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파주 핫플👍더티트렁크 카페, 애견동반 식당 토향, 임진각 나들이

by nomad0032 2023. 8. 24.
반응형

파주 핫플 카페 : 더티 트렁크 커피 팩토리

주소 : 경기 파주시 지목로 114 / 문발동 75-6 (지번)
영업시간 : 09:00~22:00
주차 가능, 예약 불가, 포장 가능, 배달 불가, 와이파이 가능, 휠체어접근 불가, 반려동물동반 불가


주말에 가족과 함께 서울 근교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정말 오랜만에 간 파주!

요즘 파주에 핫플이 많다고 하던데... 언젠가 인스타에서 보았던 카페. 더티트렁크라는 카페예요.

드디어 가봤답니다.

파주 더티트렁크

 

 

외관에서부터 뭔가 포스가 풍겨옵니다. 

오래된 공장을 리모델링해서 만든 카페라고 하네요.

 

파주 더티트렁크

 

일요일 3시쯤 방문했는데 주차장이 가득 찼더라고요.

안내해 주시는 분께서 맞은편 카페도 같이 운영되는 곳이니 그곳에 세우라고 안내해 주시더라고요.

 

 

파주 더티트렁크

 

인스타에서 많이 본 사진이지 않나 싶어요.

들어가자마자 눈이 휘둥그래 해지는...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동남아 느낌도 나고 정말 이국적인 분위기의 대형카페예요.

 

 

파주 더티트렁크

 

2층 올라가면 딱 사진 스폿이 나옵니다.

여기서 부모님 한 컷씩 찍어드렸고요.

 

파주 더티트렁크

 

1층에서 보면 이런 모습. 카페가 꽤 커서 자리는 많았어요.

하지만 명당자리는 만석 상태 ㅠㅠ

 

 

더티트렁크 위치

 

 

 

파주 더티트렁크

 

어떤 메뉴를 시킬까 고민을 해봅니다.

저희는 반려견이 있어서 가족 모두가 함께 들어가지 못하고 교대로 밖에서 강아지를 돌봤다는...ㅜㅜ

애견 동반이 불가한 곳이니 참고하세요!

 

 

 

 

강아지가 없었다면 파스타랑 햄버거도 먹어봤을 것 같아요.

너무 맛나보였다는.

그리고 비주얼이 정말 후덜덜이더랍니다.

 

 

 

 

 

아메리카노와 라임아이스티를 한잔씩 시키고 빵을 이것저것 담았어요.

정말 다 맛있었다는!!

기억이 잘 안 나지만 단호박 빵이 정말 맛있었어요.

 

 

 

샌드위치도 맛나보였구... 다 비주얼이 장난 아닙니다.

 

 

 

컵이랑 굿즈도 팔더라고요.

시켜놓고 구경 중.

아메리카노와 아이스티 + 빵 + 테이크아웃인데도 불구하고 30분 정도 기다렸어요.

사람이 엄청납니다.

 

 

 

파주 더티트렁크

 

여기저기 구경 중.

데이트코스로 딱 좋지 않나 싶네요.

 

 

파주 더티트렁크

 

단점이라 하면 너무 시끄럽고 정신이 없었다는 점.

하나로 된 거대한 공간이 수많은 사람이 있다 보니까 소리가 울리더라고요.

둥둥둥~~ 거리는 느낌.

개인적으로 이런 느낌을 좋아하지 않아서 아마 앉아서 먹었어도 오래 있지는 못했을 것 같아요.

소음만 좀 개선된다면 너무나 좋을 것 같은 장소.

 

 

 

그래도 가보면 후회 안 할 곳이랍니다.

특히나 사진 찍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꼭 가보세요.

온사방이 사진 스폿임.

이국적인 분위기는 덤.

 

 

 

 

 

개인적으로는 맞은편에 있는 카페도 맘에 들었어요.

같은 분이 운영하신다고 합니다.

여기는 프랑스(?) 이태리(?) 어느 시골마을 같은 한적한 느낌의 카페예요.

들어가는 입구랑 미니 정원도 너무 예쁘고요.

 

 

 

 

 

빨간 머리 앤이 생각나는 카페랍니다. 흐흐

 

 

 

아빠가 임진각 가보자고 하셔서 부랴부랴 싸들고 출발합니다.

친구나 남친이랑 왔으면 여기 한 3시간은 족히 있었을 것 같은데 말이죠.ㅋㅋㅋ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

 

 

 

 

임진각 정말 오랜만에 가봤네요.

아마도 초등학교 때 가고 안 갔던 것 같은데 말이죠.ㅋㅋ

 

이때부터 급격히 더워져서... 힘들었습니다.

정말 너무 더웠네요.

 

 

 

 

댕댕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남기도 급히 밥 먹으러 감.ㅋㅋ

 

 

 

 

 

 

파주 애견동반 식당 토향 / 쌈밥집

 

 

파주 애견동반 식당 토향
파주 애견동반 식당 토향

 

 

이곳은 딱히 소개할만한 곳은 아니고. 그냥 애견동반이 가능한 곳이라서 갔어요.

음식은 쏘쏘.

 

 

파주 애견동반 식당 토향

 

애견인들만 따로 들어가는 공간이 있더라고요. 이 점은 맘에 들었음.

 

파주 애견동반 식당 토향

 

 

이상으로 파주 나들이 후기였습니다.

파주에 정말 대형 카페들이 많더라고요. 다음에 또 가보고 싶은 곳이 많았습니다.

데이트 코스로도 정말 딱 좋은 것 같아요.

파주 카페 더티 트렁크 - 헤이리마을 둘러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