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무인양품 아로마 스톤 구입후기 / 은은한 아로마향

by nomad0032 2021. 3. 22.
반응형

무인양품 아로마 스톤

가격 8900원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이번에 구매한 아로마 스톤 후기를 가져왔어요.

얼마전에 아로마오일을 구매했는데,

이 아로마 오일은 몸이나 옷에 직접 뿌리기보단

가습기나 스톤으로 발향을 시키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무인양품에서 아로마 스톤을 구매했답니다. :)

아로마 스톤은 하얀색과 회색 두가지가 있구요.

가격은 8900원입니다.

받침대가 포함되어 있네요. 열어볼게요.

이런 도자기? 느낌이 드는 스톤입니다.

규조토 느낌도 드네요. 하얀 가루들이 조금있어요. 물로 씻으면 안되구,

마른 티슈로 스윽 닦아주고 사용하면 된답니다. 

무인양품 아로마스톤

아로마 오일을 4~5방울 떨어트려주면 된답니다.

사용법은 아주 간단해요. 그럼 저 스톤이 아로마오일을 흡수하면서, 은은하게 발향을 시켜준답니다.

무인양품 아로마스톤

오일을 떨어트려봤어요.

이 스톤은 바로 오일을 흡수한답니다.

바로 이렇게요. 흡수하는데 몇초 걸리지 않네요.ㅋㅋ

아로마스톤은 아주 은은하게 향을 발향시켜준답니다.

너무 은은해서 아쉬울 정도...

사무실 책상 키보드 앞에 두면, 혼자만 맡을 수 있을정도의 은은함이에요.ㅋㅋ

이 부분이 조금 아쉽긴해요.

아로마 향 너무 좋은데 나만 맡는다니!!!! ㅋㅋㅋ

무인양품 아로마 스톤, 베르가못 오일

하지만 너무 강한 향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오히려 이 방법이 나을수도 있단 생각도 드네요.

향이라는게 강하면 강할수록 호불호가 갈리는 편인데, 일하면서 은은하게 아로마 향을 맡고 싶다!! 라는 분이시라면

이 아로마 스톤이 꽤나 유용할것 같아요.

전 주로 컴퓨터 모니터 앞이나 키보드 앞에 두고 일을 하는편인데, 

그럼 은은한 향이 나서 기분도 좋아진답니다.

좀 더 발향되는걸 원하신다면, 아로마 가습기를 추천드려요!

아로마 가습기는 한두방울로도 방 전체를 은은하게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 저도 꼭 구매해보겠습니다 하하!!

 

이상 무인양품 아로마스톤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2.22 - [내돈내산 리뷰] - 힐링되는 아로마 향 : 베르가못 오일 (무인양품) 구매 후기

 

힐링되는 아로마 향 : 베르가못 오일 (무인양품) 구매 후기

무인양품에서 아로마 오일을 구매했어요. 그동안 눈여겨 보던 제품인데, 저는 베르가못 오일로 선택했답니다. 무인양품에서도 유일하게 세일하지 않는 품목중 하나라고 해요. 요렇게 상자 안에

dodo0302.tistory.com

2021.03.05 - [내돈내산 리뷰] - 꽃집 향기로 유명한 초마루에서 섬유향수 샀어용! 🌹플라워마켓

 

꽃집 향기로 유명한 초마루에서 섬유향수 샀어용! 🌹플라워마켓

초마루 플라워마켓 아로마틱 섬유향수 120ml 가격 : 12000원 우연히 유튜브를 보다가 초마루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알게되었다. 평소 향수, 캔들, 디퓨저, 에센셜 오일 등... 향기와 관련된 제품에

dodo0302.tistory.com

2021.02.27 - [내돈내산 리뷰] - 헤라 익셉셔널 퍼퓸드 핸드밤 🤍 진짜 향 너무 좋음 완전추천해요

 

헤라 익셉셔널 퍼퓸드 핸드밤 🤍 진짜 향 너무 좋음 완전추천해요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헤라 핸드크림을 리뷰해보고자 해요. 헤라 핸드크림은 우연히 샘플로 받아서 써보고 완전 반한거 있죠? 손도 촉촉해질뿐더러 싹 흡수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