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카카오톡 선물하기 ㅣW드레스룸 24/7 gift set 받음🌼 (향기추천)

by nomad0032 2021. 5.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

얼마전 친구에게서 이사 기념으로 선물받은 W.드레스룸 기프트 세트 후기를 써봅니다.

더블유드레스룸은 올리브영 섬유 향수로도 꽤 유명하잖아요^^ 예전에 복숭하향 섬유향수로 꽤나 핫하지 않았었나요?하하하.. 저도 그때 복숭아향수에 완전 심쿵해서 매일매일 사용했었던 기억이 있네요.

한동안 잊고 지냈던, w드레스룸... 최근에는 여러가지 향이 업그레이드 되어서 나왔더라구요?^^

선물받은 후기를 올려볼게요

 

더블유드레스룸

하늘색의 길쭉한 상자랍니다. 열어볼게요 두근두근..

더블유 드레스룸 드레스퍼퓸

W.DRESS ROOM

더블유 드레스룸 드레스퍼퓸

( 섬유향수 / 룸스프레이 겸용 )

가격 : 20000원


이 향수는 요일별로 향이 분류되어 있더라구요. 이런거 재밌네요. 요일별로 다른 향기 뿌리는 재미가 솔솔

패키지도 깔끔하고 심플하고, 선물용으로 딱이다 싶었어요.

안그래도 이사하면서 섬유향수랑 룸 스프레이 필요했었는데

마침 선물받아서 완전 좋은거있죠?ㅋㅋㅋㅋㅋ

 

더블유드레스룸 베이비 그린티

엘리자베스아덴 그린티 향이에요. 여름에 완전 딱 좋을 향기임 은은하게 톡쏘는 깔끔한 향기

가장 많이 뿌리게 될것 같아요.

더블유 드레스룸 에이프릴 코튼

은은한 코튼향,,, 마치 갓 빨래를 하고 나온 그런 깔끔한 수건에서 날법한 향기랄까?

이것도 넘 좋아요. 아침에 이불개면서 뿌리기 좋을것 같은 향기

 

더블유 드레스룸 화이트솝

너무 좋은 비누향기에요. 이 향기도 완전 추천.

 

더블유 드레스룸 시크 엠버

개인적으로는 조금 호불호가 갈릴것 같은 향기에요. 약간 중성적인 느낌.. 남자 스킨 향기 같기도 한데

가끔 기분전환으로 꽤 괜찮을 느낌임. 나쁘진 않음.

더블유 드레스룸 올웨이즈 해피

이 향기도 추천해요. 화이트솝과 비슷한데 좀 더 꽃향기?

이번 더블유 드레스룸 패키지는 전부다 은은하게 좋은 향기라서, 진심 다 좋아요. 진짜 요일별로 뿌릴 예정임ㅋㅋㅋㅋ

더블유 드레스룸 벨벳 파우더

딱 생각나는 베이비 파우더 향기. 비누향기 같기도 하고 포근한 느낌의 향기.


개인적으로 향기 순서를 뽑자면,

베이비 그린티에이프릴 코튼, 화이트솝이 가장 좋았어요.

나머지도 훌륭함. 전반적으로 머리 아픈 향기들은 아니라서, 정말 룸 스프레이로도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요.

집들이 선물이나 독립 기념 선물, 이사 선물로 완전 강추합니다.

전 다 쓰고 제 돈으로 또 사게 될 것 같아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도 있으니 한번 구매해보세요 

한 세트에 이만원이면, 가성비도 좋구요 정말 GOOD!!

이상 더블유 드레스룸 드레스퍼퓸 24/7 세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