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도제초밥 메뉴추천ㅣ의정부 신세계점 후기

by nomad0032 2021. 9. 29.
반응형

오랜만에 먹는 도제초밥

내가 방문한 곳은 의정부역 신세계 백화점 3층에 위치한 도제초밥이다.

이날 연어가 너무 먹고 싶어서 두리번 거리다가 의정부에도 도제초밥이 있다는 걸 알고선 바로 신세계로 고고했음.

선택한 메뉴는 이렇게 4가지

대게장, 생연어, 명란마요, 아보카도연어

도제초밥 메뉴

도제초밥은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초밥이 있다.

가장 먹고싶었던 생연어초밥

진짜 너무 맛있고, 고소했다. 연어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

도제초밥

아보카도 연어와 생연어초밥

아보카도 연어는 지점마다 약간씩 다른것 같다. 일단, 둘다 너무나 맛있다는 점

아보카도는 양파+아보카도의 조합으로 더욱 별미라 느껴졌다.

결론은 둘다 추천합니다.

도제 생연어

맥주와 연어초밥

말해뭐해~~~ 토핑이 좀 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다.

도제 생연어

토핑이 더 많았다면 가격도 비쌌겠지? ㅋㅋㅋㅋ

2500~3000원으로 여러 종류의 초밥을 먹어볼수 잇다는 것도 나름 메리트기에

두깨가 살짝 아쉽지만, 나름 만족하는 편이다. 가성비 갑인 초밥임 ㅋㅋ

이번에 처음 먹어본 대게장 초밥,

이거 진짜 맛있음. 대게장의 약간 비릿함과 고소함이 풍겨나는데, 난 거부감 없이 너무 맛있엇다.

비린거 안좋아하는 사람에겐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겠단 느낌~~~

도제 대게장

고소한 대게장의 풍미가 한가득~~ 또 먹고 싶다 ㅋㅋ

도제 아보카도

> 도제초밥 메뉴 추천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건

아보카도 연어 > 생연어 > 대게장 > 명란마요

순서이다. 근데 4개 다 우열을 가리기 힘들정도로 맛있긴 했음!!!

반응형

의정부역 맛집, 도제초밥 신세계점 후기였습니다.

> 도제초밥 의정부 신세계점 위치


도제초밥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525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3층

의정부역 6번 출구에서88m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