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도심 한가운데 유럽 느낌의 카페 ㅣ 도산공원 카페 맘마미아 다녀옴 🌷

by nomad0032 2021.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이번 여름 휴가때 전 멀리 가진 않고, 호캉스와 + 서울 나들이로 휴가를 만끽했는데요.

그 중 "도산공원 카페 맘마미아" 라는 곳을 다녀왔는데, 정말이지 너무나도 예쁜 카페여서 심쿵해버렸답니다.

도산공원에서는 꽤나 유명한 카페더라구요! 핑크빛 외관! 외관부터 여자들의 심금을 울리는 곳이네요.^^

카페 맘마미아

아니! 이렇게 예쁜 카페가!!!!ㅋㅋ

포토스팟이에요! 저도 여기서 사진 팡팡 찍고 들어갔답니다. 

입구 오른편에는 야외 테라스? 자리가 마련되어 있구요. 예쁜 꽃마차도 있네요.

여기저기에 포토스팟이! 정신 못차립니다.ㅋㅋ

카페 내부는 민트색 벽으로 이루어져 있구요. 빈티지한 물건들로 이루어져서 앤틱함 그 자체랍니다.

정말이지, 유럽 어느 마을에 들어온 느낌!!! 왜 유명한지 알것 같아요

프랑스의 어느 작은 마을 같지 않나요? 하하하 

햇살과 더불어 정말 유럽에 와 있는 느낌!!

저는 2층에 자리를 잡았구요. 천장은 온통 장미넝쿨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너무 예쁨!!! 예쁨 한도 초과

ㅠㅠ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요! 제가 가본 카페 중 가장 예뻤던 카페가 아닌가 싶네요.

자세히 안봐서 모르지만, 장미도 생화였던것 같아요!

곳곳이 포토스팟입니다. 창 밖 풍경까지 이국적인 느낌이 드네요

여러가지 작품들이 모여있어서 더욱 앤틱한 느낌!

창 밖으로 보이는 핑크 건물 뷰!! 

넝쿨 앞에 자리를 잡고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딸기 케이크!

넘 맛있었어요!! 또 가고 싶다...

카페 자체 규모가 은근 큰 편이라서 곳곳에 예쁜 자리가 많아요! 취향것 앉으시면 된다는!

다음번에는 밖에 있는 테라스 자리에도 앉아보고 싶네요!!

이상 도산공원 카페 맘마미아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카페 맘마이아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2길 45


2021.08.23 - [국내여행] - 힐튼 가든 인 강남 ㅣ 호캉스 후기 :)

 

힐튼 가든 인 강남 ㅣ 호캉스 후기 :)

기다리고 기다리던 여름휴가를 맞이하여 가고싶은 곳은 많았으나, 예전처럼 선택지가 많지 않았다. 코시국으로 인해 거리두기를 준수하면서도 갈 수 있는 곳도 한정적일 뿐더러, 스스로 위험에

dodo0302.tistory.com

2021.05.12 - [아주 사적인 취향] - 의정부 커피가 맛있는 감성 가득 카페 :) 조금 느린 집🌿

 

의정부 커피가 맛있는 감성 가득 카페 :) 조금 느린 집🌿

의정부시 호원동으로 이사온지 어느덧 2주 정도가 흘렀다 낯선 곳에서의 하루가 아직은 어색하고 무언가 할일은 있는데 생각이 정리되지 않아서 무작정 나와서 중랑천을 따라 걸었다. 네이버

dodo0302.tistory.com

2021.02.15 - [국내여행] - 2021 익선동 맛집 탐방 : 남도분식 곱창떡볶이 JMT

 

2021 익선동 맛집 탐방 : 남도분식 곱창떡볶이 JMT

안녕하세요 노마드영입니다 명절 연휴에는 익선동 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 가보고 싶었던 맛집 탐방을 하고 왔답니다 그 중에 남도분식이라는 곳을 소개해보고자 해요^^ 남도분식 익선동점 서

dodo030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