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여성시계추천 / 로만손 메탈 손목시계 이건 너무 예쁘자나~🤗

by nomad0032 2022. 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오늘은 로만손 메탈시계를 리뷰해보고자 하는데요

예전 제이에스티나 공홈에서 구매했었구요
세일 기간이라 아주 좋은 가격대로 구매했답니다

로만손 메탈 여성 시계

10만원 내외 시계 추천
여성 기본 시계 추천
로만손 여성 손목 시계 추천

- 짱예쁜 시계부터 오픈해볼게요
로만손 시계는 이렇게 분홍색 쥬얼리 박스에 들어있네요
박스도 너무 예쁘자나 ㅋㅋ

로만손 메탈 여성 시계

아주 클래식한 디자인임
고급지고 예쁘다
완전 취향 저격... ㅠ
내가 샀지만 감동임... ㅠ

반응형

박스 안쪽은 스웨이드 느낌으로 되어있어서
시계나 쥬얼리 보관시 기스를 예방할 수 있답니다
이 분홍 박스도 요긴하게 쓰임이 있더라구요
지금은 악세사리 보관함으로 잘 활용중이에요
튼튼하고 예쁘고
실용성 갑!!

로만손 메탈 여성 시계

이렇게 보증서 포함이구요

보증기간은 1년이라고 합니다

로만손 메탈 여성 시계

안쪽에 로만손 로고가 각인되어 있구요

처음에 받았을때 줄이 너무 길어서 동네 시계방가서 줄 줄였어요

5천원 정도 들었답니다. ㅋㅋ

이런 메탈시계는 손목에 딱 맞아야 예쁘더라구요~!~!

로만손 메탈 여성 시계

뒷면 자세히!!

앞 표기방식이 숫자로 되어있어서 더욱 클래식한 느낌이 드네요
세월이 변해도 멋스러울것 같은 느낌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느낌이라 이건 뭐 평생 착용도 가능할듯해요
물려줘도 되겠네요 ㅋㅋㅋ

로만손 메탈 여성 시계

너무 예쁘당ㅋㅋ

오래오래 착용해줄게

로만손 메탈 여성 시계

로만손 시계는 세일기간에 사면 10만원 초반대로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가격도 좋고 예쁘고 더군다나 우리나라 브랜드라는 점도 마음에 드네요

메탈시계이지만 무겁지 않아서 데일리로 착용하기에도 너무나 좋구요

실제로 구매후 12월~1월 겨울 내내 메일메일 착용하고 다니는 중이랍니다.

로만손 메탈 여성 시계

10만원 초반의 여성시계

20~30대 기본 여성시계로 완전 추천이에요!

선물로도 아주 제격인 로만손 여성메탈시계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01.24 - [내돈내산 리뷰] - 바버Barbour 장갑 트렌비 구매 후기 (내돈내산)

 

바버Barbour 장갑 트렌비 구매 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이에요 :) 지난 11월에 구매한 바버 장갑 구매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날씨가 스물스물 추워질 무렵. 아 이번 겨울은 좀 많이 추울것 같다라는 본능에 이끌려 장갑을 구매

dodo0302.tistory.com

2021.12.16 - [내돈내산 리뷰] - 닥터마틴 부츠 사려다가 엘칸토 부츠 구매해버린 내돈내산 후기 😂

 

닥터마틴 부츠 사려다가 엘칸토 부츠 구매해버린 내돈내산 후기 😂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내돈내산 리뷰를 해보려 해요! 겨울을 맞이하여 자꾸 무언가를 사는거,,, 저만 그런거 아니죠? 하하... 이번엔 엘칸토 부츠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원

dodo0302.tistory.com

2021.12.14 - [내돈내산 리뷰] - 20만원대로 명품 카드지갑 추천 / 너무너무 예뽀..생로랑 카드지갑 /트랜비

 

20만원대로 명품 카드지갑 추천 / 너무너무 예뽀..생로랑 카드지갑 /트랜비

트랜비에서 구매한 생로랑 카드지갑 후기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이에요 오늘은 제가 트랜비에서 구매한 카드지갑 후기를 가져왔어요 호호!!! 명품 지갑은 처음으로 구매해 보는데... (가진 명품

dodo0302.tistory.com

2021.06.05 - [내돈내산 리뷰] - 홈쇼핑에서 산 KAHI 가히멀티밤 솔직 후기 :)

 

홈쇼핑에서 산 KAHI 가히멀티밤 솔직 후기 :)

얼마전 홈쇼핑에서 가히 멀티밤을 구매했다. 처음엔 관심이 없었으나, 자꾸 광고를 보다보니 혹하는건 왜일까....ㅋㅋㅋ 김고은님의 피부를 보면 안살래야 안살수가 없다. 홈쇼핑의 이구역의 호

dodo0302.tistory.com

2021.10.22 - [내돈내산 리뷰] - 라코스테 로고 플리스 크루 남성용 S 후기 / 트렌비 내돈내산 리뷰

 

라코스테 로고 플리스 크루 남성용 S 후기 / 트렌비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이번에 가을 (겨울?)을 맞이하여 라코스테 맨투맨을 구매했답니다. 트렌비에서 구매했구요. 마침 40% 할인기간이라 약 10만원 정도로 구매를 했네요. 회색 + 초록로고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