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필그림 메이플라워 귀걸이 모음

by nomad0032 2023. 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제가 평소에 청순하고 순수한 느낌의 액세서리를 좋아하는데요.

그간 모은 필그림 귀걸이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필그림 메이플라워 귀걸이

 

 

필그림 귀걸이는 한때 한효주 님의 귀걸이로 유명했어요.

면세점에서 항상 품절되던 귀걸이 중 하나였는데...

지금도 그런지는 잘 모르겠지만ㅋㅋ

귀걸이만 봐도 굉장히 청순하고 소녀 같은 느낌이 풍겨오지 않나요? 헤헤...

 

 

 

 

박스는 필그림 로고가 세겨져 있고요.

기본 검정 박스입니다.

저는 필그림 액세서리를 여러 개를 샀었는데

이 큰 박스가 귀걸이 박스인지, 시계 박스인지 기억이 잘... 나지 않네요.

암튼 큰 박스에 모아놓았습니다!!

 

 

 

 

한때 색상별로 모으는 것이 취미였었던 ㅋㅋ

전 2~3년 전에 구매했었는데, 그 당시 CJ몰에서 특가로 구매했었답니다.

지금도 세일은 종종 하는 것 같고요.

2만 원 후반에서 3만 원대로 구매 가능한 걸로 알고 있어요.

 

 

 

 

 

 

위 두 가지가 필그림 메이플라워 중에서

가장 기본적인 사이즈로 알고 있어요.

베이지 색상의 메이플라워도 있고요.

작은 사이즈의 플라워도 있답니다.

 

 

 

 

 

예쁘지 않나요? 영롱~!!

필그림 귀걸이는 딱 봄에 생각나는 그런 귀걸이... 청순한 여자느낌 내고 싶을 때 생각나는 그런ㅋㅋ

한때 꽃무늬 원피스 유행했던 시기에 찰떡이었던.

요즘은 미니멀한 패션이 대세지만

포인트로 딱 좋은 귀걸이가 아닌가 싶어요.

 

 

 

 

 

 

폰카로 찍어서 조금 어두운 느낌이지만

실제로 보면 더욱 영롱하다는

 

 

하나씩 찍어보았습니다.

먼저 작은 사이즈의 메이플라워. 핑크색상이고요.

 

#쁘띠 메이플라워 귀걸이

 

작은 사이즈라 포인트가 딱 되지는 않지만

무난하게 끼기 좋아요.

핑크색인데 사이즈까지 크면 너무 공주... 같잖아요?ㅋㅋㅋㅋ

작은 크기 덕분에 부담되지 않아서 좋아요!

 

 

가장 무난한 베이지핑크

 

작은 사이즈는 아니지만,

피부톤과 비슷한 베이지색상이라서 이 중에서 가장 무난함.

제일 많이 착용한듯함. 데일리로도 괜찮습니다.

 

 

 

#메이플라워 귀걸이 네이비로제

 

남색 메이플라워.

은근히 포인트 되고 좋음.

미니멀한 룩에 끼고 다니기 좋은 듯.

 

 

#메이플라워 귀걸이 화이트골드

 

필그림 귀걸이 중에서 가장 유명한 이 녀석.

끼고 나가면 다들 귀걸이 예쁘다고 한 마디씩 해줬음.

청순 그 자체...

 

 

 

모아보면 이렇게~~

 

 

 

 

여성스러운 느낌의 액세서리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려요.

가성비 좋은 귀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20대 여성분들 선물로 딱 좋다는 생각이 드는 악세서리에용!

 

 

 

가성비가 좋아서

색상별로 구매하고 싶어지는 귀걸이...ㅋㅋㅋ

면세점 이용하신다면 

면세가로 저렴하게 득템 하시는 것도 좋을듯하네요.

 

 

 

 

 

요즘은 귀걸이를 잘 안 하고 다니는데...

 

 

모아놓고 보니 또 다른 색상들도 더 사고 싶은 마음이 

스믈 스믈 올라옵니다.

하하하....

 

 

 

 

 

이상으로 내돈내산!

필그림 메이플라워 귀걸이 후기였습니다.

필그림 브랜드는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 많더라고요.

손목시계도 예쁜 게 많다는!

 

 

여성스러운 스타일, 청순한 스타일을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귀걸이를 사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혜택, 장점 / 7년째 사용중🤓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현대카드에 대해 소개하고자 하는데요. 전 2016년부터 현대카드를 사용해왔습니다.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은 두

dodo0302.tistory.com

 

폴로 걸즈 가디건 xl 후기 / 트렌비 / 사이즈팁

안녕하세요. 지난번 폴로 남녀공용 니트 후기에 이어 폴로 걸즈 가디건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너무 예쁘고 고급진 폴로 니트. 성인용은 너무 비싸고... 그래서 걸즈 가디건 많이들 구매하시

dodo0302.tistory.com

 

20만원대로 명품 카드지갑 추천 / 너무너무 예뽀..생로랑 카드지갑 /트랜비

트랜비에서 구매한 생로랑 카드지갑 후기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이에요 오늘은 제가 트랜비에서 구매한 카드지갑 후기를 가져왔어요 호호!!! 명품 지갑은 처음으로 구매해 보는데... (가진 명품

dodo0302.tistory.com

 

드파운드 파니니백 리퍼브 세일 후기 /아이패드 가방으로 GOOD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얼마 전 드파운드 리퍼브 세일 기간에 예상치 못한(?) 득템을 해서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제가 구매한 품목은 파니니 백과 머리띠예요. 보시는 바와 같이 아주 클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