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안산 애견동반 카페 라라랜드 / 정원이 예쁜 대부도 카페😍

by nomad0032 2022. 6. 8.
반응형

안산 애견동반 카페 라라랜드

 

주말에 가족과 안산 애견동반 카페인 "라라랜드"라는 곳엘 다녀왔다.

대부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뻐꾹산과 북동저수지가 있는 곳에 위치해있다.

예전에는 라라랜드 펜션으로 유명했었나보다. 카페가 생긴지는 얼마 안된 느낌이었다.

 

안산 애견동반 카페 라라랜드

라라랜드 카페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뻐꾹산길 41-38

위치는 지도 참고하시면 되겠다.

주말 낮 시간대에 방문했으나, 주차공간은 널널했음.

아마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라서 그런가? 아직 많이 안알려진 느낌었음. 정원도 꾸며진지 오래된 느낌이 아니라 

더욱 새것 느낌.

 

사람이 많이 없어서 프라이빗한 느낌이 가득했음.

마치 가족들과 조용한 펜션에 와서 휴양하는 느낌이랄까?

안산 애견동반 카페 라라랜드

 

곳곳에 야외자리들이 있는데, 은근 정원의 규모가 커서 프라이빗한 느낌이 강했다.

조용히 있기 좋은 장소들.

 

안산 애견동반 카페 라라랜드

 

빨간머리앤이 사는 집 느낌이랄까?

 

안산 애견동반 카페 라라랜드

 

라라랜드 카페는 애견동반이 가능한데,

야외에 있는 정원에서 산책이 가능하다.

물론 대변처리는 필수!

애견은 1마리당 2000원의 입장료가 생긴다.

 

안산 애견동반 카페 라라랜드

 

밤이 되면 더욱 예쁠것 같은 카페.

야외 조명이 너무 예쁘다.

여행 느낌이 물씬!

 

음료와 디저트는 다른 카페들보다 가격대가 있는편.

좋게 생각하면 무료로 이런 예쁜 정원을 볼 수 있다니, 자리값이라 생각하면 편하겠다.

 

카페모카와 망고쥬스, 그리고 빵도 너무 맛있었음!

 

안산 애견동반 카페 라라랜드

 

정원이 너무 좋아서 한참을 구경했다.

라라랜드 카페 뒤쪽에 있는 산이 뻐꾹산이라고 하는데,

안산 살면서 뻐꾹산은 처음 들어봤다.

 

부모님은 카페가 너무 이쁘다며, 사진 찍으시느라 정신 없으셨음.

내가 서치한 카페인데, 이렇게 만족하시니 너무 기쁨.ㅋㅋ

 

안산 애견동반 카페 라라랜드

 

이런 정원이 있는 집에서 살고 싶다.

해먹하나 설치해놓구, 내내 게으름 피우면서 책읽고 싶다.

요즘 부동산에 관심이 생기다보니, 아무래도 집+공간이라는 것들에 눈길이 많이 간다.

 

안산 애견동반 카페 라라랜드

 

카페 뒤쪽에는 장미가 어우러진 산책로가 있는데, 뒷산과 연결된다.

산 뒷쪽에는 조그만한 밭이 있는데, 아무래도 사유지인듯 하다.

 

안산 애견동반 카페 라라랜드

 

예쁜 공간들이 많아서 너무 좋다.

보통 인스타에서 유명한 카페를 가보면, 또 가고 싶단 생각이 드는 경우가 흔치 않은데,

이 라라랜드 카페는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다.

애견 동반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메리트이기도 하다.

 

안산 애견동반 카페 라라랜드

 

작은 집 모양의 공간도 있다.

그치만 우리는 정원이 너무 예뻐서 밖에 앉아있기로 함.

 

안산 애견동반 카페 라라랜드

 

카페 내부는 이렇다.

대리석으로 꾸며져 있어, 마치 유럽의 어느 미술관 느낌? 고급스러움이 가득하다.

 

안산 애견동반 카페 라라랜드

 

참, 라라랜드 가시는 분들은 이벤트 참여해도 좋을듯하다.

참여하면 텀블러를 주신다.

 

안산 애견동반 카페 라라랜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공간.

초록 잔디와 + 파란색 파라솔 + 엔틱한 의자 + 조명

너무 예쁘잖아? 

 

안산 애견동반 카페 라라랜드

 

정원에서 본 신기한 꽃.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셨음.ㅋㅋ

 

안산 애견동반 카페 라라랜드

 

사진만 봐도 평화로움이 느껴지지 않는가...?

살고 싶다. 이런 집에...

 

안산 애견동반 카페 라라랜드

 

곳곳에 조각들이 많았다.

미술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인가보다.

안목이 있으시고 재력도 있으신 분들이 아닐까 추측해본다...ㅋㅋ

 

안산 애견동반 카페 라라랜드

 

작은 분수와 다리도 있다.

우리 강아지도 여기저기 냄새맡고 다니느라 바쁘다.

 

안산 애견동반 카페 라라랜드

 

강아지를 데려온 팀이 우리 포함 4팀 정도 있었다.

카페 정원이 나름 넓어서 강아지들이 놀기에도 너무 좋았다.

 

안산 애견동반 카페 라라랜드

 

아이와 함께온 부부들도 꽤 있었다.

정원이 있어, 아이들이 놀기에도 좋아보였음.

 

안산 애견동반 카페 라라랜드

라라랜드 카페에는 이렇게 방갈로 모양의 공간이 두어개 있었는데,

여기는 따로 사용료를 내야한다. 사용료는 만원,

너무 비싼거 아닌가 생각이 들기도 했다...

하지만 내부에 에어컨도 있구요! 나름 캠핑 느낌을 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여러명이서 오거나, 프라이빗하게 있고싶다면

이 공간을 사용해보는 것도 좋겟다.

우리는 사진만 찍고 후다닥 나옴.ㅋㅋ

 

안산 애견동반 카페 라라랜드

우측에 있는 텀블러는 인스타 이벤트에 참여하고 받음.

회사다닐때 매일 갖고 다녀야지!

 

북동저수지

바로 앞에는 저수지도 있다. 안산 20여년 살면서 처음 가본곳!

저수지 이름은 북동저수지라고 해요!

이상으로 안산 애견동반 카페 라라랜드 포스팅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에 시흥 거북섬 웨이브파크 다녀옴 (서핑장 가격, 카라반 가격)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어느덧 날씨도 완연한 초여름에 접어든 듯 합니다. 저는 주말에 가족과 함께 시흥 웨이브파크란 곳에 다녀왔는데요. 웨이브파크는 작년에 개장했으며, 아시아 최

dodo0302.tistory.com

 

 

이태원 알페도 1시간 기다려서 먹은 후기!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이번 주말에 이태원을 다녀왔는데요. 바로 요즘 핫하다는 서울 카이막 맛집 중 하나인, 이태원 알페도를 다녀왔습니다. 이태원 알페도 위치 : 서울 용산구 이태원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