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소비는즐거워

발렌타인데이 준비 리터스포트 초콜릿 추천🍭

by nomad0032 2023. 2. 9.
반응형

 발렌타인 데이 초콜릿 추천,  리터스포트 초콜릿은 어때? 


발렌타인 데이가 다가온다.

챙길 사람 없지만 그래도 초콜릿은 먹고 싶으니

미리. 내돈내산 후기를 써보려 한다.ㅎㅎ

 

 

 

이미지 출처 마켓컬리

귀엽고 예쁜 패키지로 되어있는

리터스포트 초콜릿.

 

 

리터 스포트 초콜릿 추천

 

리터 스포트 초콜릿 큐브

독일산

가격 : 6000~7000원 대

구매처 : 마켓컬리

 

 

 

리터 스포트 초콜릿 추천

 

평소처럼 마켓컬리에서 식재료 구경하다가

베스트에 떠있길래 호기심에 구매해 보았다.

아...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지 참?

그래서 베스트였군. 하하하하.... 씁쓸....

귀여운 빨간색 상자로된 초콜릿이다.

한 번 열어보겠다.

 

 

 

리터 스포트 초콜릿 추천

 

주는 사람 없어도 괜찮아.

내 돈 내고 사 먹으면 되지.

ㅋㅋㅋㅋㅋㅋ

초콜릿과 관련된 군것질거리는 잘 안 사 먹는 편이긴 한데

요 초콜릿은 생긴 것도 뭔가 고급져 보여서 한번 사 보았음.

 

 

 

리터 스포트 초콜릿 추천

 

4가지 맛이 들어있다.


주황색은 카라멜맛.

연두색은 너트가 들어있고.

노란색은 칩스.

파란색은 진한 초코크림 느낌? 티라미수 같기도 함.

결론은 4가지 맛 모두 너무 맛있다는 점.

은근히 고급진 맛이다.

 

이미지 출처 마켓컬리

 

마켓컬리에서는 3가지 종류를 팔고 있음.

개인적으로 중간에 있는 요거트맛 맛나 보인다.

다음에 사야지~~

리터스포트 미니 초코큐브 상품은 개별적으로 귀엽게 포장되어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괜찮아 보인다.

 

 

 

 

 

조만간 또 주문해서

친구들에게도 나눠줘야겠다.

구매처는 마켓컬리, 코스트코 등등

그냥 검색해서 최저가로 구매하면 될 것 같다.

 

 

 

리터 스포트 초콜릿 추천

 

예쁜 상자에 잔뜩 담아서 선물로 주면 좋을 듯.

ㅋㅋㅋ

 

 

리터 스포트 초콜릿 추천

 

칼로리는 100g당 560칼로리...

이 큐브 100g이면 몇 개나 먹어야 하나... 감이 안 잡히네.

한 절반은 먹어야 할 듯.

난 하루에 3개씩만 먹어야지. ㅋㅋㅋㅋ

 

이상으로 리터스포트 초콜릿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샤넬 루즈코코밤 916 플러티 코랄ㅣ파워 웜톤의 사용후기🤔

생일 선물로 받은 샤넬 립스틱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샤넬. 듣기만 해도 셀레이는 그 이름ㅋㅋ 친친에게서 받은 생일선물이고요. 정말 센스 만점 선물이지 않나 싶어요! 이제 후기를 써볼게요.

dodo0302.tistory.com

 

폴로 걸즈 가디건 xl 후기 / 트렌비 / 사이즈팁

안녕하세요. 지난번 폴로 남녀공용 니트 후기에 이어 폴로 걸즈 가디건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너무 예쁘고 고급진 폴로 니트. 성인용은 너무 비싸고... 그래서 걸즈 가디건 많이들 구매하시

dodo0302.tistory.com

 

폴로 케이블 니트 블랙s 구매후기

얼마 전에 폴로 니트를 구매했습니다. 구매처는 Kdeal 이라는 몰이고요. 아마도 KT 고객 상대로 오픈하는 몰인 것 같아요. 가끔 꽤나 괜찮은 가격대로 딜이 올라오거든요. 저는 문자로 오는 편이라

dodo0302.tistory.com

 

재구매한 여성 질염 유산균 강추해요 [피토틱스 옐로우]

오랜만에 올리는 건강식품 포스팅. 며칠 전에 유산균을 구매했다. 그동안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나름 효과가 괜찮게 느껴져서 3박스나 재구매함. 바로 피토틱스 옐로우라는 여성 질 유산균. 신세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