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홈쇼핑에서 산 KAHI 가히멀티밤 솔직 후기 :)

by nomad0032 2021. 6. 5.
반응형

얼마전 홈쇼핑에서 가히 멀티밤을 구매했다. 처음엔 관심이 없었으나, 자꾸 광고를 보다보니

혹하는건 왜일까....ㅋㅋㅋ 김고은님의 피부를 보면 안살래야 안살수가 없다. 홈쇼핑의 이구역의 호갱은 나야나...

KAHI 멀티밤 

GS홈쇼핑 (멀티밤 2+미스트 1)

가격 : 69000원 대


가히 멀티밤

김고은 멀티밤으로 아주 핫한 가히 멀티밤

이제 주름에 신경써야 하는 나이가 되었다니... 씁쓸하군

용량대비 가격대가 비싼 느낌이 없지 않아 있다.

저 멀티밤이 굉장히 작다

겨우 이만한게 두개에 육만원? ㄷㄷㄷㄷ

가히 멀티밤

9g의 용량으로 작기때문에 비싼 느낌이 있다.

분홍색 패키지가 뭔가 청순청순한 느낌이 든다. 김고은이 모델인것도 찰떡이다. 

가히 멀티밤

이제 발라보았다. 생각보다 부담되지 않게 산뜻하게 발리는 느낌이다.

발림성이 너무나 좋다 ㅋㅋㅋ

이거 쓰다보면 나도 모르게 손이가서 자꾸 문질문질 하게 되는데, 이러다가 금방 다 써버릴라...

좀 아껴써야지 ㅋㅋㅋㅋ

보통은 주름이 지는 부위에 ( 눈가, 입가, 미간, 목, 입술 등 )에 바르는 것을 권장한다.

사실 금전적인 여유 있으면, 얼굴에 다 발라도 될듯 하다 (그러다보면 금방 써버리겠지....)

요즘 손이 자꾸 터서 손등에도 발라보았는데, 끈적이지 않아서 핸드크림보다 더 좋았지만,

가히 멀티밤은 얼굴에만 양보하는걸로 ㅋㅋㅋㅋ

 

부드러운 발림성과 산뜻한 느낌이지만, 겉으로 보기엔 살짝 오릴리한 느낌이 들기도 하다.

하지만 부담스러운 오일리함이 아니라, 윤광 느낌의 적당한 오일리함이라서 피부 좋은 분들은 이것만 발라도

피부과 갓 나온 느낌 날듯하다


 

개인적인 총평

 

- 바르기 쉬움 (간편하게 사용 가능)

- 약간은 오릴리한 느낌, 그러나 부담스런 오일리함이 아님. 촉촉함이 오래 유지됨, 

- 발림성이 좋음 (피부에 막을 씌운 그런 부담되는 느낌이 아니라 오히려 산뜻한 느낌)

- 가격이 비싸다 (비싼만큼 좋기를 바람ㅋ)

- 주름개선의 효과는 아직 잘... ( 꾸준히 더 사용해봐야 알것 같음, 50대 어무니는 너무 좋다고 하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