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끔씩 쓰는 일기

취향저격 이청아님 사복코디 모음(feat 나이키) 에어포스 뭐사지 고민...

by nomad0032 2023. 3. 29.
반응형

배우 이청아님을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한다.

세련된 외모와 고요하고 나긋한 목소리에 패션센스까지 넘나 취향이고 닮고 싶다.

그래서 모아본 이청아님의 사복패션 (feat. 나이키) 모음집.

(모든 이미지 출처는 이청아님 인스타그램입니다!)

 

이미지 출처 : 배우 이청아님 인스타그램

 

배우 이청아님 프로필

1984년 생.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키는 166cm

 

 

 

 

연예인들 중에서는 나이키 매니아가 꽤 많은 것 같은데

내 기준 스타일 그대로 따라하고 싶은 분 1위다.

과하지 않고 노멀하면서도 포인트 되는 스타일을 선호하시는 것 같음.

진짜 손민수 하고 싶음.ㅋㅋㅋㅋ

 

 

이미지 출처 : 배우 이청아님 인스타그램

 

언제부터인가 편안한 스타일이 더 세련되게 느껴진다. 

예전에는 각잡고 꾸민 스타일이 좋았는데, 30대가 넘어가니 캐주얼이 최고라 생각이 된다.

취향이 변하는게 신기함.

 

 

이미지 출처 : 배우 이청아님 인스타그램

 

여성여성한 자켓에 운동화 너무 멋짐.

둘다 에어포스인가? 조던인가? (나이키 잘 알못)

 

 

 

이미지 출처 : 배우 이청아님 인스타그램

 

여행 + 나들이 할 때 딱 좋은 스타일이다.

어떻게 보면 이 언니 몸매가 다한걸수도!!

 

 

 

이미지 출처 : 배우 이청아님 인스타그램

 

취향저격인 베이지 스타일링.

난생처음 나이키 운동화가 사고 싶어졌다.

그래서 이미 2켤레나...

 

 

 

이미지 출처 : 배우 이청아님 인스타그램

 

운동도 즐겨하시는 것 같다.

하긴 운동 없이 어떻게 이 몸매를 유지하겠습니까?

진짜... 존멋 언니임.

에어포스와 보메로인가? 아닐수도 ㅋㅋㅋㅋㅋ

(아는척해봄 틀릴가능성이 높음)

 

 

 

이미지 출처 : 배우 이청아님 인스타그램

 

이청아님은 미술관도 서점도 자주 다니시는 것 같다.

어쩜 나랑 취향도 비슷하신 듯. (얼굴 몸매 빼고 말이야)

언니와 함께 다니고 싶군여...

 

 

 

이미지 출처 : 배우 이청아님 인스타그램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스타일이다.

나도 앞으로 친구들 만날 때 이 언니처럼 입고 만날 거야.

ㅋㅋㅋㅋㅋ

 

 

 

이미지 출처 : 배우 이청아님 인스타그램

 

왼쪽 나이키 어떤 모델인지 잘 모르지만

비싼 거일 거야 분명! ㅋㅋㅋㅋ

언니의 여유와 재력이 부럽군요!

 

 

 

이미지 출처 : 배우 이청아님 인스타그램

평소 블랙을 즐겨 입으시는 것 같음

최대한 모노톤 옷 + 나이키 운동화로 포인트

진짜 센스 있는 스타일인 것 같음.

 

 

 

이미지 출처 : 배우 이청아님 인스타그램

 

조만간 나이키 조거팬츠 하나 사야겠어. 안 되겠군.ㅋㅋㅋㅋ

 

 

이미지 출처 : 배우 이청아님 인스타그램

 

이청아 님은 평소에는 캐주얼하게 입으시는 편인듯 한데,

또 공식적인 자리에선 이렇게 여성스러운 정장으로 커리어우먼 느낌을 한껏 뽐내주십니다... 존멋.

진짜 요즘 내 기준 제일 우아하고 예쁜 연예인!

 

 

 

 

 

 

요즘 나이키 에어포스 고민 중인데, 한정판 뭐 이런 비싼 건 못 사고 가능하면 20만 원 이하로 고민 중이다.

근데 에어포스 종류 왜이리 많은가요?

 

이미지출처 : 트렌비
이미지출처 : 트렌비
이미지출처 : 트렌비
이미지출처 : 트렌비

 

왜 다 예뻐 보입니까.... 왜 느닷없이 나이키에 빠져서 이러는지 모르겠지만.

이번에 에어포스 하나 장만할껀데 진짜 어떤 거 사지 고민되네... 보메로인가 이것도 예뻐보이고...

선택지가 너무 많아서 고민이다 정말 ㅋㅋㅋ

맨 아래 주황색은 나이키 포장마차라고 함. 이름이 포장마차. 아 사고싶은데.

고민되네.

 

 

 

 

20만원대로 명품 카드지갑 추천 / 너무너무 예뽀..생로랑 카드지갑 /트랜비

트랜비에서 구매한 생로랑 카드지갑 후기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이에요 오늘은 제가 트랜비에서 구매한 카드지갑 후기를 가져왔어요 호호!!! 명품 지갑은 처음으로 구매해 보는데... (가진 명품

dodo0302.tistory.com

 

USPA 폴로 에센 경량 패딩 후기 착샷. 폴로 랄프로렌과 차이?

LF스퀘어몰에서 US 폴로 경량패딩을 구매했다. 나름 저렴한 가격으로 잘 구매한 것 같아서 후기를 써보려 한다. US 폴로 여성 화이트라벨 리버시블 퀼팅 바람막이 패딩플리스자켓 구매가 : 68,500원

dodo0302.tistory.com

 

나이키 우먼스 에어맥스 던 (DC4068-101) 후기. 사이즈팁

얼마 전 나이키 신발을 구매했다. 이 얼마 만에 나이키 쇼핑인가? 20대 때는 나이키 관심도 없었는데, 30대 되고 나서 왜 나이키가 좋아진 건지 모르겠다. 나이키 우먼스 에어맥스 던 DC4068-101 정가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