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소비는즐거워

이솝 제라늄 바디밤🍀현대카드 m포인트몰 구매 후기

by nomad0032 2023. 4. 26.
반응형

[이솝 추천] 제라늄 리프 바디밤 현대 M콜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현대카드M몰에서 무엇을 살까 고민하다가 이솝 제품을 구매했답니다.

현대카드 포인트 모으는 재미가 은근히 쏠쏠하더라고요. 헤헤.

핸드크림과 바디밤중에 고민하다가 제라늄 바디밤으로 선택했어요.

 

이솝 제라늄 리프 바디밤

 

Aesop 이그니어스 바디 케어 듀오

(제라늄 리프 바디 밤 100ml  & 제라늄 리프 바디클렌저 100ml )

현대카드몰 가격 55,000원 / 이솝 공홈 82,000원

 

 

 

 

 

이 제품은 센티드제라늄추출물, 향기로운 스트러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제라늄은 남아프리카가 원산지인 식물이라고 합니다. 전 자연의 향기, 싱그러운 생화 향기 그리고 과일향기 (특히 오렌지, 레몬)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향수나 바디제품에 꼭 제라늄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새로운 사실을 발견.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제라늄으로 구매해봤습니다.

 

 

 

이솝은 자연친화적인 브랜드답게 이렇게 재활용박스(?) 이런 곳에 담겨옵니다.

이것도 뭔가 힙하지 않나요? ㅋㅋㅋ

이런 느낌 좋아합니다.

 

 

 

 

예전에 이솝 핸드크림을 너무나 잘 사용했어서 이번에도 핸드크림듀오로 구매하려다가

제라늄 바디밤 한번 써보고 싶어서 이걸로 선택했네요.

초록초록한 크림 패키지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바디밤과 바디워시 용량은 각각 100ml입니다.

꽤 비싼 것 같네요.

하지만 포인트로 구매한 거니 만족합니다.

여담이지만 현대카드 진짜 아주 좋습니다!! 포인트 모으는 재미가 있어요.

물론 돈을 많이 써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ㅋㅋㅋㅋ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혜택, 장점 / 7년째 사용중🤓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현대카드에 대해 소개하고자 하는데요. 전 2016년부터 현대카드를 사용해왔습니다.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은 두

dodo0302.tistory.com

 

 

 

바디밤은 작은 사이즈예요.

이솝 용기도 재활용 용기를 사용한다고 해요.

 

 

이솝 제라늄 리프 바디밤 향기

이솝은 진짜 향이 너무 좋잖아요. 말해 뭐 해...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사람이 있겠지만 한 번만 사용한 사람은 없다는...

개인적으로 매우 (호)랍니다.

 

 

 

 

 

시트러스의 상쾌한 느낌의 향기구요. 제라늄 리프, 만다린, 베르가못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너무 싱그럽고 산뜻한 그런 향기예요.

봄-여름에 사용하기 딱 좋은 느낌이랍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솝 레저렉션 핸드크림보다 좀 더 연하고 자연스러운 향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솝 레저렉션 좋아하신다면 이 향기도 좋아하실 가능성이 큽니다.)

 

 

 

발라보겠습니다. 

 

 

 

이솝 제품은 향기만 좋은 게 아니라 보습력도 꽤 좋아요.

그래서 더욱 인기 있지 않나 싶어요.

흡수도 빠르고요. 바디밤이지만 전 핸드크림으로도 사용할 생각입니다.

꽤 오래 사용할 것 같네요.

다음에 M포인트몰에서 포인트 구매할땐 이솝 향수를 구매해봐야겠습니다. ㅋㅋ

그때까지 열심히 써야겠군요.^^;;;

 

 

 

 

 

이상으로 이솝 제라늄 리프 바디밤 듀오 후기였습니다. 

 

 

 

 

 

 

이솝 제품은 워낙 인기도 많고 마니아층도 많잖아요? 처음에 이솝 제품 사볼까 생각이 들었을 때는 너무 비싸단 생각이 들었는데, 쓰다 보니 왜 인기가 많은지 알 것 같더라고요.

이솝 제라늄리프 바디밤이 궁금하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었길 바라구요.

다음에는 꼭 이솝 향수를 구매해서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취향저격 아로마 오일 / 그랑핸드 소격동 / 페퍼민트 아로마 오일 추천해용/ GRANHAND

GRANHAND / 그랑핸드 / 소격동점 얼마전 종로 나들이를 갔다가 너무 좋은 향기가 나길래 우연히 들른 곳이에요 그랑핸드는 국내 향수 브랜드이고, 각종 아로마 오일과 디퓨저 등의 멀티 퍼퓸으로

dodo0302.tistory.com

 

☕️ 빈티지한 매력의 벤소닉 전기포트ㅣ 현대카드 M포인트몰 구매

빈티지한 매력의 벤소닉 전기포트 벤소닉 커스텀 포트 무선 전기주전자 아이보리 1.7L M포인트 59800포인트 조작 : 레버식 열선 : 외장형 받침대 : 360도 회전형 주요기능 : 재가열, 정지버튼, 분유포

dodo0302.tistory.com

 

Aesop 이솝 허벌 데오드란트 구매후기 / 이솝 추천

이솝 허벌 데오드란트 이솝하면 가장 유명한 핸드워시와 핸드크림. 핸드워시와 핸드크림을 사용하면서 이솝 시그니쳐와 같은 그 허브향이 너무 좋아서 이솝 제품들을 눈여겨보게 되었다. 여름

dodo0302.tistory.com

 

논픽션 디스커버리 향수 6종 써본 후기

논픽션 향수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저는 향수를 매우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논픽션 디스커버리 세트를 구매했어요. 6가지 오드퍼퓸이 들어있어서 본품을 구매하기 전에 테스트 용으로 다양한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