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소비는즐거워

홈쇼핑 버버리 엠버포드 트렌치코트 베이지 후기 / GS shop

by nomad0032 2023. 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구매한 트렌치코트 후기를 써보려 해요.

버버리 하면 당연 트렌치코트잖아요?

홈쇼핑에서 괜찮은 가격대로 구매했는데

자세히 후기를 써볼게요

 

 

버버리 엠버포드 여성 트렌치 코트 40624631

 

폰카로는 색감을 잡기가 힘들더라고요. 회베이지 느낌으로 찍혔는데,

실제는 아래와 거의 흡사합니다.

 

 

 

출처 : GS 홈쇼핑 버버리

 

버버리 엠버포드 트렌치코트 40624631 / 가격 : 770,000원

꽤나 괜찮은 가격이죠?

 

출처 : GS 홈쇼핑 버버리

실제와 가장 흡사한 색감.

딱 버버리 하면 떠오르는 베이지인데, 아주 약간 톤 다운된 느낌이라 차분합니다.

 

출처 : GS 홈쇼핑 버버리

 

사이즈표 참고하시고요.

일반 55 사이즈인 전 6 사이즈로 구매했는데

딱 맞더라고요. 참고하세요!

 

 

 

 

 

이제부터 실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색감은 홈페이지 사진이 제일 정확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홈쇼핑 버버리 트렌치코트

홈쇼핑은 배송이 짱짱!

이래서 홈쇼핑을 끊을 수 없어...

버로 개봉해 보았어요.

바로 꺼내서 살짝 구깃구깃...

개시하기 전에 드라이 한번 맡겨야겠어요.

 

 

홈쇼핑 버버리 트렌치코트

 

사이즈는 6 사이즈이고요.

 

 

홈쇼핑 버버리 트렌치코트

확실히 광택이 나는 재질이..

역시 버버리구나 싶네요.

고급지고 도시 여성이 될 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

 

 

홈쇼핑 버버리 트렌치코트

 

안쪽은 버버리 문양으로 되어 있고요.

 

 

홈쇼핑 버버리 트렌치코트

 

이렇게 됩니다.

 

 

홈쇼핑 버버리 트렌치코트

 

목 부분의 버클은 이런 느낌이구요.

빈티지한 느낌의 버클이라 더욱 맘에 듭니다.

역시 명품은 이런 소소한 부분까지 디테일하게 신경 쓴 느낌이 좋더라구요.

 

 

홈쇼핑 버버리 트렌치코트

 

얇지만 후줄근하지 않아서 회사에서나 격식 있는 자리에서나

두루두루 입기 좋을 듯해요.

 

 

 

홈쇼핑 버버리 트렌치코트

아니... 이 사진은 유독 구깃구깃해 보이네요.

이 정도는 아니라는.ㅋㅋㅋ

 

홈쇼핑 버버리 트렌치코트

 

이 트렌치코트는 모자가 달려있는데 당연히 탈부착이 가능하답니다.

 

 

홈쇼핑 버버리 트렌치코트

착샷 참고하시고요.

정 55 사이즈 입으시는 분들이라면 6 사이즈가 딱 맞을 것 같아요.

 

 

홈쇼핑 버버리 트렌치코트

 

얼른 개시하고 싶다~~

이제 곧 봄이잖아요?

버버리 트렌치코트 입고 꽃놀이 가고 싶네요.

 

 

 

트렌치코트는 정말 매년마다 구매하는 편인데

역시.. 돌고 돌아 버버리라는 느낌이 듭니다.

 

 

 

 

홈쇼핑 버버리 트렌치코트

 

모자 부분에 달린 버버리 로고 디테일 보세요.

 

 

홈쇼핑 버버리 트렌치코트

버버리 트렌치코트는 기본적인 생활방수는 된다고 해요.

이런 부분도 실용적 갑이네요.

 

 

 

홈쇼핑 버버리 트렌치코트

 

이상으로 버버리 엠버포드 트렌치코트 후기였습니다.

홈쇼핑을 통한 버버리 구매 후기가 궁금하셨다면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고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분크 가방] 분크 토크 스몰 에토프 내돈내산 / 20만원에삼ㅋ

아주 오랜만에 가방을 구매했다. 바로 분크라는 브랜드의 가방인데 석정혜 디자이너라고 쿠론의 디자이너님이 런칭한 브랜드라고 한다. 유튜브에서도 많이들 추천하고 블로그에서도 후기가 좋

dodo0302.tistory.com

 

20만원대로 명품 카드지갑 추천 / 너무너무 예뽀..생로랑 카드지갑 /트랜비

트랜비에서 구매한 생로랑 카드지갑 후기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이에요 오늘은 제가 트랜비에서 구매한 카드지갑 후기를 가져왔어요 호호!!! 명품 지갑은 처음으로 구매해 보는데... (가진 명품

dodo0302.tistory.com

 

프라다 사피아노 모노크롬 스몰 가방 리뷰ㅣ솔직한후기

#프라다가방 #프라다모노크롬사피아노 #여성 데일리 가방 추천 프라다 사피아노 모노크롬 스몰 토트백 1BA156 2ERX OOO 1년전에 구매했던 나의 첫 명품백 프라다 모노크롬 사피아노 가죽 가방에 대

dodo0302.tistory.com

 

 

USPA 폴로 에센 경량 패딩 후기 착샷. 폴로 랄프로렌과 차이?

LF스퀘어몰에서 US 폴로 경량패딩을 구매했다. 나름 저렴한 가격으로 잘 구매한 것 같아서 후기를 써보려 한다. US 폴로 여성 화이트라벨 리버시블 퀼팅 바람막이 패딩플리스자켓 구매가 : 68,500원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