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가을 데이투! 서울숲 브라운래빗 / 제스티살룬 / 강남역 알베르 / 마초쉐프

by nomad0032 2021. 10. 22.
반응형

친구와 1박2일로 다녀온 서울. 

매번 서울에서 만나기도 했었는데, 서울여행이라...? 뭔가 이상하면서도 특별했다.

가을맞이 서울 여행. 서울 데이또 ㅋㅋㅋ 사진첩을 풀어보았다.

 

1. 성수동 브라운래빗

나름 날씨요정에 속할 정도로(?) 여행에선 날씨운이 제법 좋은편인데,

이날은 비가 부슬부슬 내렸다. 정말 가을이 왔음이 느껴지는 날씨였었다.

( 아마 이 주간을 계기로 급격히 추워졌으리라... )

암튼 만나자마자 제스티살룬 웨이팅을 걸어두고 간 곳은 근처 브라운래빗이라는 카페

초록초록 + 테라스 성애자인 우리는 이곳으로 가기로 미리 찜 해두었었음.

생각했던것 보다는 규모가 작았지만, 아기자기하니 예뻤다.

브라운래빗

마침 창가자리 자리가 떡 하니 나와서 바로 앉았음. 너무 메인 창가석이라서 지나가는 사람들과 자꾸 눈이 마주쳤음.ㅋㅋㅋ

크로플은 약간 탄맛(?)이 나는 맛이었는데, 너무 맛있었음.ㅋㅋ

커피도 맛났던 기억이....

브라운래빗

너무 귀여운 로고! 누가 그린걸까? 너무 귀엽잖아~~~ ㅎㅎ

창가석에 앉아 부슬부슬 내리는 비를 바라보면서 (비멍) 이런저런 이야기... 사실 카페자체에 집중을 할 수가 없었다. 왜냐하면 빨리 햄버거를 먹어보고 싶었기에 ( 제스티 살룬 웨이팅 160분 실화인가...... ) 배고픔이 너무 커서 이야기에도 집중할수 없었음...ㅋㅋㅋㅋ

웨이팅 시간은 안되었지만, 일단 가보자 하여 다시 제스티살룬으로 고고고!!!!

한적해 보이지만 만석이랍니다.

애초에 자리가 많지가 않음. ㅠㅠ

제스티살룬

애초에 포장을 했어야 했나... 싶었던 순간

아니 갔더니 왜 웨이팅 시간은 더 늘어나는 것인가..ㅋㅋㅋㅋㅋ

그냥 포장으로 해주Tㅔ요....

포장도 한 이십분 기다림ㅋㅋ

제스티살룬은 이영자 맛집으로 유명하더라. 전참시에 나왔댔나??? 

암튼 여긴 갈려면 오픈시간 맞춰가서 웨이팅 걸어놓고 근처 일보고 가면 딱일듯..;;;;

제스티살룬

포장하고 우린 호텔로 고고

호텔도 소개하고 싶었으나 사진이 없구만;;;;

제스티살룬

머그컵엔 블랙커피로 보이지만 사실 콜라임ㅋㅋㅋㅋㅋ

훼이크 ㅋㅋㅋㅋㅋ

아 , 정말 유명한덴 이유가 있구나 싶었따. 씹는 순간 느껴지는 새우살의 오동통함ㅋㅋ 너무 맛났음

안에는 파채와 양파, 머스터드 소스가 들어있음.

햄버거가 좀 비싼편인데 (새우버거 아마도 만 얼마였던 기억이....) 가끔씩 사먹고 싶은 맛이다.

( 다 먹어갈 쯔음, 약간 느끼함이 느껴지기도 했다. 샐러드 생각이 났음ㅋ)

 

호텔에서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다가, 이번엔 강남역으로 고고씽ㅋ

카페 알베르란 곳인데, 외관은 정말 으리으리 저택 + 외국 호텔 같은 느낌이다.

안에는 특별한게 없다. (별볼일 없는..;;) 그냥 스벅같은 노멀한 너낌!

그래도 늘 북적이는 강남역 일대의 카페를 생각하면, 여긴 나름 조용하고 넓직해서 여유롭게 있기 좋은 곳 같음.

카페 알베르

가을이 느껴지는 외관 풍경~!

여기 나름 포토존이 있어서 사람들 줄서서 사진찍더라. 우린 패~쓰!!!! ㅋㅋㅋ 왜냐 저녁을 먹어야 함ㅋㅋㅋㅋ

저녁 어디서 먹을까 하다가 간 곳은 근처에 있는 마초쉐프!

마초쉐프는 이탈리안 음식점인데 가볍게 맥주한잔씩 하기에도 좋은 곳이엇다.

대기실에서 대기하는중ㅋㅋㅋ

비가 부슬부슬! 몬가 분위기 있꾸만.ㅋㅋㅋ

마초쉐프 강남점

일단은 맥주부터 시키자!!!!

마초쉐프 롱보드

롱보드라는 맥주인데, 맥주알못이 맥주 설명을 빌려 말하자면, 서핑 후 느껴지는 짜릿함이 특징이랬다. ㅋㅋㅋ

마초쉐프

메인 1, 사이드 1 이렇게 시킴

마초삼겹스테이크와 피자.!!

( 근데 둘다 메인 같음ㅋㅋㅋ) 

마초쉐프

와.. 또먹고 싶다. 자그만하게 불쑈도 보여주심ㅋㅋㅋㅋ

또 가고 싶어요 슨생님!!!!!!!!!!

마초쉐프

아니.. 슨생님 왜 사진은 돌려서 찍으신겁니까 ㅋㅋ

피자는 신선한 채소들이 한가득 올라가서 또 존맛임. jmt ㅠㅠ

마초쉐프

좋은건 한번 더!!!!

이렇게 하루종일 먹고 또 먹고 하루를 마무리했다.

여행이라 하기엔 너무나 별거 없지만, 집나가서 1박 하는거면, 내 기준 여행임ㅋㅋㅋ (집나가서 남의집에서 자면 여행임ㅋㅋ)

오랜만에 친구와 서울 데이투겸 서울 여행 첫날은 이렇게 !!!! ~~~~

 

댓글