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화성 한옥 카페 화림원🌳여기 너무 좋잖아!!🐕 (애견동반 카페)

by nomad0032 2023. 8. 22.
반응형

화성 애견동반 카페 화림원 후기.

주소 : 경기 화성시 비봉면 삼화길 242

 

화성 한옥 카페 화림원 애견동반

 

화성시 화림원이라는 카페를 다녀왔다. 여기는 애견동반 출입이 가능한 곳임.

 

 

화성 한옥 카페 화림원 애견동반

 

꼭 경주, 전주 이런 곳에 놀러 간 느낌이다.

한적한 시골동네에 위치해있어서 그런가 조용하고 아늑하다.

도시에서는 느끼기 힘든 분위기.

 

 

 

화성 한옥 카페 화림원 애견동반

주말 오후에 갔는데 여유로웠음.

사람이 왜 없지 했는데 카페 자체도 작지 않기도 하고 알고 보니 곳곳에 사람이 많았음.ㅋㅋㅋㅋ

 

 

 

 

이날은 배가 불러서 커피 대신 에이드 시켰다.

나중에는 꼭 커피 마셔봐야지!!!

 

 

 

크림라떼와 흑임자라떼가 시그니쳐 메뉴라고 함.

 

 

 

화성 화림원

 

 

화성시에 이렇게 예쁜 카페가 있었다니!!!

자주 가야겠다~~

 

 

 

화성 화림원

 

오후 햇살이 드니 색감 너무 예쁘잖아?

 

 

화성 화림원
화성 화림원

 

 

한옥카페다 보니 좌식으로 된 곳들도 많고 방처럼 나누어진 곳들도 있어서

사람 없는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이 숨은 스폿에 전부 사람이었음.ㅋㅋㅋㅋ

 

 

 

화성 화림원

너무 좋다.

 

화성 화림원

 

고즈녁한 분위기.

밤에도 분위기 좋을 것 같음.

 

 

 

화성 화림원

 

 

화성 화림원

 

여기 너무 좋았음.

 

 

 

화성 화림원

 

 

야외에도 정원이 꾸며져 있다.

 

주인아저씨가 열심히 정원을 가꾸고 있었음.

아저씨가 저 안쪽에서 상추 뜯어가라고 하심.ㅋㅋㅋㅋ

 

 

 

 

 

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멍멍이도 반겨주셨다.

주인아저씨께서는 리트리버를 키우신다고 함.

 

 

 

 

음료는 가격대가 있는편이다.

이런 분위기라면 뭐 납득가능함.ㅋㅋ

 

 

 

사진으로 다시 봐도 너무 좋다.

얼른 자차를 사야겠단 생각이 든다.

차 사면 근교 많이 놀러 다녀야지~~

 

 

 

 

야외정원에도 자리가 많다.

선선해지면 좋을 것 같음.

 

 

 

 

이렇게 넓은 땅에 정원도 꾸미고 예쁜 카페도 짓고...

정말 이 재력이 부럽습니다.ㅠㅠ

 

 

 

 

평소 이런 생각 잘 안 하는데

이 카페는 오래오래 잘 보존(?)되었으면 좋겠다.

좋아하는 지인들 한 명씩 다 데려가고 싶은 곳.

 

 

 

 

매우 멋졌던 나무.

비싸보였다.ㅋㅋㅋ

 

 

 

우리 멍멍이도 한컷.

 

안산근교. 화성시. 경기남부 애견동반 카페를 원하신다면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산 애견동반 카페 라라랜드 / 정원이 예쁜 대부도 카페😍

 

안산 애견동반 카페 라라랜드 / 정원이 예쁜 대부도 카페😍

주말에 가족과 안산 애견동반 카페인 "라라랜드"라는 곳엘 다녀왔다. 대부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뻐꾹산과 북동저수지가 있는 곳에 위치해있다. 예전에는 라라랜드 펜션으로 유명했었나보다.

dodo0302.tistory.com

오이도 찐맛집 뚝방집 애견동반 : 파전, 칼국수👍

 

오이도 찐맛집 뚝방집 애견동반 : 파전, 칼국수👍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 지난 주말에 가족과 함께 오이도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엄마미의 찬스로 파전과 칼국수를 먹었는데 넘 맛있었던 곳이라서 포스팅해 봅니다. 너무

dodo0302.tistory.com

댕댕이와 봄나들이 : 안산 호수공원, 반월저수지 카페 그리고 참고기 애견동반

 

댕댕이와 봄나들이 : 안산 호수공원, 반월저수지 카페 그리고 참고기 애견동반

2023년 벚꽃나들이 주말에 벚꽃이 활짝 피었다. 벚꽃이 시작과 동시에 져버릴 줄이야... 한 주간 반짝 꽃을 피우고 떠나버렸다.ㅋㅋㅋㅋ 한 주간 벚꽃 나들이 사진 모음입니다. 주말은 부모님 집

dodo0302.tistory.com

[안산 카페 투어] 덴커피, 소품샵카페 포포니

 

[안산 카페 투어] 덴커피, 소품샵카페 포포니

친구 J와 함께한 안산 카페 투어 J와 아주 오랜만에 안산에서 만나게 되었다. 이게 몇년만이야~~? 안산에 요즘 유명한 카페가 어디가 있나...? 써치 하다가 찾은 곳은 덴커피라는 곳. 덴커피 베이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