 하는데요. 한동안 잘 사용하던 LG생활건강에서 나온 시리우스 샴푸를 다 써서, 새로 구입을 했답니다. 바로 이솝 애니멀 샴푸

dodo0302.tistory.com

2021.06.05 - [내돈내산 리뷰] - 홈쇼핑에서 산 KAHI 가히멀티밤 솔직 후기 :)

 

홈쇼핑에서 산 KAHI 가히멀티밤 솔직 후기 :)

얼마전 홈쇼핑에서 가히 멀티밤을 구매했다. 처음엔 관심이 없었으나, 자꾸 광고를 보다보니 혹하는건 왜일까....ㅋㅋㅋ 김고은님의 피부를 보면 안살래야 안살수가 없다. 홈쇼핑의 이구역의 호

dodo0302.tistory.com

2021.03.04 - [내돈내산 리뷰] - 프라다 사피아노 모노크롬 스몰 가방 리뷰ㅣ솔직한후기

 

프라다 사피아노 모노크롬 스몰 가방 리뷰ㅣ솔직한후기

#프라다가방 #프라다모노크롬사피아노 #여성 데일리 가방 추천 프라다 사피아노 모노크롬 스몰 토트백 1BA156 2ERX OOO 1년전에 구매했던 나의 첫 명품백 프라다 모노크롬 사피아노 가죽 가방에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