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가히 링클 바운스 멀티밤 1년간 꾸준히 사용해봄 (내돈내산!)

by nomad0032 2022. 6.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히 멀티밤을 1년간 꾸준히 사용해온 후기를 적어보고자 합니다.

요즘 가히 멀티밤, 드라마 PPL로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만큼 나름 이슈가 되는 브랜드이지 않나 싶어요.

 

저는 처음에 이 제품을 접하게 된 계기가

엄마가 홈쇼핑 매니아셔서... 홈쇼핑 구매로 처음 알게 되었답니다.

알고보니 김고은님이 모델이더라구요!

 

가히 링클바운스 멀티밤

가격 15,000~19,000원

가히 멀티밤 

김고은 배우의 말갛고 뽀얀 피부가 가히 멀티밤 광고랑 잘 맞는 느낌?

아마 그래서 더욱 홍보가 되는게 아닌가 싶기도 해요!

 

일단 이 제품의 첫 느낌은 굉장히 부드러운데 살짝 오일리하다였어요.

그런데 마냥 오일리하기만 한건 아니고 가볍게 발리는 느낌이라서 복합성 피부에도 불구하고 잘 사용한것 같아요!

맨얼굴에 부드럽게 발리는게 포인트

 

반응형

 

첨엔 좀 과한가 싶다가도 어느새 흡수가 되어있더라구요.

시간이 지나고 보면 윤광 느낌 가득.

대신 아침에 바르는건 피했어요.

메이크업이 뭉쳐지는듯한 느낌이라 주로 자기전에 발라주었답니다.

 

 

가히 멀티밤

 

발림성이 좋다보니 바르는 느낌이 상당히 좋습니다.

그렇다보니 너무 빨리 사용해버린다는 단점이...

 

전 1년동안 세번 구매를 해서 사용했는데요.

홈쇼핑에서 구매하면 가히 멀티밤2개와 미스트1개, (립밤과 샘플) 이렇게 주는것 같더라구요?

엄마와 구매후 나눠서 쓴게 되니 1년간 3통 정도 쓴거와 같네요.ㅎㅎ

 

가히 멀티밤 윤광효과

윤광 느낌 보이시나요? 가히 멀티밤의 큰 장점 중 하나가 아닌가 싶은데.

피부 좋으신 분들은 이거 하나만 발라도 얼굴에 윤광가득일것 같음... 부럽네요

 

가히 멀티밤은 건성 피부일수록 잘 맞는것 같더라구요

저는 복합성 피부이자 겨울에는 악건성에 가까워지고

저희 엄마는 365일 내내 악건성이신데, 저 보다는 엄마가 가히 제품 매니아이심..

 

건성 피부에는 정말 정말 흡수도 잘 되고 좋다고 합니다.

이런 밤 형태의 제품은 아무래도 지성 피부이신 분들께는 잘 안맞을수도 있다고 하네요.

 

가히 멀티밤

1년간 사용하면서 이것만큼은 진짜 좋다 느낀 부분은

바로 입술입니다. 저는 365일 내내 입술이 건조한 인간인지라..

나도 모르게 뜯는 버릇도 있고해서 항상 부르터 있습니다..

가히 멀티밤을 립밤으로 쓰시는 분들 의외로 많던데, 진짜!!! 좋습니다.

 

수많은 립밤을 써봤지만 가히 멀티밤이 단연 1등임

 

이 외에도 팔꿈치, 발뒤꿈치에도 매우 좋아요. 바르는 즉시 효과가 나타나는 느낌이지만, 아까워서 얼굴 위주로 사용중입니다. 하하..

 

주름개선과 미백효과도 나름 있다고 생각되는데, 개인적으로 주름과 미백은 화장품만으로는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고 판단이 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미스트

화장 전후로 수시로 뿌려주는 편인데, 일단 향이 너무너무 좋구요.

화장한 얼굴에도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해요.

 

아침에 일어나서 세안후 토너 생략하고 바로 뿌려주는 편인데, 은근히 촉촉하고 순하다는 느낌이 드는 제품이라서

미스트 만큼은 별도로 구매해서 꾸준히 사용하고 싶어집니다.

 

 

 

 

 

홈쇼핑에서 산 KAHI 가히멀티밤 솔직 후기 :)

얼마전 홈쇼핑에서 가히 멀티밤을 구매했다. 처음엔 관심이 없었으나, 자꾸 광고를 보다보니 혹하는건 왜일까....ㅋㅋㅋ 김고은님의 피부를 보면 안살래야 안살수가 없다. 홈쇼핑의 이구역의 호

dodo0302.tistory.com

 

 

20만원대로 명품 카드지갑 추천 / 너무너무 예뽀..생로랑 카드지갑 /트랜비

트랜비에서 구매한 생로랑 카드지갑 후기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이에요 오늘은 제가 트랜비에서 구매한 카드지갑 후기를 가져왔어요 호호!!! 명품 지갑은 처음으로 구매해 보는데... (가진 명품

dodo0302.tistory.com

 

 

여성시계추천 / 로만손 메탈 손목시계 이건 너무 예쁘자나~🤗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오늘은 로만손 메탈시계를 리뷰해보고자 하는데요 예전 제이에스티나 공홈에서 구매했었구요 세일 기간이라 아주 좋은 가격대로 구매했답니다 10만원 내

dodo0302.tistory.com

 

 

카카오선물하기/맥(MAC)텐더토크 립 밤 각인받은 후기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이에요:) 오늘은 제가 카카오선물로 받은 맥 립밤 이름각인 서비스 후기를 가져왔어요! 카카오 선물하기로 요즘 생일선물 많이들 하시잖아요? 브랜드 립스틱에 이름 각인서

dodo0302.tistory.com

 

 

취향저격 아로마 오일 / 그랑핸드 소격동 / 페퍼민트 아로마 오일 추천해용/ GRANHAND

GRANHAND / 그랑핸드 / 소격동점 얼마전 종로 나들이를 갔다가 너무 좋은 향기가 나길래 우연히 들른 곳이에요 그랑핸드는 국내 향수 브랜드이고, 각종 아로마 오일과 디퓨저 등의 멀티 퍼퓸으로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