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매일 쓰는 마스크로 민감해진 피부.. 유리아쥬 톨레덤 수딩크림으로 관리

by nomad0032 2021. 5. 25.
반응형

마스크를 사용한지도 어느덧 일년이 훌쩍 넘어가버렸네요...

저는 주로 집에서 일을 하기때문에 마스크로 인한 트러블이나 피부로 고민한적은 없었는데요

최근 날이 더워지고, 외출이 증가하면서 마스크를 온종일 쓰고 있는 횟수가 증가하다보니

턱 부근에 트러블이 살포시... 올라오더라구요

마침, 수분크림도 떨어졌겠다 새로운걸 사볼까 하던 찰나에, 유리아쥬 수딩크림을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유리아쥬 톨레덤 수딩크림 50ml

정가 : 33000원 (할인시 9900원 구매 가능)

 

유리아쥬 톨레덤 수딩크림

유리아쥬 브랜드는 프랑스 약국 화장품으로도 아주 유명합니다.

유리아쥬 기초라인은 전반적으로 순하기에 민감성 피부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저 또한 이십대 초반 트러블로 고생하던 때에 유리아쥬 많이 사용했었죠...

유리아쥬 톨레덤 수딩크림

용량은 50ml구요. 저는 Cj오쇼핑에서 9900원에 구매했어요. 올리브영에서도 종종 할인되는걸로 알고있어요.

33000원 정가에 사시기보단, 할인을 기다렸다 사는걸 추천합니다. (할인 꽤 자주해요 ㅋㅋㅋㅋ)

유리아쥬 톨레덤 수딩크림

뒷면에는 전성분이 표기되어 있네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알러지 테스트 완료
파라벤 7종 무첨가 등등
저자극 화장품으로 예민피부에게 딱이다 싶어요.

유리아쥬 톨레덤 수딩크림

후기에 보니 생크림같은 제형이라길래, 너무 궁금했어요. 생크림같은 제형은 뭘까..ㅋㅋㅋㅋ

얼른 뜯어봐야겠어요.

연고같은 느낌의 하얀색 크림이네요.  일반적인 연고보다는 무른 느낌이에요.

왜 생크림같다 표현한지 알 것 같아요. 향은 무향에 가까워요. 저는 약간의 연고향(?)이 나는 것 같네요 ㅋㅋㅋ

펴발라 볼께요. 되직해 보였는데 막상 펴바르는 너무나 부드럽게 싹 스며드는거 있죠?

개인적으로 전 되직한 크림을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유리아쥬 톨레덤 수딩크림은 말 그대로 생크림처럼 부드럽게 펴발라지고 싹 흡수되어 버린답니다. 

바로 흡수되어 버리는게 너무 좋네요. 민감성피부에 자극도 없고, 보습력도 좋다고 하니 
믿고 써봐야겠어요. 

 

-총평-

: 아주 가볍게 발림.

: 무향에 가까워서 좋음.

: 세일시 9900원에 득템가능(가성비 갑). 정가에 사긴 비싼 것 같음.

: 바르는 즉시 윤기가 돌고, 촉촉하게 흡수됨

 

이상 유리아쥬 톨레덤 수딩크림 후기였습니다. 수부지 크림, 예민피부 크림, 마스크로 인해 트러블 생긴 피부에 좋은 수딩크림

유리아쥬 톨레덤 수딩크림 추천해요 :)

 

2021.05.07 - [내돈내산 리뷰] - 올리브영 세일템 추천 ㅣ 한율 수분크림, 스킨 (믿고쓰는 한율ㅋ)

 

올리브영 세일템 추천 ㅣ 한율 수분크림, 스킨 (믿고쓰는 한율ㅋ)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랑하는 한율화장품에 대해 소개해보고자 해요^^ 올리브영 세일기간에 항상 할인되는 품목중 하나기도 하구요 얼마전에 수분크림을 1+1하더라구요?

dodo0302.tistory.com

2021.03.03 - [내돈내산 리뷰] -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미스트 후기ㅣ수분진정 올리브영 미스트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미스트 후기ㅣ수분진정 올리브영 미스트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잘 사용중인 미스트를 소개해보고자 해요:) 올리브영이나 롭스에서 주로 1+1 세일하는 미스트 중 하나인데요 바로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