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소비는즐거워

아벤느 수분크림 / 환절기 수분크림 / 수부지 수분크림 추천

by nomad0032 2023. 3. 27.
반응형

봄이 다가옴과 동시에 피부가 매우 매우 건조해졌습니다.

원래 환절기 때 피부가 급격히 안 좋아지는 편이기도 한데 건조한 날씨 탓이 크지 않나 싶네요.

그러고 보니 꽤 오랫동안 비소식이 없었던 것 같네요.

 

아벤느 수분크림 마켓컬리 구매

  • 좌 : 아벤느 클리낭스 아쿠아크림인젤 진정쿨링 수분크림 (50ml)
  • 우 : 아벤느 이드랑스 아쿠아크림 인 젤 수분크림 (50ml)

 

 

 

저는 마켓컬리에서 만원 쿠폰으로 구매해서 두통에 약 사만 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인터넷 최저가로 찾아보니 파란 뚜껑은 삼만 원대, 하얀 뚜껑은 만원 후반대로 형성되어 있네요.

 

아벤느 수분크림

아벤느 클리낭스 수분크림과 아벤느 이드랑스 아쿠아크림. 이름이 매우 깁니다.

그냥 아벤느 수분크림이라고 할게요.

 

 

아벤느 클리낭스 아쿠아크림인젤 진정쿨링 수분크림

첫 번째 크림은 파란 뚜껑이고요. 

수분진정쿨링 효과가 있는 수분크림이랍니다. 바른 직후 피부 온도를 4.7도 내려준다고 해요.

저는 조금만 자극받으면 붉어지는 피부라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이 크림은 라이트 한 편이며 여름에 사용하기에도 적합할 것 같네요.

 

 

아벤느 이드랑스 아쿠아크림 인 젤 크림

하얀 뚜껑이 그 유명한 아벤느 수분크림이고요. 이름은 아벤느 이드랑스 아쿠아 크림 인 젤입니다. 매우 길죠?

이 크림이 아벤느에서 좀 더 유명한 크림인데 건조한 피부에 매우 좋다고 합니다.

아벤느라는 브랜드는 대학생 때 알게 되었는데요. 당시 성인여드름으로 꽤나 고생을 했었는데 그때 아벤느 제품을 사용하면서 많은 효과를 봤었거든요. 그래서 피부 상태가 좀 안 좋다 느껴질 때마다 어김없이 찾게 되는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아벤느 클리낭스 아쿠아크림인젤 진정쿨링 수분크림

두통이나 산 이유는 마켓컬리 만원 쿠폰이 있었는데 오만 원 이상사야 적용할 수 있어서... ㅋㅋㅋ

마침 수분크림도 다 썼겠다 두통 구매해 버렸네요. 왜 화장품은 동시에 떨어지는 걸까요? 얼마 전 앰플을 시작으로 수분크림까지.

 

 

아벤느 이드랑스 아쿠아크림 인 젤 크림

 

아벤느 수분크림은 이렇게 개별적으로 포장이 되어있고요. 딱 보기만 해도 촉촉하고 수분 가득한 재형의 크림이 느껴집니다. 향은 불호가 꽤나 있던데 저는 너무나 호였습니다. 불호일 이유가 없다는 생각이 드는데 왜 불호일까... 의문이 생기네요. 오이향(?) 그런 느낌인데, 아벤느 특유의 향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아벤느 수분크림

 

민감성 피부 혹은 수부지 피부이신 분들께 추천하는 아벤느 수분크림 후기였습니다.

 

 

 

 

 

정말 순하고 흡수도 잘 되는 크림이고요. 아벤느라는 브랜드만 믿고 구매하셔도 실패는 없을 것 같네요.

참, 광고는 아니고 내돈내산이랍니다.

무난히 사용할 수 있는 수분크림을 찾으신다면 아벤느 추천드려요.

 

 

 

 

캐롤 프랑크 이드라땅 미백크림 후기 / CJ 홈쇼핑 구매

캐롤프랑크 마스끄 피토 이드라땅 미백크림 CJ오쇼핑 가격 : 139,000원 구성 : 크림 본품2 + 중용량1 + 스페츌러2 캐롤프랑크에서 넘버원으로 팔리는 화이트닝 크림이라고 한다. SOS 긴급 마스크 응급

dodo0302.tistory.com

 

설화수 윤조에센스 자음생 에센스ㅣ스페셜 리추얼 세트 구성✨

안녕하세요. 설화수 기초 세트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내돈내산) 설화수는 50대 이상이 어머니들의 화장품이라는 인식이 강했었는데, 최근에는 30~40대 여성분들도 많이 쓰시더라구요. 송혜교

dodo0302.tistory.com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후기 그리고 장점 / 홈쇼핑 구매

안녕하세요. 간만에 홈쇼핑에서 쇼핑을 했어요. 구매한 제품은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라고 합니다. 후기를 써보려해요. 저는 드림패키지로 구매했구요. 본품 155ml 4개 + 30ml 4개 +솝 이렇게 세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