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오이도에서 대하구이 먹음! 대하구이과 전어구이는 "통큰동호네"

by nomad0032 2021. 9. 13.
반응형

오랜만에 엄마,아빠와 오이도에 다녀왔다. 우리가 간 곳은 통큰동호네라는 이름의 식당이다.

오이도 빨간등대앞에 주차를 하고 나면 바로 보이는 곳이다.!

이곳에 대한 정보는 1도 없었구, 그냥 늦기전에 어디든 들어가자라는 생각에 바로 보이는곳으로 들어감ㅋㅋㅋ

보아하니 손님도 꽤 있어보이고, 또 친절하신 사장님 부부께서 너무 적극적인 영업을 하셔서 여기로 결정

오이도 맛집 통큰동호네

저 가게가 통큰동호네라는 가게인데, 가게이름을 나중에서 알았음

가게 이름이 활어회 코스메뉴 전문점인줄ㅋㅋ

오이도 맛집 통큰동호네

우리가 시킨건 전어회+전어구이 / 대하구이 중 / 칼국수 입니당ㅋㅋㅋ

기본 스키다시는 이렇게 나오구요

오이도 맛집 통큰동호네

전어회 먼저 나왔네요. 전어회는 가시가 포함되어 있어서 잘 씹어먹어야함

첫 맛은 좀 비린감이 없잖아 있었는데, 먹을수록 고소하고 신선하단 느낌이 들었음.

회를 별로 안좋아하시는 엄마도 이건 신선해서 맛있는거라고 함ㅋㅋㅋ

오이도 맛집 통큰동호네

전어구이 등장!! 가을하면 전어쥬!~~~! 전어가 좀 큰편이었음.

원래 전어는 작을수록 더 보드랍고 맛있다고 함ㅋ 커서 가시가 빡센 느낌이었으나, 전어구이 역시 신선하고 맛났음

오이도 맛집 통큰동호네

가을에 전어구이는 꼭 먹어줘야지!!

이번에는 대하구이!!

오이도 맛집 통큰동호네

대하구이 새우는 정말 통통하고 쫄깃했어요!!!

대하구이도 제철인 만큼 토실토실 너무 신선하고 맛있었네요 엄지척!

오이도 맛집 통큰동호네

대하구이 먹을때 새우머리 버터구이는 국룰이죠! 진심 대하구이보다 이 머리구이가 더 맛있음 ㅜㅜ

오이도 맛집 통큰동호네

마무리는 칼국수~

크... 하나도 남김없이 잘 먹었네요

후기가 별로 없어서 걱정했지만, 예상외로 너무 신선하고 맛있었던 오이도 맛집이었어요

오랜만에 너무 맛있게 먹은 오이도 맛집  "통큰동호네"

방문해보세요^^ 

이상 내돈내산 맛집 후기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