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안산근교] 제부도 물때시간표, 주차장, 갯벌체험

by nomad0032 2022. 10. 18.
반응형

주말에는 가족과 제부도엘 다녀왔다.

오랜만에 가는 제부도.

날이 많이 흐렸던 이날...

역시나 차가 막혔다.

그래도 대부도 보단 덜한듯함.

 

제부도는 섬이기에 항상 물때 시간표를 보고 가야 함.

https://jebu.hongg.kr/

 

제부도 물때

오늘의 제부도 통행 시간과 이번달 통행 시간표를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게 보여주는 사이트입니다.

jebu.hongg.kr

통행 가능한 시간 꼭 확인하고 방문하기.

 

여기는 제부도 갯벌체험장.

날이 추워져서 그런가 갯벌 체험하는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여기저기 텐트객들이 북적북적.

나도 텐트 사고 싶다고!!!!

 

가족단위의 사람들이 많았다.

우리 댕댕이도 함께.

멋진 바위들도 있었고.

바닥이 바닷 바위들이라서 걷기 편하지 않았다.

넘어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함.

 

우리 댕댕이도 조심조심.

나중에 불편한지 자꾸 안아달라고 하더라.

아빠가 찍은 멋진 바위산.

올라가서 사진도 찍고.

 

따개비들이 정말 정말 많았다.

 

조개 주워가면서 놀기(?)
은근히 작고 귀여운 조개껍질들이 많았음.

ㅋㅋㅋ

 

힘든지 주저앉아버린 우리 멍멍이..

안아줄게 오구오구!

 

제부도 해상 케이블카도 있었다.

갯벌을 케이블카까지 타면서 굳이 싶어... 우리는 타지 않았지만.

나중에 바닷물이 가득할 때 타보고는 싶음.

 

제부도 해상 케이블카는 전곡항 정류장과 제부도 정류장 두 군대가 있다.

그래도 이렇게 보니 멋지군.

 

짧은 제부도 나들이를 마치고.

우리는 오이도로 향했다.

이날은 동생의 운전연습 날이라서 굳이 또 오이도까지 감.ㅋㅋㅋㅋ

 

다음에 날 좋을 때 다시 한 번 더 오고 싶은 제부도.

 

 

제부도 주차장 정보

제부도는 유료 주차장이 아주 넓고 잘 되어있으니

크게 주차 걱정은 할 필요가 없는듯하다.

5시간까지는 1000원 요금 발생함.

이 정도면 뭐 거의 무료라고 해도 무방 할듯함.

이상으로 제부도 당일치기 나들이 포스팅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