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소비는즐거워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후기 그리고 장점 / 홈쇼핑 구매

by nomad0032 2023. 3.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만에 홈쇼핑에서 쇼핑을 했어요.

구매한 제품은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라고 합니다. 후기를 써보려해요.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저는 드림패키지로 구매했구요.

본품 155ml 4개 + 30ml 4개 +솝 이렇게 세트로 구매했답니다.

가격은 25만 원대고요.

엄마, 동생과 함께 사용할 목적이기에 대용량으로 구매했어요.

 

 

 

 

 

롯데홈쇼핑에서 구매했고요.

홈쇼핑의 최대 장점은 생방송 중에 구매하면 카드할인 혜택이 꽤나 쏠쏠하다는 점.ㅋㅋㅋ

이래서 자꾸만 사게 되는 게 아닌가 싶네요.ㅋㅋ

다음 방송 때 또 할인혜택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클렙스 오리지널 90%

네이밍이 참 길쥬? 

간단히 세포랩 퍼스트 에센스라고 하더라고요.

 

 

 

 

사용법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며 피부에 흡수시켜 줍니다.

손바닥에 덜어서 양볼 이마 턱 순으로 감싸주듯이 발라주는 편입니다.

가끔씩 스킨솜에 적셔 사용하기도 해요. 그런데 이렇게 쓰면 너무 헤프게 된다는 점.

그래서 가능하면 손바닥을 활용합니다.ㅋㅋ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구매한 이유

요즘 환절기잖아요? 계절이 계절인만큼 피부 당김이 심해지더라구요.

일반 스킨으로는 한계가 있는 것 같고. 기존에 사용하던 설화수도 바닥을 보여가고 해서 어떤 걸 사볼까 고민하던 와중에 홈쇼핑을 보며 홀린 듯이 결제까지 해버렸습니다. ㅋㅋ

이 제품은 피부 건조에 탁월한 에센스라고 하더라구요.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장점이라고 해요.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이런 분들께 추천한대요.

  • 화장이 잘 안 먹는 분
  • 건조함을 느끼는 예민한 피부
  • 피부가 지저분해 보이는 분
  • 탄력이 저하되는 분

 

이거 다 난데?ㅋㅋㅋ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클랩스가 뭐지?

클랩스라는 게 바이오 전문기업인 퓨젠바이오에서 최초로 개발한 특허 성분이라고 해요.

자연유레 성분이며 에센스의 노란색 액체가 색소의 색이 아닌 성분 고유의 색상과 향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피부에 굉장히 순하고 안전하다고 해요.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저는 10여 일 정도 써봤는데요. 쓰면서 느낀 장점에 대해서 나열해 보겠습니다.

 

장점1

피부 건조함이 많이 개선되었어요.

저는 복합성 피부지만 환절기 때는 극강의 건조함을 느끼는데요.

세안 후에 세포랩 에센스를 백 원 동전만큼 손바닥에 덜어서 온 얼굴을 감싸주듯이 발라서 흡수시켜 주거든요.

건조함이 진짜 많이 나아졌다는 점이 너무 좋습니다.

 

 

 

 

 

 

장점2

빠른 흡수입니다.

이 에센스는 흡수가 진짜 빠르다는 점.

바쁜 아침에 사용하기에도 부담 없고요. 흡수가 느린 화장품은 진짜... 아침에 잘못 사용하면 화장 다 뜨고 그렇잖아요?

이 에센스는 흡수력이 진짜 빠릅니다.

 

 

 

장점3

피부에 부담이 없다는 점. 저는 예민한 편이라서 화장품 잘못 사용하면 뾰루지가 올라오거나 붉어지는 편이거든요.

세포랩 에센스는 굉장히 순한 편에 속하는 것 같아요. 엄마와 동생도 사용 중인데 다들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동생은 트러블성 피부인데 피부상태를 진정시켜 주는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재구매의사 ★★★★☆

별 하나 뺀 이유는 아무래도 가격입니다. 가격대가 아무래도 조금 부담되는 건 사실이니깐요.

하지만 가격빼고는 다 장점인것 같아요. 

 

 


이상으로 홈쇼핑에서 구매한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라구요.

이만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샤넬 루즈코코밤 916 플러티 코랄ㅣ파워 웜톤의 사용후기🤔

생일 선물로 받은 샤넬 립스틱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샤넬. 듣기만 해도 셀레이는 그 이름ㅋㅋ 친친에게서 받은 생일선물이고요. 정말 센스 만점 선물이지 않나 싶어요! 이제 후기를 써볼게요.

dodo0302.tistory.com

 

맥 씨쉬어 후기 / 맥 러스터글래스 립스틱💋

친구에게 선물 받은 맥 씨쉬어 립스틱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이태리로 출장을 다녀온 친구가 면세점에서 샀다며 선물을!! 정말이지 감동의 물결 맥 러스터글래스 립스틱 씨쉬어 가격 : 36000원

dodo0302.tistory.com

 

헤어에센스 추천👉모로칸오일 50ml 후기🪄

친구가 선물해 준 모로칸 오일 후기를 써보려 해요. 이 오일은 진짜 유명하잖아요? 헤어관리에 조금이라도 신경 써보신 분들은 다들 알만한 브랜드. 바로, 모로칸 오일 트리트먼트입니다. 저도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