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폴로 걸즈 가디건 xl 후기 / 트렌비 / 사이즈팁

by nomad0032 2022. 10.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번 폴로 남녀공용 니트 후기에 이어

폴로 걸즈 가디건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폴로 걸즈 가디건 xl 네이비

너무 예쁘고 고급진 폴로 니트.

성인용은 너무 비싸고...

그래서 걸즈 가디건 많이들 구매하시기잖아요?

 

걸즈인데 너무 작지 않을까... 고민이 되신다면,

보통 55사이즈의 분이시라면 걱정 없이 구매하셔도 될 것 같답니다.

 

저는 트렌비에서 구매했구요.

걸즈 가디건은 항상 세일 중인 것 같더라구요.

요즘 세일 폭이 조금 더 커진 것 같아서 냉큼 구매해버렸답니다. 흐흐..

(42,500원 이 가격은 당연 아니고 추가 요금 붙어서 8만 원대예요 ㅋㅋ)

 

 

폴로 걸즈 가디건 xl 네이비

배송은 일주일 정도 걸렸어요.

집에 오자마자 뜯어보기!

행복한 언박싱.

 

 

 

폴로 케이블 니트 블랙s 구매후기

얼마 전에 폴로 니트를 구매했습니다. 구매처는 Kdeal 이라는 몰이고요. 아마도 KT 고객 상대로 오픈하는 몰인 것 같아요. 가끔 꽤나 괜찮은 가격대로 딜이 올라오거든요. 저는 문자로 오는 편이라

dodo0302.tistory.com

지난번에 구매했었던 폴로 케이블 니트에 이어

2번째 폴로 니트♥

정확히는 걸즈 가디건이지만유!

사서 입다 보니 왜 폴로, 폴로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ㅁ폴로 걸즈 가디건 xl 네이비

짜임이 탄탄해요.

조직이 탄탄하고 도톰해서 겨울에 입기에도 아주 좋을듯해요.

색상도 말해 뭐해...

사진상 밝게 나왔는데 딱 좋은 네이비 색상이랍니다.

한 10년은 입을 수 있겠어.

관리 잘 해서 오래오래 입어야지 ㅋㅋㅋ

 

 

폴로 걸즈 가디건 xl 네이비

짜임 보세요.

튼튼하죠?

 

폴로 걸즈 가디건 xl 네이비

폴로 로고는 흰색,

네이비와 화이트의 조합은 넘나 심플하죠!

여기에 흰 바지 입고 싶다..

하지만 하비라 불가능함ㅋㅋㅋ

 

폴로 걸즈 가디건 xl 네이비

저는 160에 상의 정 55 사이즈에 배가 나온 체형입니다.ㅎㅎ

XL로 샀더니 딱 좋더라는!!!

팔도 기장도 딱 맞더라고요.

고민이 되신다면 XL로 구매하세요.

L은 마르신 분이 아닌 이상은 좀 짧을듯해요.

 

이 가디건은 키즈용이기 때문에

너무 딱 맞게 입으면 애기옷 입은 느낌이 든다는 후기가 있더라구요.ㅋㅋㅋ

 

폴로 걸즈 가디건 xl 네이비

안쪽 박음질도 깔끔하고 가지런해요.

하이엔드 브랜드는 이런 부분이 참 좋아요.

 

 

폴로 걸즈 가디건 xl 네이비

폴로 로고 간지's

 

여담인데 최근 박해일 배우님의 국화꽃향기를 다시 봤는데

영화 속에서 배우들이 폴로 옷들을 꽤 많이 입고 나오더라구요.

그때 당시가 2000년대 초반이었으니

한창 유행했을 땐가 싶더라구요.

역시 유행은 돌고 돌아...

 

반응형

 

하지만 폴로는 유행템이라기보다는 이제 스테디가 된 느낌이라서

한두 벌 정도 있으면 오래오래 무난하게 입기 좋을 것 같아요.

그런 부분에서 또 색깔별로 사고 싶은 마음이 스멀스멀....

(안돼 자제해...)

 

 

폴로 걸즈 가디건 xl 네이비

아 너무 좋아!!!!!

또 사고 싶어 ㅋㅋㅋㅋ(갑자기 급발진)

 

폴로 걸즈 니트

입으면 이런 느낌이에요.

어깨도 팔고 기장도 맞춤옷처럼 딱 맞아서 넘나 맘에 들어요.

후기 보면 팔이 좀 짧다고 하던데, 저는 딱 맞아요.

제가 팔이 짧은가봐요.

ㅋㅋㅋㅋㅋ

 

 

폴로 걸즈 가디건 xl 네이비

지난번에 구매한 남녀 공용 니트 s와 함께.

찰칵.!!!

 

이상으로 트렌비에서 구매한 폴로 걸즈 가디건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구매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구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이슨 에어랩 1년 실사용 솔직후기와 장단점 / 이런분께는 비추

다이슨 에어랩을 1년 이상 사용해본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나온 지 몇 년 되었지만 최근엔 구성품이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여전히 핫한 제품입니다. 홈쇼핑에서도 한번씩 방송이 나오면 매진

dodo0302.tistory.com

 

 

아페쎄 APC 트렌비에서 육만원대로 겟함! 👏👏

트렌비 기웃거리다가 아페쎄 에코백 6만원대에 냉큼 구매한 후기 :) 아페쎄 데님 에코백은 기본중의 기본이쥬~ 365일 세일하는 품목중 하나인것 같지만,,, 세세하게 보면 할인율이 다 다르다는~!

dodo0302.tistory.com

 

 

20만원대로 명품 카드지갑 추천 / 너무너무 예뽀..생로랑 카드지갑 /트랜비

트랜비에서 구매한 생로랑 카드지갑 후기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이에요 오늘은 제가 트랜비에서 구매한 카드지갑 후기를 가져왔어요 호호!!! 명품 지갑은 처음으로 구매해 보는데... (가진 명품

dodo0302.tistory.com

 

 

W컨셉 세일 Left 무스탕 득템ㅋ

W컨셉 세일기간이다 새해부턴 옷소비를 줄이려고 했으나. 세일은 못참지... 그래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질러야지 헤헤 ㅋㅋ LEFT 에비에이터 B-3 무스탕 자켓 (브라운) 정가 : 99000원 오래전부터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