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노마드를 꿈꾸며/생활의팁

하나카드 혜택과 공항 라운지 안내(연회비 만원)

by nomad0032 2022. 9. 5.
반응형

하나카드 혜택 안내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이번에 하나카드를 새로 발급받았어요.

전 현대카드가 주 이용 카드이지만

두 번째로 많이 이용하는 은행이 하나은행이라서

하나카드도 소지하고 있었거든요.

 

이번에 만기가 되면서 재발급을 받았는데,

오호~ 생각보다 혜택이 쏠쏠한 것 같아서

혜택과 라운지 이용에 관한 포스팅을 올려보려 해요.

연회비는 1년에 만원이구요.

 

 

웰컴 기프트를 준다고 합니다.

뭘까 궁금 하네요.

 

하나카드 혜택

혜택 확인해보세요.

 

하나카드 혜택

여행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눈이 여행사 / 항공으로 향하네요

하하하.

 

하나카드 혜택

정기결제 혜택도 있고요.

생활요금이나 아파트 관리비 등의 혜택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하나카드 혜택

하나머니 혜택도 있구요

 

하나카드 혜택

웰컴 쿠폰도 있네요

 

하나카드 혜택

이마트 쿠폰과

원큐페이라는 앱도 있네요.

다운받아야지!!

 

하나카드 혜택 공항라운지

 

제가 사용하고 있는 현대카드의

인천공항 라운지 혜택이 없어져서 너무 아쉬웠는데

하나카드에서 이렇게 딱 주네요.

 

인천공한 마티나 라운지와 스카이 허브 라운지

최대 30% 할인 및 1+1이네요!

 

이제 여행 갈 일만 남았군?

근데 언제 감??ㅠㅠ

 

하나카드 혜택 공항 라운지

 

이 외에도

면세점 혜택이 있고요.

할인 쿠폰이라니!!

 

 

하나카드 혜택

구독 서비스 혜택도 있다고 하네요.

 

하나카드 혜택

 

이상으로

웰컴 하나카드의 기본 혜택과 

인천공항 라운지 할인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

행복한 날들 보내세요.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국내 1800-1111
헤외 82-1800-1111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혜택, 장점 / 7년째 사용중🤓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현대카드에 대해 소개하고자 하는데요. 전 2016년부터 현대카드를 사용해왔습니다.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은 두

dodo0302.tistory.com

 

서울시 청년 이사비 지원 : 금액, 지원대상,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서울시에서 "광역지자체 최초로 청년 이사비 지원 사업"을 한다고 해서 그 내용을 적어보려 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게요! 서울시 청년 이사비 지원 금액 서울시에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