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닥터마틴 부츠 사려다가 엘칸토 부츠 구매해버린 내돈내산 후기 😂

by nomad0032 2021.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내돈내산 리뷰를 해보려 해요!

겨울을 맞이하여 자꾸 무언가를 사는거,,, 저만 그런거 아니죠? 하하...

이번엔 엘칸토 부츠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원래는 닥터마틴 부츠가 너무너무 사고싶었지만, 닥마 가격 왜이리 비싼가요 ㅠㅠ

비쌈에도 불구하고 사버리려 했으나, 불편하고 발등 다 까진다는 후기에... 맘을 접어버렸답니다.ㅠㅠ

신발 불편하면 정말 무용지물이잖아요! 신발은 자고로 편해야함ㅎㅎ

이미지출처 엘칸토

플랫폼 아웃솔 캐쥬얼 슬림 첼시부츠

캐주얼 하면서도 세련된 무드가 가득함

니트 스판 소재로 지퍼없이 간편하게 탈착 가능 ( 이부분에 오류가 있음. 지퍼는 발안쪽에 있음ㅋㅋㅋ)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

이미지출처 엘칸토

가격은 현재 69,000원

닥터마틴 부츠가 대략 20만원대라고 치면, 1/3정도의 가격임

나름 가성비템임ㅋㅋㅋ

 

이미지출처 엘칸토

워커나 첼시부츠 스타일을 워낙 좋아하는데, 워커 잘못 사면 너무 군화같구 막...동생 군화 신은것 같고ㅋㅋ

왕발처럼 보이는건 또 싫음...ㅋㅋㅋ 

여러 신발 브랜드를 사보고 신어본건 아니지만, 개인적인 느낌에 엘칸토 브랜드의 슈즈들은

동양인 발 (정확히는 내 체형ㅋㅋㅋ) 에 잘 맞는 모양새임 

간혹 신발은 너무 예쁜데, 내가 신으면 이상하고 떠 보이는 (?) 그런 류의 신발이 있는데

엘칸토 신발은 단 한번도 실패한적이 없었음

(집에 엘칸토 신발만 5켤레 있음ㅋㅋㅋ)

이미지출처 엘칸토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슈즈 소개 부분

이렇게 나름 얄상하고 군더더기 없는 모양임

발목부분이 니트소재라 신고,걷고,벗고 하는데 무리가 가지 않음

이미지출처 엘칸토

이제부턴 실착ㅋ

엘칸토 부츠

신었을때 이런 느낌

235사이즈인데 230샀어도 될 것 같음

두꺼운 양말 신는거 감안하면 정사이즈도 괜찮고, 스타킹에만 신으면 확실히 헐렁거립니둥 ㅠㅠ

발목은 니트소재라 확실히 편하고, 새신발 특유의 그 발목 아픔이 없어서 좋음!!

엄청 가볍지도, 벽돌처럼 무겁지도 않아서 만족함 (부츠 치곤 가벼운것 같기도??)

닥마 슈즈 망설였던 가장 큰 이유가 무겁다는 거였는데 (겁내 무거워서 모레주머니 달고 다니는 것 같단 후기 ;;;;) 

역시... 엘칸토 신발 잘 선택한것 같음ㅋㅋㅋ

반응형

(하지만, 언젠가 닥터마틴은 꼭 사고 말테야!!! 뭐지 이 모순은???:::)

엘칸토 첼시부츠

암튼 엘칸토 첼시부츠 후기였습니다.

엘칸토는 개인적으로 가성비가 아주 좋다 생각되는 브랜드인데요. 신발 품질도 꽤 괜찮음ㅋ

엘칸토 요즘 세일하더라구요

공홈 구경 한번 해보세요 ㅋ 이상으로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