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아페쎄 APC 트렌비에서 육만원대로 겟함! 👏👏

by nomad0032 2022. 3. 22.
반응형

트렌비 기웃거리다가 아페쎄 에코백 6만원대에 냉큼 구매한 후기 :)

아페쎄 데님 에코백은 기본중의 기본이쥬~ 365일 세일하는 품목중 하나인것 같지만,,,

세세하게 보면 할인율이 다 다르다는~!

누군가 아페쎄 에코백은 8만원대면 무조건 사야한다고 하던데... 어느날 71000원에 떠버림!

웨메ㅋㅋㅋㅋㅋ

이건 꼭 사야한다!!!!

쿠폰까지 적용해서 65000원대에 구매함

이건 정말 개.이.득.!!

아페쎄 에코백

이틀만에 받음ㅋㅋㅋ

예상했던것 보다 더 깔끔하구 정갈하고 색도 아주 예쁨! 아주 예쁜 생지 데님

바느질도 아주 반듯+정갈하고요~

아페쎄 에코백

이것이 아페쎄 감성이쥬~~ 너무 예쁨x100

기본중의 기본이라... '이걸 왜 이돈주고 사?' 라는 생각을 했던 과거의 나를 매우 혼내야함

기본중의 기본이기때문에 어느 옷차림에나 잘 어울림. 에코백이지만 후질근하지 않아 세미정장에도 어울림!!

아페쎄 에코백 감성

아페쎄 갬성22

아페쎄는 반달모양? 가방이 유명하던데. 나이가 20대가 아니다보니 그 가방은 예뻐보이긴하나 나에게는 무리수임ㅋㅋ

그래서 차선으로 선택한게 이 데님 에코백인데... 휘뚜루마뚜루백임 잘 산듯함! 매우 만족

아페쎄 에코백

아이패드 당연히 무난히 들어가고요~ 

아이패드 있는 사람들 은근히 아이패드 들어가는 가방 고민 많이 하더라 (나포함)

아페쎄 에코백 아이패드 10개도 넣을수 있음! 좋아좋아 

아페쎄 에코백

아페쎄 에코백은 각이 잡혀있어서 좀더 정갈한 느낌이 드는것 같은데,

너무 무거운걸 넣으면 저 각이 무너진다고함. 아직 산지 얼마 안되었으니 조심히 메고 다녀야지! ㅋㅋ

이렇게 각이 잡혀있어서 더욱 예쁨!!

각 보이시나유?

 

160여자사람이 메면 이런 느낌?

검정+네이비 코트에 캡모자 푹 눌러쓰고, 청바지 입고 APC 데님 에코백 메면 인간 무신사임ㅋㅋㅋ oh!oh!

아페쎄 에코백

이상으로 트렌비 아페쎄 에코백 후기였습니다.

아이패드 들어가는 가방 찾으신다면? 출근용 데일리백 찾으신다면?

아묻따 아페쎄 에코백 사세요~!

강추입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