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오이도 수산물 직판장 목포수산 후기 (애견도 가능)

by nomad0032 2022. 10. 20.
반응형

오이도 수산물 직판장을 다녀온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1.목포수산 (빨간등대 앞 수산물 직판장)

 

저희가 간 곳은 목포수산이라는 곳이고요.

가족들과 종종 오이도에 가는데 갈 때마다 저희 가족은 이곳에서 사거든요.

주인분께서 저희 엄마, 삼촌과 같은 고향이라서 더욱 챙겨주시는 곳...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이 날은 동생이 회 먹고 싶다고 해서

농어 한 마리와 우럭 한 마리를 샀어요.

아주 싱싱하던 이 녀석... 자꾸 튀어 올라서 깜짝 놀람...

 

오이도는 횟집이나 조개구이집을 가셔도 좋지만

등대 바로 앞에 있는 수산물 직판장에서 직접 구매하셔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훨씬 신선하고 가격대도 좋습니다.

횟감을 구매하시면 3층에서 자리를 안내해주신답니다.

 

 

저희는 우럭 1, 농어 1 구매했고요.

3층으로 안내를 해주셨어요.

참, 오이도는 웬만한 곳은 애견 동반이 가능해요.

애견 캐리어가 있으면 좋겠지만,

저희 강아지는 작은 소형견이라서 안고 가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애견인들 참고하세요.

 

횟감 시세 참고하세요!

저희는 농어 1, 우럭 1 마리 총 팔만원 정도 나왔답니다.

 

이것저것 구경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는 곳

수산시장 이런 곳 은근히 재밌어요.

 

자 이제 3층으로 올라갑니다.

안내받은 곳으로 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기본 세팅을 해주시고요.

 

기본으로 나오는 것들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너무 배가 고팠는지

다 먹어버림ㅋㅋㅋㅋㅋ

 

싱싱한 농어회와 우럭회

가운데는 농어고요. 양 사이드는 우럭이에요.

개인적으로는 우럭이 정말 맛있어요.

쫄깃쫄깃하고 씹는 맛이 일품임.

농어회도 고소하고 신선했어요.

 

너무 곱네요...ㅋㅋㅋ

사진에는 없지만 매운탕까지 완료!

만족스러웠던 오이도에서의 저녁식사... 끝...ㅋㅋㅋ

 


2. 불란서다방

 

그냥 가긴 아쉬워서

근처에 있는 카페엘 들렀답니다.

바로 불란서 다방이라는 곳.

삼촌이 미리 봐 놓은 곳이라고 ㅋㅋㅋㅋ

입구 들어가면 이렇게 아기자기한 굿즈들을 팔더라고요.

옛날 장난감들도 있고 신기한 게 많았던...!!!

 

이곳에서도 애견 동반을 허락해주셨어요.

진짜 오이도는 웬만한 곳들은 애견 동반이 가능해요.

횟집도 워낙에 많고 카페도 많기에

애견을 허락해주시는 곳들도 많답니다.

감사 감사!!!!

 

음료를 받아 들고 2층으로 고고!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독특하고 재밌던 곳.

 

2층은 이렇고요.

은근히 포토스폿이 많아서 셀카 찍고 놀기도 좋아 보이던 곳.

 

 

 

이상으로 오이도 수산물 직판장과 불란서다방 후기였습니다. (내 돈 내산)

주말에 오이도 가신다면 목포 수산이랑 불란서 다방 방문해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산/시흥 갈만한 곳] 물왕저수지 둘레길 그리고 오이도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무더웠던 여름도 이제 막바지를 향해 가는 것 같네요 지난 주말은 가족과 함께 안산 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 가을볕과 함께한 물왕저수지 둘레길을 소개하고자 합

dodo0302.tistory.com

 

[강화도 여행] 강화도 맛집 준스레시피 그리고 스페인마을

안녕하세요. 가을을 맞이하여 전국으로 여행 다니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 또한 가족들과 주말마다 나들이를 다니고 있어요. 요즘 가을 하늘 진짜 맑고 쾌청하잖아요? 집에만 있을 수 없다는...

dodo0302.tistory.com

 

일리 커피머신 y3.3 솔직한 사용후기 및 장단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일리머신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약 1년 전에 구매했었고, 현재까지 아무런 고장 없이 잘 쓰고 있는데요. 기본적인 사용 방법과 초기화 방법, 그리고 솔직하게 느끼는 장

dodo0302.tistory.com

 

[안산근교] 제부도 물때시간표, 주차장, 갯벌체험

주말에는 가족과 제부도엘 다녀왔다. 오랜만에 가는 제부도. 날이 많이 흐렸던 이날... 역시나 차가 막혔다. 그래도 대부도 보단 덜한듯함. 제부도는 섬이기에 항상 물때 시간표를 보고 가야 함.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