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소비는즐거워

무인양품 에센셜 오일 스위트오렌지🍑너무 향기롭다

by nomad0032 2023. 3. 14.
반응형

무인양품에서 오래간만에 에션셜 오일을 구입했습니다.

이번에는 스위트오렌지를 구매했는데요.

이 오일은 시트러스 계열로 껍질을 막 깐 오렌지의 싱그러운 향이 납니다.

인공 오렌지 향이 아닌 진짜 오렌지의 향이 나는 것이 매력이 아닌가 싶은데요.

자세히 후기를 써볼게요.

 

 

무인양품 에센셜 오일 스위트오렌지

무인양품 에센셜 오일 / 스위트오렌지 / 10ml / 가격 : 8900원

저는 종종 10ml 로 구매하는 편인데 꽤나 오래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에센셜 오일이 워낙에 소량만 사용하는 것이기도 하니깐요.

 

 

 

 

 

 

 

원산지는 브라질이며 과피를 압착하여 추출한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정말 오렌지를 딱 자르거나 껍질을 깠을때 향이 확 나는데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좋아요.

 

 

무인양품 에센셜 오일 스위트오렌지

 

오렌지 향 자체가 심신에 활력을 불어넣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무인양품 에센셜 오일 스위트오렌지

 

에센셜 오일은 여러가지 사용법이 있는데요.

오일버너나 오일 가습기, 발향 스톤 등에 사용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저는 한방울 톡톡 해서 손목에 톡 올려주거나 귀뒤에 톡톡 쳐주기도 해요.

에션셜 오일은 피부에 직접적인 사용은 권장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특별히 알러지가 없는 경우라면 크게 상관은 없는 것 같아요.(대신 아주 소량만)

 

 

 

무인양품 에센셜 오일 스위트오렌지

 

도구가 없다면 뜨거운 물을 작은 용기나 접시에 받아서 에센셜 오일을 뿌려주면 발향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방법도 좋은 것 같아요.

 

 

 

너무 많이 흘러나와버렸네요.ㅋㅋㅋ

이렇게까지 사용하면 안 된다는 점!!

에센셜오일은 천연 성분이기 때문에 색이 노란 편이더라고요.

원재료의 색상 때문인가?

암튼 옷에 물들지 않게 조심조심!

 

 

 

 

 

좌는 귀가. 우는 스위트오렌지

귀가도 좋아하는 오일.

근데 개인적으론 페퍼민트가 더 좋았던 것 같음.

 

 

 

집에 있는 오일들과 함께 착샷.

저는 요가를 좋아하는 편인데, 집에서 요가할 때 스톤에다가 에센셜 오일 두세 방울 떨어트리고 하면

은은하니 발향이 되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 진짜 힐링 그 자체임.

한번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강추해요.

 

이상으로 무인양품 에센셜오일 스위트오렌지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힐링되는 아로마 향 : 베르가못 오일 (무인양품) 구매 후기

무인양품에서 아로마 오일을 구매했어요. 그동안 눈여겨 보던 제품인데, 저는 베르가못 오일로 선택했답니다. 무인양품에서도 유일하게 세일하지 않는 품목중 하나라고 해요. 요렇게 상자 안에

dodo0302.tistory.com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ㅣ사용법, 아로마스톤, 무인양품 추천🌿

안녕하세요. 제가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 에센셜 오일을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바로 무인양품의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인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베르가못 오일을 다 써버려서, 이번에는 무지에

dodo0302.tistory.com

 

여자향수 추천💙마크제이콥스 데이지드림 청순해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를 써볼 제품은 마크제이콥스 데이지드림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마크제이콥스 향수를 매우 좋아하는데요. 마크제이콥스의 향수들은 소녀소녀하면서도 프레쉬한 꽃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