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끔씩 쓰는 일기

중랑천 따라 걷는 일상 (망월사역-도봉산역)

by nomad0032 2023. 2. 27.
반응형

의정부살이 2년차가 써보는 걷기 일상


21년도부터 시작한 걷기 운동.

의정부는 중랑천 산책로가 한강까지 쭈욱 이어져있어서

걷기에 매우 매우 좋다.

 

 

겨울의 도봉산역 부근 중랑천

 

겨울의 도봉산은 진짜 너무 멋지다.

보고만 있어도 산의 정기를 받아 강해지는 기분이 든다.

 

 

 

도봉산역 중랑천

 

겨울에도 걷기는 쉴 수 없지.


겨울에 중랑천 걷기는 힐링 그 자체임.

대신 너무너무 추움.

기모 레깅스 위에 트레이닝 기모 팬츠 입고 걸어야 함.

몸이 막 뚠뚠... 너무 오래 있으면 피 안통함.ㅋㅋ

 

 

 

 

 

이렇게 입고 1시간 정도는 걷기에도 괜찮은데

그 이상 넘기게 되면 하체가 답답해지더라.

ㅋㅋㅋ

 

 

 

 

 

 


사진은 아이폰 XR 무보정.

 

경기 남부에서만 20년을 넘게 살아왔는데

경기 북부로 오고 나서 느낀 점은

공기가 매우 좋다는 점.

정확히는 도봉산-망월사 부근이 공기가 매우 좋다.

 

도봉산 절경

 

도심에서 이런 느낌의 풍경은 보기 힘들지.

여기 사는 동안 많이 봐둬야겠어.

 

 

도봉산역

 

도봉산역 이 절경은 진짜 감탄이 나온다.

강원도 가까이 가지 않아도

서울 부근에서(?) 이런 풍경을 볼 수 있다는 게 참 좋다.

 

 

 

눈 쌓인 중랑천 산책길

 

중랑천 산책을 매일매일 하면서 느낀점은

굉장히 정신이 건강해진 것 같다는 것.

그래서인가 공부할 에너지도 일을 할 에너지도 

주말마다 경기 남부 부모님 댁까지 원정 갈 힘이 생긴달까...?

ㅋㅋㅋㅋ

 

 

 

가족들에게 이 사진들을 보내줬더니

오!! 오 멋지다!! 이럼.ㅋㅋㅋ

 

 

 

이런 말 쓰기 싫지만

힐링 그 잡채...

ㅋㅋㅋ

 

 

 

 

망월사역

 

나의 자취방이 있는 망월사역 부근

망월사역 역시 마운틴 뷰가 상당히 좋다.

 

 

 

 

이날은 아침에 눈이 쌓여서 진짜 저 산꼭대기 뷰가 절정이었는데.

아쉽게 찍지 못함 ㅜㅜ

오후에는 날이 풀리면서 살짝 녹아버림.

 

 

 

 

갑자기 봄사진.

작년 봄-초여름의 걷기 프로젝트(?) 하던 날들.

하루 3시간씩 걷다가

무릎과 발목에 무리가 가는 것 같아서 중단했음.ㅋㅋㅋ

역시 30대는 몸 사려야 한다니까.

 

의정부 중랑천

 

망월사역 부근에 살기 때문에

중랑천 따라서 창동까지 걷기 진짜 좋다.

개인적으로 의정부 방향보단 서울 방향이 더 좋음.

뭔가 더 쾌적하달까.? ㅋㅋㅋ

 

 

 

여기는 아마....

월계역 부근이었던 것 같다.

 

 

 

 

 

작년 3~6월에 진짜 많이 걸었지... 추억이네. 

올해도 날 풀리면 많이 걸어야겠다.

 

 

 

보름달 사진

여기도 도봉역-창동역 인근 어딘가였던것 같은데... 

도봉역 부근인것 같기도 하고.?

 

 

이틀 반반씩 나눠서

잠실까지 걸어간 날.

동호대교인가?

진짜 황홀했음.ㅋㅋㅋ

 

 

 

 

 

올해도 아자아자!

국민은행 걷기 적금도 가입했으니

이제 슬슬 워밍업을 해보자고!

 

 

 

 

 

 

[가을 일기] 서울역 도쿄스테이크/ 서울로 7017/ 덕수궁 돌담길 걷기

오랜만에 만난 친구 M과 함께 한 주말 서울 나들이 우린 서울역에서 만난 도쿄스테이크에서 점심을 먹고, 카페 카페 더하우스 1930을 갔다가 천천히 걸어서 시청까지! 열심히 먹고 걸었던 그날의

dodo0302.tistory.com

 

안산 호수공원 수락산 도립공원ㅣ댕댕이와 가을 산책🐻

11월의 나들이 단풍 구경하러 다녀온 안산 호수공원과 수락산 도립공원 후기를 써보려고 한다. 안산호수공원 부모님 집 근처라 주말마다 가는 곳. 안산 호수공원. 언제 이렇게 단풍이 들었대?ㅋ

dodo0302.tistory.com

 

국민은행 온국민 건강적금 최대 8% 가입후기😃

국민은행에서 온국민 건강적금 연 최대 8% 적용 적금을 가입했어요. 후기를 써볼게요. 요즘 각종 챌린지나 앱테크가 유행이잖아요? 은행이나 카드사에서 종종 걷기 챌린지로 포인트 지급은 받아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