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LUSH 비누 아웃백메이트 비건솝/ 러쉬 솝 추천해요

by nomad0032 2021. 5. 4.
반응형

러쉬 아웃백메이트

가격 : 20460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이에요 .
오늘은 제가 사랑하는 러쉬매장을 다녀왔는데요.
날씨가 슬슬 따뜻해지면서 뭐랄까... 청량한 향이 자꾸 생각이 난달까.하하하
그래서 러쉬매장을 다녀왔습니다 :)

 

제가 방문한곳은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 8층에 있는 러쉬매장이에요 :)

러쉬 아웃백메이트

이렇게 예쁜 프린팅이 된 종이로 포장을 해주셨어요 뜯기 아까움ㅋㅋㅋ

 

러쉬에서 구매한 대드슨 가든 레몬트리 스프레이를 너무나 잘 쓰고 있다보니 비누도 궁금해졌어요.
바디샴푸는 너무나 많아서 저는 비누로 구매하기로 결정했답니다.

러쉬비누추천

100g당 가격은 11000원 입니다.
이게 좀 헷갈리시는 분들이 있는것 같은데
러쉬는 주로 100g당 가격을 측정하는 편이에요. 개당 가격이 다니라는 점ㅋㅋㅋㅋ

자 뜯어볼게요 하하

러쉬 매장분들도 시원한 향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고 추천해주셨어요. 
비누의 색감또한 바다느낌 물씬 풍기는 딱 봐도 여름스럽지 않나요?
얼마전 다녀온 부산 바다가 생각하는 이미지에요

 

러쉬 비누 아웃백메이트

짙은 부분은 반짝이는 펄도 포함되어 있어요. 

빨리 씻고 싶은 마음이 드는건 왜죠?ㅋㅋㅋ

 

 

한쪽에는 러쉬라고 양각으로 새겨져 있답니다.

보통 두칸 정도 구매를 한다고 해요.

한칸 구매도 가능하구요 ㅎㅎ 한칸 구매시 100g이 조금 넘는다구해요 :)

 

러쉬아웃백메이트

 

광안리에서 산 마그넷과 함께 인증샷ㅋㅋㅋ

바다가 생각나는 러쉬 아웃백메이트 아껴써야지 ~~

 

 

러쉬제품은 비건 제품으로도 아주 유명하잖아요
자연에서 얻은 신선한 원료와 에센셜 오일로 만들어지는 제품이기에
많은 사랑을 받지 않나 싶어요

전 이렇게 잘랐어요. 문구용 칼로 잘랐는데 금방 부드럽게 잘리더라구요.

작은건 부엌에 갖다놓으려고해요

현관이 부엌이랑 가깝다보니 자꾸 부엌에서 손을 씻는....나란사람....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미끄덩거리거나 잔여감이 있는 바디제품을 선호하지 않는답니다.

달달한 향 포근한향도 겨울한정이구요.. 요즘같이 비도 자주내리고 여름에 가까워지는 날씨엔 정말 극혐...

그래서 최대한 시원하고 깔끔한 향으로 구매했어요

이 제품은 피부에 산뜻하게 씻겨나가기에 여름에 쓰기엔 더없이 좋을 것 같더라구요..ㅎㅎㅎㅎ

 

 

페퍼민트+레몬그라스+유칼립투스가 들어간
러쉬 아웃백메이트솝 한번 써보세요 추천합니당. (내돈내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