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소비는즐거워

나이키 우먼스 에어맥스 던 (DC4068-101) 후기. 사이즈팁

by nomad0032 2023. 3. 24.
반응형

얼마 전 나이키 신발을 구매했다. 이 얼마 만에 나이키 쇼핑인가?

20대 때는 나이키 관심도 없었는데, 30대 되고 나서 왜 나이키가 좋아진 건지 모르겠다.

 

나이키 우먼스 에어맥스 던

 

나이키 우먼스 에어맥스 던 DC4068-101 

 

 

 

 

정가는 100,000원 초반대로 형성되어 있는것 같다.

난 롯데온에서 8만원대로 구매.

배송은 한 삼일 걸린것 같다.

 

 

나이키 우먼스 에어맥스 던

 

얼마 전 신세계 나이키매장 우연히 들렀다가 이 주황색 (코랄) 포인트가 너무 예뻐서 급 사야겠단 마음을 먹었다.ㅋㅋ

 

 

나이키 우먼스 에어맥스 던

 

역시 매장가보단 인터넷이 좀 더 싸군. ㅎㅎ

레트로한 매력이 있어서 신고 다니면서 살짝 색이 바래지면 더 예쁠 것 같다.

흰색 조거팬츠 입고 신고싶음.

이제 운동복 쇼핑을 해야하나?

 

 

 

 

나이키 우먼스 에어맥스 던

 

소재는 스웨이드와 직물 소재라고 함. 그래서 매우 가볍다.

에어쿠셔닝이 있어서 착용감 역시 좋다.

그러고 보니 나이키 에어 처음 신어보는 듯.ㅋㅋㅋ

진짜... 나이키에 관심이 없었다니까...

 

 

나이키 우먼스 에어맥스 던

 

굽은 한 3~4cm 정도?

3.5 되는 것 같음.

 

 

 

 

나이키 우먼스 에어맥스 던

 

나이키 에어맥스 사이즈 팁

나는 정사이즈로 구매했다.

칼발도 아니고 그렇다고 발볼이 넓은 편도 아닌 아주 보통의 발이다.

235 정사이즈 했더니 딱 맞다.

발볼이 넓다면 반사이즈 업해도 될 것 같단 개인적인 생각...

 

 

나이키 우먼스 에어맥스 던

 

요즘 요가를 다니다 보니 자연스레 애슬레저 룩(?)에 관심이 생긴다. 

해야 하는 것들은 의무감에 꾸역꾸역 하면서, 이번달에 뭐 살지는 하루종일 생각하는 것 같다.ㅋㅋㅋㅋ

굳이 안 사도 되는데 말이다.

아무래도 이번생에 미니멀은 저 멀리...

 

 

 

 

아직 산 지 얼마 안 되어서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다.

정말 행복하군.

 

 

 

 

이번에 연말정산이 조금 많이 들어왔는데...ㅋㅋㅋㅋㅋ

뭐 살까 또 고민되네?

나이키 에어포스 하나 살까 말까 고민 중.

 

 

 

올 한 해는 열공해야 해서 놀러가는 것도, 여행도 힘들겠지만

새신 신고 마음 다 잡고 열심히 공부해야지(?)

 

 

나이키 에어맥스 줌

 

상큼한 내 운동화. 다시 봐도 기분이 좋다.

다음에 에어포스 사게 되면 또 올려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