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헤라 익셉셔널 퍼퓸드 핸드밤 🤍 진짜 향 너무 좋음 완전추천해요

by nomad0032 2021. 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헤라 핸드크림을 리뷰해보고자 해요.

헤라 핸드크림은 우연히 샘플로 받아서 써보고 완전 반한거 있죠?

손도 촉촉해질뿐더러 싹 흡수되는 느낌에 꾸덕거리지 않고 마무리는 산뜻하게 된답니다.

이 핸드크림이 더욱 맘에 드는 건 향때문이기도 한데요

향이...뭐랄까... 흔하지 않은 향기에요.

근데 너무나 좋은거 있죠? 

 

 

# 헤라블랙핸드크림

# 헤라 익셉셔널 퍼퓸드 핸드밤

 

 


헤라홈페이지발췌

아시아 여성의 특별한 아름다움

그 특별한 순간을 담은 향


텅 빈 듯하지만 하루의 모든 가능성을 담고 있는 순간

가장 어둡지만 가장 밝음을 예고하는 순간,

고요함과 깨어남이 공존하는 아침의 특별한 순간을

표현합니다


도시의 불빛으로 새롭게 깨어나는 순간

화려함과 찬란함 속에서 더욱 빛나는 순간

관능적 유혹이 고요한 여운을 남기는

저녁의 특별한 순간을 표현합니다




탑노트
밤부워터, 제주만다린, 자스민티, 핑크페퍼
( 섬세하고 부드러우며 즉각적으로 감각을 사로잡는 
스파클링 시트러스 )

미들노트
서울매화, 오렌지꽃, 자스민, 삼박, 로즈버드, 일랑일랑
( 꽃의 화려하면서도 관능적인 향이 완벽한 하모니 )

베이스노트 
퍼플 샌달우드, 바닐라, 구스, 붓꽃, 화이트머스크
(신비롭고 부드럽게 남겨지는 고급스러우며 중독적인 향의여운)

 

이건 향수 정보에서 가져온거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제주만다린, 일랑일랑의 향이 강하다 느껴져요

정말 지금까지 써온 핸드크림 중 원탑으로 향이 좋은거 같아요

자꾸 킁킁 거리게 된다는 ㅎㅎㅎㅎ

 

나중에 향수도 꼭 써봐야겠어요

헤라 향수는 관심밖의 제품이었는데

핸드크림 향 맡고나서 완전 푹 반해버린거 있죠?

다음에는 향수 리뷰를 써보겠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