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오늘부터 다이어트! 프롬바이오 와일드 망고 구매후기 feat.홈쇼핑ㅋㅋ

by nomad0032 2021. 6. 19.
반응형

주말에 홈쇼핑을 보다가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상품을 발견했다.

프롬바이오에서 나온 와일드 망고 헬시핏 디팝이라는 분말인데, 물에 타서 마시면 된다. 아주 간단함

선미가 광고하는 제품이라서 평소에도 눈여겨 봤었는데,

글쎄,, 현대홈쇼핑에서 무이자 10개월에 8주분 더 준다는데 구매하지 않을수가.... 당장에 구매해버림ㅋㅋㅋ

프롬바이오 와일드 망고

요즘 나름 열심히 걷고, 요가도 하는데

왜 내 뱃살은 그대로인가... 자괴감들고 괴로워...

이젠 보조제의 도움이 필요할때이구만

홈쇼핑에서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발송 !!!

프롬바이오 와일드망고

여름에 그냥 가만히 있어도 힘든데, 운동까지 하니 정말 진이 빠지는 느낌이다...

(사실 그렇게 운동을 열심히 하는 편도 아님;;;)

더운날에는 탄산음료나 상큼한 레몬맛이 자꾸 당기는데,

바로 이 와일드망고가 아주 상큼하고 눈이 번쩍 떠지는 맛이라해서 바로 구매함

맛이 기대가 된다 ㅋㅋㅋㅋ

와일드망고 선미 다이어트

와일드망고 종자추출물을 이용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함

이거 먹으면 나도 선미처럼 날씬해지는건가....ㅋㅋㅋ

사실 큰 기대는 없고, 운동하면서 탄산이나 음료 대용으로 마실 생각이라서

음료보단 당연 몸에 좋겠거니 하며 구매함.

와일드망고 디밥 헬시핏 다이어트

와일드망고 디팝을 구매하면, 전용 텀블러도 준다.

얼음과 함께 한 포 넣고 흔들어주면 끝~!

맛은, 너무나 상큼한 레몬맛이다. 망고맛이 나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너무 맛있고 상큼하고 에이드 먹는 기분이 든다. 아주 맘에 든다...ㅋㅋㅋㅋ

요즘같은 날씨에 아주 딱이다 싶다.

와일드망고 디팝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을 인정받은 상품이라고 하니 신뢰가 간다.

와일드 망고 종자추출물이라고 하는데,

전에 건강프로에서 봤는데, 이 와일드망고 씨앗에 아주 좋은 성분이 있다고 한다.

씨앗과 과육을 갈아서 만든다고 하던데, 다이어트에 도움도 되고 건강도 찾고 일석이조~!

400ml에서 500ml 사이 물을 넣으면 되는데, 좀 더 진하게 마시고 싶으면 300ml 정도, 연하게 마시고 싶다면 500ml면 

되는것 같다~!

얼음 넣고 흔들어 마시면, 카페에서 파는 에이드 저리가라임ㅋㅋㅋ

좀 비싸지만 맛도 있고, 양도 넉넉해서 아주 마음에 든다...

평소 음료 달고 사시는 분, 탄산 중독자들 ....(나야나) 와일드망고 디팝으로 음료 대신 마셔주면,

아마 건강에도 좋지 않을까 싶다.

음료만 끊어도 다이어트는 절반은 성공이라는데, 꾸준히 마셔서 효과가 나타났음 좋겠다 기대중임ㅋㅋㅋ

 

이상, 내돈 내산. 프롬바이오 와일드 망고 디밥 헬시핏 다이어트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