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소비는즐거워

헤어에센스 추천👉모로칸오일 50ml 후기🪄

by nomad0032 2023. 3. 17.
반응형

친구가 선물해 준 모로칸 오일 후기를 써보려 해요.

이 오일은 진짜 유명하잖아요? 헤어관리에 조금이라도 신경 써보신 분들은 다들 알만한 브랜드.

바로, 모로칸 오일 트리트먼트입니다.

 

 

저도 한 몇년전에 아는 분이 작은 샘플을 줘서 써본 적이 있었는데 진짜 좋다고 느꼈어요.

단점이라 하면 아무래도 가격이죠.

200ml에 4만 원 후반~5만 원 하는 것 같아요.

 

 

 

 

 

좋은 건 알지만 헤어에센스에 이만한 가격을 투자할만한가... 굳이 싶어... 구매한 적은 없었네요.

그런데 이번에 친구가 선물로 줘서

이렇게 써보게 되었습니다. (감사감사)

 

 

 

모로칸 오일은 아르간 오일이 주 성분이라고 해요.

이 아르간 오일은 모로코에서 생산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아르간오일의 효능은 비타민A와 비타민E가 매우 풍부하다고 합니다.

게다가 오메가 지방산과 항산화 작용에도 탁월한 성분이 가득하다고 해요.

 

 

 

 

패키지가 너무 예쁘죠?

예전에는 그냥 파란색이었던 것 같은데 언제 이렇게 컬러풀하게 바뀌었대?

ㅋㅋㅋ

 

 

 

예전에 써봤던 미니미한 샘플.

이 오일은 가격대가 비싸긴 하지만 정말 소량만으로도 충분히 효과가 있어서 은근히 오래 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르간 오일의 향을 좋아하지 않아서...

향이 조금만 더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어요.

저는 실크테라피 향이 좋다고요.ㅋㅋㅋㅋ

 

 

 

사용법이라는 게 특별히 있는 건 아니고

소량 펌핑해서 양손으로 머리에 묻혀주면 됩니다.

가능하면 모발 끝 부분 위주로 발라주고요.

 

 

 

 

이런 헤어오일은 사용하고 나면 손에도 좀 묻어나는데

전 그냥 손에 슥슥 흡수시켜 줘요.

아르간 오일은 피부에 발라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찝찝하거나 불쾌한 거 없이 그대로 흡수되는 것 같아요.

 

 

 

 

50ml지만 전 일 년은 넘게 사용할듯해요.

실크테라피도 한 2년 사용 중이라는.ㅋㅋㅋㅋ

 

 

 

이상으로 모로칸오일 후기였습니다.

가성비로 따지자면 저는 개인적으로 실크테라피가 압승이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가격부담이 없다면 써볼 만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셀프염색하기ㅣ모레모 염색약 추천해요👍🏻 (애쉬로즈핑크)

# 모레모 케라틴 헤어컬러 애쉬로즈핑크 안녕하세요 저는 미용실을 자주 가진 않고 웬만한 염색은 집에서 하는데요 ^^;; 요즘은 염색약이 잘 나와서 그런지 집에서 혼자서도 충분히 셀프염색이

dodo0302.tistory.com

 

다이슨 에어랩 1년 실사용 솔직후기와 장단점 / 이런분께는 비추

다이슨 에어랩을 1년 이상 사용해본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나온 지 몇 년 되었지만 최근엔 구성품이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여전히 핫한 제품입니다. 홈쇼핑에서도 한번씩 방송이 나오면 매진

dodo0302.tistory.com

 

실크테라피 인리치드 액션 수프림에센스ㅣ헤어에센스 추천 써본 것 중에 최고👍👍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제품 중에서 너무 좋다고 생각되는 헤어에센스를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엄마가 홈쇼핑에서 구매하셨구요. 실크테라피 헤어 오일이랍니다.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