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GS홈쇼핑ㅣ테실레키티 알파카 머플러 구매 🌈색감예술이야

by nomad0032 2021. 2. 28.
반응형

테실레키티 이태리 알파카 체크 머플러


얼마전 홈쇼핑 앱을 열었다가 완전 심쿵해버렸답니다.

바로 테실레키티 머플러인데요.

알파카 80% 머플러인데요. 얼핏보면 요즘 유행하는 아크네 머플러와도 흡사해보여요

아크네 머플러... 너무 예쁜데, 참 비싸잖아요? 30만원 넘는다는,,,

그래서 전 테실레키티를 선택했습니다. 으하하하

바로 개봉해볼게요 . 

포장도 너무나 예쁘지 않나요? 이런거 너무 좋으다... 내돈내고 선물받는 느낌.. 이 느낌 너무 좋아

테실레키티 알파카 머플러

열어보았어요. 머플러 잘못사면 정말 무겁고 정전기 일어나서 잘 안하게 되잖아요?

이 제품은 알파카 80%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정~~말 가볍고 포근하고 따뜻하답니다.

요즘 유행하는 아크네 머플러도 알파카가 80% 함유된걸로 알고 있는데요.

가성비로 따지자면 테실레키티 승ㅋㅋㅋ

테실레키티 알파카 머플러

사이즈는 넓고 긴 편인데요.

한겨울에 목도리 둘러매고 다니면 폭닥 쌓이는 느낌이 참 좋을것같아요.

이미 겨울은 지났지만, 색감이 완전 봄 아닌가요? 봄에 꽃샘추위일때 두르고 다녀야겠어요.

테실레키티 알파카 머플러

색감이 대박 ㅠㅠ

사진보다 실제로 보면 훨씬 예쁜 색감이구요. 예쁘다 못해 고와요 너무 고와...ㅋㅋㅋㅋ

재질은 어떤 느낌이냐면,

털들을 압축시켜서 꽉 눌러놓은 느낌?

그렇기 때문에 털날림이 조금 있답니다. 아무래도 검정 코트에는 털이 많이 묻어날것 같아요.

그게 좀 아쉽더라구요. 하지만 천연 알파카기 때문에 털날림은 어쩔수 없는 부분...

테실레키티 알파카 머플러

자세히 보면은 이런 느낌이랍니다

보이시죠? 털이 손상되지 않도록 조심히 다루어야 할것 같아요.

테실레키티 GS홈쇼핑

저는 GS홈쇼핑에서 구매를 했구요

총 5가지 색상이 있답니다.

그레이도 너무 예쁨.

그레이는 진작 품절이 되어버려서 못샀구,

다행히도 핑크는 남아있어서 냉큼 구매해버렸네요.

버건디랑 옐로우도 너무나 예뻐보여요. 색상별로 다 사고싶어지는 머플러에요.

실제로 받아보니 더 예뻐서 욕심이 난달까?ㅋㅋㅋ

겨울 다 지났는데, 머플러 구매라니

하지만 겨울은 또 오잖아요. 이럴때 미리미리 (?) 득템하기

평소에 아크네 머플러 눈여겨 보셨던 분들이라면

테실레키티 머플러 괜찮은것 같아요

 

이상 내돈내산 알파카 머플러

테실레키티 머플러 후기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