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라코스테 로고 플리스 크루 남성용 S 후기 / 트렌비 내돈내산 리뷰

by nomad0032 2021. 10.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이번에 가을 (겨울?)을 맞이하여 라코스테 맨투맨을 구매했답니다.

트렌비에서 구매했구요. 마침 40% 할인기간이라 약 10만원 정도로 구매를 했네요.

회색 + 초록로고 조합이라 너무나도 예쁘고 클래식한 느낌의 맨투맨이에요. 

라코스테 로고 맨투맨 / 트렌비

스웻셔츠 로고 플리스 크루 남성 프린팅

정가 : 169000원


남성용 사이즈라 사이즈를 어떻게 선택해야 할지 고민했어요.

전 여자고 일반 55사이즈 ~ 여유롭게 입고 싶을땐 66을 선택하거든요.

고민하다가 S로 선택했는데, 적당히 넉넉한 핏의 맨투맨으로 연출이 되더라구요. 너무나 만족스럽답니다.

라코스테 로고 너무 귀엽지 않나요? 몬가 기존 로고랑은 다른 통통한 느낌ㅋㅋㅋㅋ

로고는 프린팅이 아닌 벨벳? 세무? 느낌이랍니다. 부들부들함.

라코스테 로고 맨투맨

목 부분 짱짱하고 아주 튼튼하답니다. 라코스테 맨투맨 질 좋기로 유명하잖아요?

전 이렇게 하이엔드 브랜드(?) 의 맨투맨은 처음 구입하는데, 소재의 짱짱함과 디테일에서 드러나는 바느질이 너무 맘에 드네요. 앞으로 하나둘씩 모으고 싶어지는 ㅋㅋㅋ (수집병ㅋㅋ)

물론 보세옷도 좋은것들 많지만요. 브랜드 옷도 있음 또 나름의 활용도가 있지 않겠습니까?ㅋㅋㅋ

라코스테 스웻셔츠 로고

손목쪽에 있는 라코스테 로고. 이런 디테일 너무 맘에 듭니다. 하하하핳

라코스테 로고 플리스 크루 맨투맨

전체적인 모습. 색상이 조금 어둡게 나왔는데, 이 색감보단 살짝 밝은 편이에요.

라코스테 맨투맨

넘 잘샀다 싶은 라코스테 맨투맨.

스웻셔츠 로고 플리스 크루 남성 프린팅 / 트렌비 구매

반응형

가을, 겨울용 맨투맨으로 추천해요.

트렌비에서 지금 구매하시면 40% 할인이 되네요!

갑분 착샷ㅋㅋ 일반 여자 55사이즈가 입었을때 이런 느낌이에요. 적당한 루즈핏으로 연출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