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셀프염색하기ㅣ모레모 염색약 추천해요👍🏻 (애쉬로즈핑크)

by nomad0032 2021. 2. 27.
반응형

 

# 모레모 케라틴 헤어컬러 애쉬로즈핑크

 

안녕하세요 

저는 미용실을 자주 가진 않고 웬만한 염색은 집에서 하는데요 ^^;;

요즘은 염색약이 잘 나와서 그런지 집에서 혼자서도 충분히 셀프염색이 가능하더라구요

무수한 제품을 써봤지만, 머릿결 손상도 덜하고, 색상도 잘 나오고, 또 얼룩도 덜 지는 제품으로 

한번 추천을 해보려해요 :)

자, 내돈내산 셀프염색약 바로 모레모 케라틴 헤어컬러 애쉬로즈핑크 입니당

 

모레모 염색약

 

저는 올리브영에서 구매했구요

세일시즌에 구매하면 만원 안쪽으로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저는 목선까지 내려오는 살짝 긴 단발이구요

뿌리가 머리 전체의 1/3 지점까지 내려왔더라구요 ㅠ

그래서 고민없이 냉큼 집어왔답니다 하하하

애쉬로즈핑크 색상이구요 

부담스럽지 않은 붉은 빛인거 같아서 한번 사봤어요

 

모레모 염색약

 

염색순서


동봉된 앰플을 맨 처음에 앰플을 발라줍니다.

그 다음 염색약과 2제를 섞어준 후에,

일단 뿌리위주로 먼저 발라주고,

10분정도 후에 남은 염색약으로 전체적으로 빗어주듯이 발라줘요.

그래야 얼룩이 덜 생기더라구요 :)



저는 40분정도 경과 후에 머리를 감았어요

머릿결이 굵은편이라서 시간을 좀더 줬거든요.

샴푸 후 동봉되어 있었던

모레모 트리트먼트로 마무리를 해줬는데

이 트리트먼트도 완전 물건입니다.

향이 너무너무 좋고 부드러워요 진짜 !!!!

( 다음엔 모레모 트리트먼트를 사고 리뷰해볼게요 )

 

모레모 염색약으로 셀프 염색 (애쉬로즈핑크)

자 전 이렇게 염색이 되었구요

사진은 햇빛 아래서 찍은거라 좀 더 갈색이 도는데,

이 사진보다는 살짝 더 붉은 빛이 돌아요.

전 개인적으로 너무나 맘에 드는 색상으로 나왔구요

얼룩도 거의 없고, 발림성도 좋아서 정말 편하게 염색을 했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써본 셀프 염색약중에는 가장 좋았다 생각이 듭니다.

 

셀프염색 하시는 분들

올리브영 가서 모레모 염색약 꼭 써보세요 

완전 강추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